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5.06 16:32 답글 신고
    대륙간 탄도나 핵 제외하곤

    무슨 무기를 개발하건

    북한 견제용이라고 말하면

    주변에서 아무도 뭐라 못함 ㅋㅋㅋㅋㅋ
    답글 14
  • 레벨 소위 1 madeinhell 26.05.06 16:39 답글 신고
    나사 조여요? 태국기 달아요?
    답글 16
  • 레벨 원수 야잘잘 26.05.06 16:48 답글 신고
    솔직히 한국과 전쟁을 하면
    그 자체로 멸망전이죠...
    상대국이 이기더라도 나라 구실 못함.
    답글 10
  • 레벨 원사 2 더더수 26.05.06 21:30 답글 신고
    괜한 소리. 우린 '상대적으로' 약한 소국일 뿐 입니다 더구나 핵도없는 약자에여 ㅎㅎㅎ
  • 레벨 준장 Restrict 26.05.06 21:33 답글 신고
    사실상 현무 그 자체가 전술핵이나 다름없으니... 핵무기 대신 현무로 싹 다 초토화 시키는게 낫다.
  • 레벨 중사 2 세벽철물이명우사기꾼 26.05.06 21:40 답글 신고
    보배에 유명한 돌아이들이 여기엔 댓글을 못다는구나..
    이런 글엔 650원을 지급하지 않나 봅니다.
  • 레벨 중위 1 짱깨꺼져 26.05.06 21:49 답글 신고
  • 레벨 대위 2 우선다시작하길 26.05.06 22:01 답글 신고
    그냥 현무에 탄두만 바꿔주면 끝 ㅋㅋ
  • 레벨 하사 3 인생은원타임 26.05.06 22:12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진짜 침략만 당했음..
    그만큼 많은 침략에도 버틴거보면
    대단한 전투력을 지니고있음
    대한민국 건들면 ㅈ 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커피군 26.05.06 22:30 답글 신고
    마지막 볼트와 너트 2개라.. 찾아내라 비밀유출한 시키..
  • 레벨 소위 2 레드망고 26.05.06 22:36 답글 신고
    배터리단자 연결해?말어?응?
    어헣...배터리 연결만하면 뉴클리어 시동 걸린다잉 ㅋㅋ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5.06 22:44 답글 신고
    유머로 벋아들여야겠죠?
  • 레벨 중령 1 짱시룸 26.05.06 23:14 답글 신고
    나사 드립은 외국인도 하네요. ㄷㄷ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5.06 23:21 답글 신고
    핵이 볼트너트 조인다고 되는게 아님
    1940년대 기술이긴 해도 쉬운 기술은 아님
    최소 핵폭발 실험 몇번은 해봐야됨
    재처리기술, 농축기술, ICBM다 있어도 기폭실험을 못하면 못만드는거임
    우리가 핵만드는거 반대하는 나라 없어도 민원 때문에 핵실험 못함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5.07 00:10 답글 신고
    이스라엘이 어디서 핵실험을 했는지 아시는가?
    사람이란 게 하려고 하면 방법을 찾게 되어 있음.

    만약 국제 정세 돌아가는 게
    한국이 핵 없이는 안 되는 상황이 된다면
    민원 무서워서 핵실험 못 할 줄 아나?

