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6634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두 번은 안갈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맛 있길래 말이 이렇게
뻣뻣하고 거만스럽지?!;;
그냥 조용히 입다물고 장사하고 싶은 듯. ㅋㅋㅋ
“빨리 먹고 나가라” 인 거죠?
요즘 미친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손님들이 이상했을 수도 있음
딱
이랬었드랬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