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6324
진짜 폭탄 빼고는 다 터지네.....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냥 전기스쿠터를 쏘는게 더 효과적인겁니까?
무섭네요
그냥 전기스쿠터를 쏘는게 더 효과적인겁니까?
무섭네요
막짤은 무슨 호신강기인가?ㄷㄷ
저렇게 터진다구요? ㄷㄷ
제가 본 화재 사건만 1년새 10번이 넘네요;
폭탄 빼고는 다 폭발하는 나라임. 사람도 폭발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