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amdong 26.05.06 13:26 답글 신고
    가게 밖 관리책임은 경찰에게 넘기고
    가게 안 관리책임은 손님에게 넘기고
    돈은 내가 벌겠다!
    답글 0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5.06 13:29 답글 신고
    개인이 감수해야 할 리스크를
    공공의 공권력. 치안 서비스를 이용하는거 아닌가?

    개인적 생각은 자영업은
    사장이 매장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답글 2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5.06 13:26 답글 신고
    자동으로 닫히게 하는 것이 상책...애들이 뭐 그런 생각하겠수?
    답글 0
  • 레벨 준장 samdong 26.05.06 13:26 답글 신고
    가게 밖 관리책임은 경찰에게 넘기고
    가게 안 관리책임은 손님에게 넘기고
    돈은 내가 벌겠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5.06 13:26 답글 신고
    자동으로 닫히게 하는 것이 상책...애들이 뭐 그런 생각하겠수?
  • 레벨 대장 아저런 26.05.06 13:27 답글 신고
    요즘 미닫이 냉장고문 자동으로 되는데....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5.06 13:29 답글 신고
    개인이 감수해야 할 리스크를
    공공의 공권력. 치안 서비스를 이용하는거 아닌가?

    개인적 생각은 자영업은
    사장이 매장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 레벨 소령 2 일베보면침뱉는너구리 26.05.06 13:45 답글 신고
    이건 사장이 질 리스크가 맞죠

    무인이라고 가게관리까지 손님이 할 이유가 없습니다
  • 레벨 하사 3 바다생각 26.05.06 16:50 답글 신고
    핸드폰으로 CCTV를 보다가
    112 눌러서 “손님이 냉장고 문을 안닫았는데 좀 닫아주세요!”
    “그런일도 경찰관이 당연히 해야되는 거 아닌가요!?” 민원 ㅋㅋㅋ
  • 레벨 준장 보배드럼통이다 26.05.06 13:33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5.06 13:36 답글 신고
    서로 다 아는 시골도 아니고
    대도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데

    치안은 경찰에 맡기고
    소비자 개인 양심에 맡기는
    무인매장 별로라 생각함.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5.06 13:38 답글 신고
    열어놓고간게 아니지.
    닫았는데 안닫힌거지.
    업주책임임.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06 13:40 답글 신고
    돈벌이 좋빠가
  • 레벨 대령 1 보배드림15가입자 26.05.06 13:44 답글 신고
    무인매장 운영한다는 것은 저런 리스크 안고 가겠다는거 아니었나요? 난 아무것도 하기 싫어 돈만 내 이런 마인드인가요?
  • 레벨 하사 1 쿵치크트따 26.05.06 13:52 답글 신고
    이정도는 업주가 해결책을 찾아야지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5.06 13:54 답글 신고
    오토 돌려서 수익 낼 생각 말고
    관리를 하라고
    최소 그정돈 스스로 해라
    보안도 나라에 맏기고
    관리도 손님한테 맏기면
    주인은 머할건데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5.06 14:03 답글 신고
    유인매장이면 문이 덜 닫혀 있으면 주인이 닫죠
    손님이 덜 닫고 갔어도, 일찍 발견해서 다행이네 하며 주인이 닫지
    방금 냉장고 덜 닫고 간 손님 불러다 닫게 하진 않잖아요?