    태평성대니깐 개진상 민원 다 들어주지
    나라가 궁지에 몰리면 민원 그 딴거 없음.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5.12 22:47 신고
    @울트라C 그럼 우리가 외국에서 핵실험이 가능하긴 하고?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07 10:14 답글 신고
    @티리온폴드링
    너무 진진하게 받아들이시는듯...ㅎㅎ
  • 레벨 중사 2 ley77 26.05.07 10:56 답글 신고
    핵이 볼트 너트 조이는걸로
    만드는게 아니라는 “사 실“을
    이분 댓글 보기전 몰랐다~ 손!!!!!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5.12 22:48 신고
    @ley77 본문에 쓰여 있는걸 보고 얘기한거야 읽고나 댓글 달자 응?
  • 레벨 중위 1 고작이거야 26.05.08 10:53 답글 신고
    정말 궁금함. 이런분들이 사회생활 가능한가하고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5.12 22:53 신고
    @고작이거야 응 걱정마 사회생활 잘하고 있어 핵핵거리는데 현실적으로 우리가 핵보유가 가능하다고 보는 정신나간 인간들이 한심해서 그랬어 우리가 경제제재 다 견뎌내고 NPT탈퇴하고 핵보유를 한다고 해도 핵실험을 어디서 하냐고 응?
  • 레벨 소위 1 그림조각 26.05.06 23:38 답글 신고
    빨리 원자력잠수함 하나만 만들어라.. 그럼 게임끝.
  • 레벨 중위 1 가즈아7 26.05.06 23:42 답글 신고
    미:야.한국아 너네도 핵무기 하나쯤은 있어야지 안그래? 국제정세도..
    한:해.. 핵무기요?(하아. 하아. 핵. 핵)
    미:그래. 얼마나 걸리겠니. 한 5녀...?
    한:5.4.3.2.1..
    미:???....
    미:!!!
  • 레벨 원사 3 위대하다위대해 26.05.06 23:46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는게 자랑스럽습니다
  • 레벨 소령 2 맥스킹 26.05.06 23:47 답글 신고
    핵 없이도 두렵게!
  • 레벨 병장 바젤로가자 26.05.07 00:15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정확히 핵분열장치를 만들 과학적 역량도 있고, 이를 운반할 운반체도 충분합니다.
    핵발전후 남은 폐연료봉은 있습니다.
    하지만 핵재처리시설이 없는 관계로 핵물질을 농축할 시설이 없으며, 농축한 물질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나라는 핵폭탄이 없으니까 다른나라는 안심하셔도 되며, 앞으로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참...핵잠수함은 설계도면이 2030년 넘어야 나오며, 핵심인 소형핵원전도 현재 없습니다.
    더더욱 안심 하셔도 됩니다.
  • 레벨 소령 3 2찍들은음식물쓰레기 26.05.07 07:14 답글 신고
    에잇 너무 아쉽네요
  • 레벨 소령 1 뭐라싱 26.05.07 07:31 답글 신고
    아주 정확합니다 제가 꼭 쓰고싶었던 말입니다 ㅋ 저런 이유니 안심하십시요 다른 나라님들
  • 레벨 소령 2 뜨니킴 26.05.07 00:34 답글 신고
    전문가가 그러던데 재료는 다 준비되어 있고 마음 잡고 만들기 시작하면 빠르면 한 달 늦어도 반 년 안에 만든대요
  • 레벨 상병 윤지니아빠 26.05.07 00:35 답글 신고
    아직 우리가 태권v가 있는걸 모르고 있군 ㅋㅋ
    국회의사당에 열리면 끝남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5.07 00:36 답글 신고
    몸에 염증이 많고 스트레스 암세포 먼지 블필요한 것들 기타 너무 많다 조 치워라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5.07 00:55 답글 신고
    검은 머리 외국인 ㅋㅋ
  • 레벨 중령 2 Sinajin 26.05.07 01:37 답글 신고
    아니 저 댓글 쓴 애들은 국가 기밀을 어떻게 아는거여?
  • 레벨 대위 2 하루이틀사이 26.05.07 01:57 답글 신고
    어하~ 쟈들 와이라노..그냥 주변국들이 무서워서 쪼매 준비하는걸 가지고..우리 가술없다..현기차 만든거봐라..독3사 못따라간다..그러니 그리 보지마~~
  • 레벨 대령 1 땅짐승 26.05.07 01:59 답글 신고
    코로나 시기에 ICBM 실험 티가 너무 났어. 수거도 너무 빨랐어. 마치 실패지점까지 예측하듯
  • 레벨 대위 3 데라하라 26.05.07 02:04 답글 신고
    중요한건 핵실험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없다...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6.05.07 04:13 답글 신고
    총 쏠줄아는 예비군 숫자들 까지 합치면 기절하겠네
  • 레벨 원사 3 28173553 26.05.07 05:36 답글 신고
    예비군숫자포함인거같은디유~ㅎ
  • 레벨 중사 3 주님이최고 26.05.07 13:18 답글 신고
    총쏠수 있는 것만으로 샌다면 1천만이 넘겠죠. 70년 이어온 의무복무 인데.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6.05.07 05:26 답글 신고
