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6.05.06 14:12 답글 신고
    내장비만에 대한 애도...
  • 레벨 원수 시대의상식 26.05.06 14:36 답글 신고
    뻘줌 한계치 쳤겠네
  • 레벨 중장 보배드립 26.05.06 14:37 답글 신고
    똥한테 기도하고 키스현겨?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5.06 14:46 답글 신고
    구호좀 한다고 성자라고 생각한건가...ㅋㅋㅋ
  • 레벨 원사 3 긴장타소 26.05.06 14:50 답글 신고
    ㅈㄴ 웃기네 ㅋㅋㅋ
  • 레벨 병장 ssb0210 26.05.06 14:51 답글 신고
    예전에 전철에서 임산부인줄 알고 자리 양보했는데
    똑 같은 상황이었음....그여자분의 표정이 지금도 생각남..ㅎㅎ
  • 레벨 대위 3 지구에잠시놀러왔어요 26.05.06 14:54 답글 신고
    ㅋㅋㅋㅋ 아우 쪽팔려 ㅋ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5.06 15: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5.06 15:13 답글 신고
    뭐지 ? 이표정이네요 ㅋㅋ
  • 레벨 원사 1 파랑나라 26.05.06 15:15 답글 신고
    지방 사랑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06 15: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마이올리브 26.05.06 15:35 답글 신고
    부가가 겨우 3억원?? 3억달러? 좀 더 해주지
  • 레벨 중사 1 힉슨그레이시 26.05.06 15:39 답글 신고
    임산부에요?
  • 레벨 원사 3 딸들사랑해 26.05.06 16:25 답글 신고
    예전에 지하철타고 출퇴근하던 시절...

    전철타고 앉아 가는데 내앞으로 여자두명이 다가와 섰음
    한명은 보통체격 한명은 임산부같았음 만삭가까운...

    그래서 그거보고 내가 일부러 임산부에게 "저기요 여기 앉으세요~~" 그랬거든요
    그랬더니 조금 망설이는듯 싶더니 고맙다는듯 웃으며 앉더군요

    그런데 그다음 들리는 목소리에 내가 더 얼굴이 화끈거려 내리는척 다른곳으로 이동했네요ㅡㅡ

    옆에 함께 있던 일행에게 임산부(?)왈! " 오호호옹~~ 어머 내가 많이 피곤해 보였나봐 ^^"

    네....ㅜ.ㅜ 그냥 배나온 여자분이었습니다ㅡㅡ
  • 레벨 대령 1 새벽종소리 26.05.06 16:25 답글 신고
    쌍둥이예요?
    똥배둥절
  • 레벨 소장 mitch 26.05.06 22:17 답글 신고
    이미지 메이킹을 희한하게 해서 그렇지 실상은 꽤나 똑순이라는 풍문이 있더군욤
  • 레벨 하사 1 내아이디만없대 26.05.07 15:03 답글 신고
    좀 다른 얘긴데...

    입덧 심해서 애 낳는 날도 60kg를 안 넘었음.
    (임신전 53~55kg 정도)
    그래도 6월이라서 배만 볼록 나오면 알텐데 아줌마들은 아무도 안비켜줌.
    오히려 아저씨들이 비켜줬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