일부러 열어 놓고 간 것도 아닌네
냉장고 앞쪽을 살짝 높혀 놓든가 방법을 찾아야지.
조회 23,400 |
추천 173 |
2026.05.06 (수) 13:24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가게 안 관리책임은 손님에게 넘기고
돈은 내가 벌겠다!
공공의 공권력. 치안 서비스를 이용하는거 아닌가?
개인적 생각은 자영업은
사장이 매장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가게 안 관리책임은 손님에게 넘기고
돈은 내가 벌겠다!
공공의 공권력. 치안 서비스를 이용하는거 아닌가?
개인적 생각은 자영업은
사장이 매장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무인이라고 가게관리까지 손님이 할 이유가 없습니다
112 눌러서 “손님이 냉장고 문을 안닫았는데 좀 닫아주세요!”
“그런일도 경찰관이 당연히 해야되는 거 아닌가요!?” 민원 ㅋㅋㅋ
대도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데
치안은 경찰에 맡기고
소비자 개인 양심에 맡기는
무인매장 별로라 생각함.
닫았는데 안닫힌거지.
업주책임임.
관리를 하라고
최소 그정돈 스스로 해라
보안도 나라에 맏기고
관리도 손님한테 맏기면
주인은 머할건데
손님이 덜 닫고 갔어도, 일찍 발견해서 다행이네 하며 주인이 닫지
방금 냉장고 덜 닫고 간 손님 불러다 닫게 하진 않잖아요?
무인매장이라고 달라야 하나요?
손님에게 없던 책임이 생기는 게 맞나요?
주인이 CCTV로 확인하든 수시로 들르든 해서
본인이 직접 닫아야죠
댓글
핸드폰으로 CCTV를 보다가
112 눌러서 “손님이 냉장고 문을 안닫았는데 좀 닫아주세요!”
“그런일도 경찰관이 당연히 해야되는 거 아닌가요!?” 민원 ㅋㅋㅋ
본인이 받는 돈엔 시설 유지보수비도 들어있다는걸 생각해야...
아주 못되먹은 거지 근성아닌가??
그게 싫으면 무인매장을 하지마. 업주야
그래도 댓글 보면 진짜 많이 바꼈다 ㅎㅎ 안훔치면 됩니다 같은 한숨 나오는 인간들 많았는데
잘못하면 범죄자 되기 십상인데.
딱히 싸거나 제품이 좋거나 특별한 제품도 없는데...
몇번 가봤는데 너무 불편해서 다음부턴 안감.
왜 손님에게 전가하지??
어린이 손님한테 책임을 다 지울 순 없을것 같은데
저렴한 것도 아니고 종류가 많은 것도 아니고
왜 나들 자동사냥을 소비자와 공권력이 도와줘야 하지?
저 어린이 힘에 튕겨서 열린다?
이건 관리책임도 있는거지..
관리는 안하고 돈은 그냥꽁으로 벌라고..
냉장고를 뒤쪽으로 기울게 설치 해야 하는데 앞쪽으로 기울어지게 설치해서 문이 덜 닫힌거다
공권력 낭비가 넘 심하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