    지금 가지고 있는 미사일 포탄이 개전 1주일안에 다 쏟아 부을거라는데.. 미친 나라죠.
  • 레벨 이등병 바르게살즈아 26.05.07 06:26 답글 신고
    더군다나 그 대부분의 미사일이 국제사회에서 금지하는 백린탄, 소이탄, 급속집약탄? 대인살상 목적으로 하는 그런 미사일이 대다수라고 들음 왜냐면 6.25때 옆동네가 머리수로 쳐들어오는거 느꼈으니
  • 레벨 하사 2 acadedmytoy 26.05.07 06:47 답글 신고
    공포탄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5.07 06:52 답글 신고
    돈이없냐? 기술이없냐? 핵폭탄은 없다니께~~^^ 믿어~~~!!!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5.07 07:12 답글 신고
    핵말고, 핵을 능가하는 그런무기가 필요함.
  • 레벨 하사 2 네모네모네모네모 26.05.07 07:59 답글 신고
    천무5
  • 레벨 대위 3 조커 26.05.07 07:32 답글 신고
    이정도면 일부러 통일 안하는거 아님?
  • 레벨 대위 1 yim1379 26.05.07 07:34 답글 신고
    전쟁 이란게 많은 병력 많은 무기 또 작전 능력이 중요 하더라구요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5.07 07:34 답글 신고
    문통때 미사일 사정거리 제한해제 한것이 얼마나 중요했는지 사람들은 잘 모름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5.07 07:59 답글 신고
    옛날 초딩때는 영국,프랑스,독일등 유럽 전투기,탱크 프라모델 조립 하면서 우러러봤는데 이제는 우리가 대부분 유럽따위는 쳐바를수있는 수준의 군사강국이 되었다니 감개가 무량하네요 ㅎ
  • 레벨 상병 호형제아범 26.05.07 08:06 답글 신고
    개소리지만 한 중 일 세나라 합치면 그냥 세계1위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5.07 08:21 답글 신고
    buzybill 저거 뭐임??? 왜 한국을 알지???
  • 레벨 중령 2 ICHKIE 26.05.07 08:26 답글 신고
    우리에게도 전술핵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 레벨 준장 밥먹구다니냐 26.05.07 08:35 답글 신고
    핵무장 진행시켜
  • 레벨 하사 1 닷근 26.05.07 08:46 답글 신고
    어릴 적 국민학교 선생이 왜 하필 이 작은 분단국가에 태어나서... 이런말 했었는데 지금은 미국 유럽 안 부럽다.
  • 레벨 훈련병 브레이튼캡 26.05.07 08:55 답글 신고
    국회의사당이 머리뚜껑인거....쉿
  • 레벨 대령 3 Rsign 26.05.07 09:12 답글 신고
    쉿~!! 눈치 좀 챙기라니까 그러네~
  • 레벨 중사 3 제플린 26.05.07 09:13 답글 신고
    대기권 재진입과 다탄두 사출 실험도 이미 성..... 아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이건갑다 26.05.07 09:22 답글 신고
    왜그렇게 의심하냐
    억울해서 안돼겠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07 09:25 답글 신고
    한국군 사진 가운데 양키 한명 있네. 다국적 추세인가? ㅋㅋ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5.07 09:35 답글 신고
    대부분의 남자가 조준사격을 할수있지
  • 레벨 소위 2 별좋아하는해 26.05.07 10:11 답글 신고
    핵무기 보다 성능 뛰어난걸 개발해야겠구만.
  • 레벨 상사 2 네오카르텔 26.05.07 10:44 답글 신고
    이런 대!한민국을 망하라고 제사지내는 놈들 전부쫓아내야함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5.07 10:45 답글 신고
    뽀록났다 ㅡㅡㅋ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07 10:52 답글 신고
    전쟁 시 당신 한 명만 살아 남아도 전쟁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은 한 명만 살아 있어도 태극기를 품고 있을 것입니다.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5.07 11:12 답글 신고
    치킨집 사장님이 탱크를 조종 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할듯 ㅋㅋㅋ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5.07 11:18 답글 신고
    아씨 이러면 나가린데...
  • 레벨 소위 1 VW골프 26.05.07 11:22 답글 신고
    제대한지 30년 넘었지만 K2 분해조립 사격 할수있을거 같음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5.07 11:25 답글 신고
    핵 없어도 한 사람 한 사람이 다 무기로 변한다는 소문이 있음
    한국 남자들은 무기만 보면 어떻게 다루는지 다 알고 있음
  • 레벨 상사 1 마이킹 26.05.07 11:30 답글 신고
    대다수 분들이 군대를 다녀 와서 잘 아실겁니다.
    군의 능력은 장비 빨도 중요한데..