    무인매장이라고 달라야 하나요?
    손님에게 없던 책임이 생기는 게 맞나요?
    주인이 CCTV로 확인하든 수시로 들르든 해서
    본인이 직접 닫아야죠
  • 레벨 하사 3 바다생각 26.05.06 16:51 답글 신고
    12 0
    댓글
    핸드폰으로 CCTV를 보다가
    112 눌러서 “손님이 냉장고 문을 안닫았는데 좀 닫아주세요!”
    “그런일도 경찰관이 당연히 해야되는 거 아닌가요!?” 민원 ㅋㅋㅋ
  • 레벨 대령 1 뭘로해야짭닉이없을까 26.05.06 14:03 답글 신고
    밑에 조이면 잘 닫히는데
    본인이 받는 돈엔 시설 유지보수비도 들어있다는걸 생각해야...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6.05.06 14:14 답글 신고
    애들이 문을 열어놓고 간것도 아니고 그러면 관리는 사장책임이니 사장 잘못입니다.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5.06 14:19 답글 신고
    이건 관리자도 저리 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5.06 14:19 답글 신고
    무인매장이라고해서 겁나게 싼것도 아니고, 셀프주유소라고 해서 싼것도 아니고..쉬바라라랄라라라랄ㄹ...젠장
  • 레벨 중장 주제를알자 26.05.06 14:19 답글 신고
    무인매장 cctv 로 상시확인하던데,, 이건 니가 확인했어야지~ 손님이 일부러 열고간것도 아니고~~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6 14:19 답글 신고
    자영업자샊이가 쳐 돌았나? 문제의 발생 원인을 지가 해놓구선 왜 이용객에게 책임을 전가시킬려고 하지??
    아주 못되먹은 거지 근성아닌가??
    그게 싫으면 무인매장을 하지마. 업주야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5.06 14:20 답글 신고
    지가 가서 닫던가...
  • 레벨 상사 2 개진상민원검은띠 26.05.06 14:24 답글 신고
    니가 가게 봐라 이새끼야 니가 니 가게 방치하니까 그꼬라지 난거 아냐. 아님 112신고해서 냉장고 문 열렸으니까 닫아달라고 하던가..니 돈벌자고 사회에 기대서 무인점 쳐열어놨음 무슨일 안생기게 책임져야 할거 아냐.
    그래도 댓글 보면 진짜 많이 바꼈다 ㅎㅎ 안훔치면 됩니다 같은 한숨 나오는 인간들 많았는데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5.06 14:27 답글 신고
    저새끼들은 자기 관리/치안 비용을 사회에 떠넘기는 악질적인 존재, 업자들.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5.06 14:29 답글 신고
    자영업할마인드가없다ㅡ그저돈
  • 레벨 대령 2 eros4004 26.05.06 14:32 답글 신고
    그래서 무인은 안감
  • 레벨 상사 2 산정동GT 26.05.06 14:36 답글 신고
    관리 감독은 사장이 해야지
  • 레벨 병장 김포야 26.05.06 14:42 답글 신고
    점주는 냉장고 회사에 손해배상 청구하시길
  • 레벨 대령 1 LB9KB9 26.05.06 14:43 답글 신고
    저건 설치 잘못.. 냉동 냉장고는 수평만 맞으면 저절로 닫힘... 점주과실 100%
  • 레벨 소령 2 사과나무가지 26.05.06 14:50 답글 신고
    굳이 왜 무인 매장 가서 수고를?

    잘못하면 범죄자 되기 십상인데.

    딱히 싸거나 제품이 좋거나 특별한 제품도 없는데...

    몇번 가봤는데 너무 불편해서 다음부턴 안감.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06 14:51 답글 신고
    저건 업주가 알고 잇으면 업주가 손봐야지
    왜 손님에게 전가하지??
  • 레벨 소령 3 일반거북이 26.05.06 15:05 답글 신고
    문 안닫히는 거에 대비해서 센서라든지 뭐든 장치를 해놨어야지
    어린이 손님한테 책임을 다 지울 순 없을것 같은데
  • 레벨 원수 야잘잘 26.05.06 15:20 답글 신고
    늦은 밤이라면 편의점을 가고 말지
    저렴한 것도 아니고 종류가 많은 것도 아니고
  • 레벨 소령 1 수곡동넘버원 26.05.06 15:30 답글 신고
    근데 포인트적립때 입력한 전화번호롱 연락을 해도 되는건가? 적립회원 가입시 약관에 있으면 가능하겟지만.. 그런거 없을거같은데
  • 레벨 소위 2 부르릉이야 26.05.06 15:30 답글 신고
    업주입장에선 분명한 손해이고 녹은걸 녹았다하고 앞으로 조심해달라 연락할수도 있지 인터넷 여론에 찌든 새끼들만 모였나ㅋ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06 15:31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5.06 15:37 답글 신고
    애가 고의로 그런게 아니니까 저건 업주가 책임 져야지 ㅡㅡㅋ 시설 관리를 제대로 안했으니 ㅡㅡㅋ
  • 레벨 대위 3 세미관종 26.05.06 15:55 답글 신고
    무인매장 불법화 시급.
    왜 나들 자동사냥을 소비자와 공권력이 도와줘야 하지?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5.06 16:08 답글 신고
    냉장고문이 덜 닫힌것도 아니고
    저 어린이 힘에 튕겨서 열린다?
    이건 관리책임도 있는거지..
  • 레벨 소위 2 아빵아빵 26.05.06 17:06 답글 신고
    무인하는 것들 다 쓰레기임니다..

    관리는 안하고 돈은 그냥꽁으로 벌라고..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6.05.06 17:07 답글 신고
    이건 주인놈이 잘못 한거다
    냉장고를 뒤쪽으로 기울게 설치 해야 하는데 앞쪽으로 기울어지게 설치해서 문이 덜 닫힌거다
  • 레벨 하사 2 고릴라맨 26.05.06 17:36 답글 신고
    매장내 물품관리가 고객책임임?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5.06 17:41 답글 신고
    하여튼 이넘의 무인매장들 때문에
    공권력 낭비가 넘 심하다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5.06 18:04 답글 신고
    스탑럴커인가?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5.06 18:33 답글 신고
    아니.. 장비를 고쳐야지?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5.06 18:38 답글 신고
    음.. .
  • 레벨 중령 1 나도쫌 26.05.07 16:54 답글 신고
    무인이라고 특별히 싼것도 아니고 그정도 관리할거면 그냥 나와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