    우리는 가슴속에 그 무언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장난식으로 전쟁나면 저 간부 x히 부터 총으로 쏜다 라고ㅠ말은 하지만.. 정작 상황이 발생되면 불상해서 못 쏘죠... 안쓰럽기도하고..
    무튼...

    우리는 장비빨도 되고 의지도 됩니다.
    내가 죽을 지언정 상대방은 앉은뱅이는 만든다. 마음이죠...

    다들 고생 많으셨고 지금 현역인 후배님들 고생 많으십니다.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5.07 11:44 답글 신고
    쉽게 생각하면.....
    우리나라 현무 보유량이 6천발이 넘고
    현무에 집속탄을 달아 날리면
    서울특별시와 같은 도시 10개를 동시에 날릴수 있는 위력임.
    집속탄과 중량탄을 섞어 ICBM급으로 날라가면, 요격도 안됨.
    10개 도시가 날라가고 다시 재건할 수 있는 나라는 없는거임.
    핵이 아니어서 규제도 없음.
    좌우지간, 한반도 이 나라를 건들면 그냥 멸망임.
  • 레벨 소위 3 올드프랑크 26.05.07 12:11 답글 신고
    지나가는 성인남자 10명중 8명은 소총(k2) 분해 결합을 할줄 아는 나라죠.
  • 레벨 병장 우리들의대한민국 26.05.07 14:23 답글 신고
    나는 M16 사용했어요
  • 레벨 병장 가불자 26.05.07 12:20 답글 신고
    367만? 그건 표면적인 숫자일뿐 2000만명이상이 현역 군필자임을 간과한듯. 95군번 지금 m16 조준실사격 현역들보다 더 잘쏠 자신있음.시력 양쪽1.5
  • 레벨 중위 3 응응아라똥 26.05.07 13:04 답글 신고
    핵폭탄보다 효율이좋은게 현무
    핵쏘면 각국에 여론은 어쩔
    현무는 그딴거없이 가벼운마음으로다가 쏠수있지 파괴력은 다들 ~ 쉿
  • 레벨 원사 3 그림자귀신 26.05.07 13:13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핵이 없지
    탱크 전차 보유수량에 자주포 견인포 합으로 따지면 유럽 못 따라 오는데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6.05.07 13:16 답글 신고
    외국애들이 어찌알았냐....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5.07 13:43 답글 신고
    전세계 밀덕들한테 소문 다났네
  • 레벨 중위 2 뭐냥11 26.05.07 13:45 답글 신고
    한국 물론 강합니다
    야생에서 늑대정도 위치는 할겁니다
    문제는 주변국들이 호랑이, 사자들이라는것이죠
    한국 늑대, 일본 재규어, 중국 사자, 러시아 호랑이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5.07 13:56 답글 신고
    한국은 핵무기 없은,
    있어도 없음.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5.07 14:49 답글 신고
    한국 국회 지붕에는 마징가 제트 있다~~~~~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5.07 14:53 답글 신고
    분단은 분단을 이용해 부와 권력을 누리려는 것들 때문에 유지되고 있는거다
    통일만 되고 참된 지도자만 나오면 글러벌 세계 제패는 시간 문제다~~~
    일본놈들 중국이 제일 싫어하는 상황이 되겠지 ~~`
  • 레벨 중사 1 nemosen 26.05.07 14:59 답글 신고
    재처리 못 한 핵물질이 가득 쌓여있죠
  • 레벨 하사 2 똥끊은똥깨 26.05.07 15:05 답글 신고
    길가는 남성 아무나 잡아도 스나이퍼 일듯...
  • 레벨 상병 런키쿠 26.05.07 15:14 답글 신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5.07 15:22 답글 신고
    이런글은 기분좋구만ㅋㅋ
    걱정인게 무기는 최강인데 현역이...
  • 레벨 원사 1 설삼 26.05.07 15:26 답글 신고
    우린 기술이 없어서 미사일을 작게 못 만들어요. 세계 각국이 이해해 주세요.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07 15:32 답글 신고
    뭐 볼트와 너트 몇개? 쉿!
  • 레벨 상사 2 won5508 26.05.07 15:35 답글 신고
    마음같아선 핵을 10000개 정도 만들어서 주둥이 나불대는 새끼들 쓸어버리고 싶네...동맹이랍시고, 남의 나라에 함부로 지껄이는 저 노랑머리새끼 주둥이에 처넣고 싶네....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5.07 15:57 답글 신고
    핵? 그냥 대충...ㅎㅎ
  • 레벨 대령 3 간첩윤석열 26.05.07 16:15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만들면 3개월안에 만들수 있는 가능성은 아주 높은나라. 왜냐면 원자력 관련 기술이 전세계1위라서. 특히 원전기술은뭐...그래서 미국이 은근히 제약 걸어두는 이유가 그런거. 북한은 별위협은 안되는데 우리가 만약 배신하고 뒤통수떄리면? 감당하기 힘드니까..미국본토랑 멀리 떨어져있지만 지상군이 갈수 있는것도 아니지만 핵무기부터 미사일까지 그리고 icbm 같은 잠수함으로 걸려들지도않게 미국본토 근처 바다에서 쏴버리면 난감 그자체..근데 뭐 미국을 배신할일은 없다. 좆같은 트럼프 새기 가 꼴보기싫은거지. un 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미국과 함께 우리나라에 대규모 원군이 와서 싸워준 일을 아직도 기억하는데 왜 배신을 해.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5.07 16:27 답글 신고
    우리나라 대부분의 남성들이 총을 쏠줄 안다 치지만 누가 요즘 직접 나서나..

    게임 좋아하는 중고딩만 있어도 드론컨트롤로 싹다 쓸어버릴 수 있을 듯...ㅎ
  • 레벨 훈련병 jinskip 26.05.07 16:29 답글 신고
    M16.K2 분해조립 가능한분 손?
  • 레벨 대위 3호봉 슈가소리 26.05.07 16:35 답글 신고
    핵은 없지만 탄 핵 두방 맞은 국힘은 있지
    김정은도 남한뺏어도 핵맞을까봐 남한 넘보지 못하지
  • 레벨 상사 1 Cloud9 26.05.07 16:54 답글 신고
    지금처럼 북한은 북한대로
    우리는 우리대로 그냥 서로 존중하며 시간이 걸려도 자연스레 통일되길 기다립시다.
    서로 싸워봐야 누구 좋으라고.
  • 레벨 훈련병 병살남 26.05.07 17:05 답글 신고
    현무랑 토마호크까지 포함 미사일 숫자로는 이미 유럽+아프리카를 합친 것보다 많고 전차는 러우 전쟁이후에 러시아는 나가리고 그럼 중국 다음으로 많죠.. 그럼 전차 숫자로는 세계3위 맞는 건지요? 전투기는 이미 영국과 프랑스 합친것보다 많구요.. 포병이야 미친 포방부니 더 말할 것도 없고요.. 핵이야... 예전 대전서 시험삼아 플루토늄 추룰했다.. 미국에서 앞장서서 혈맹이고 동맹이고 나발이고, 우리를 경제제재 하니 마니, 지랄 발광을 쳤었죠... 미사일 기술도 안줘놓고... 이 점은 미사일이랑 전차 기술을 준 러시아를 고맙다고 해야 하나? 이젠 드론전 착실히 준비하고 위성이랑 정찰, 통신관련 보강했음 원이 없겠습니다..
  • 레벨 중령 1 사고땜에글쓸일없기를 26.05.07 17:50 답글 신고
    우리나라 문화강국일지 몰라도
    군사력은 보잘것 없는 약소국이죠...
    더 강한 화력이 필요해요~!!!
  • 레벨 소령 1 소주한병각 26.05.07 17:55 답글 신고
    그저 루머가 아님을 알만한 이들은 다 아는 ;;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5.07 21:16 답글 신고
    아직 많이 부족하다
    우리는 더 미친듯이 포탄과
    미사일을 생산할것이며
    끊임없이 군비를 강화해 나갈것이다
    절대 멈춰서도 안된다

    우리에겐 회사 이름이 아예 한국화약인
    거대 방산 기업도 존재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