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ApSky 26.05.09 17:01 답글 신고
    애들하고 군인은 잘먹이자
    답글 1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09 18:10 답글 신고
    교도소는 하루에 한끼만 제공하면 좋겠네요. 남는 돈으로 소방관, 군인들을 더 지원하면 좋겠네요.
    답글 0
  • 레벨 소령 2 ApSky 26.05.09 17:01 답글 신고
    애들하고 군인은 잘먹이자
  • 레벨 상사 1 보배네둘째1 26.05.10 14:41 답글 신고
    반대1 누구냐 진짜 에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5.10 11:29 답글 신고
    와 진짜에요?
  • 레벨 중위 2 이보라우동무비치 26.05.09 17:19 답글 신고
    예???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5.09 17:21 답글 신고
    맛있겠다 ㅎㅎ
  • 레벨 원사 3 바시드조합 26.05.09 20:26 신고
    @마산김희수차단쳐맥여야 영치금 받아서 밥 사 쳐먹어라 해야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ilil0ilil 26.05.09 21:23 답글 신고
    정말 좋으신 의견입니다. 국민신문고에 올리고 싶네요.
    교도소는 그 의미가 퇴색했르므로, 명칭을 예전간이 형무소로 바꾸고, 우선 식비부터 줄이고,
    피복비, 기타 보급품도 최저 수준으로 낮춰야 합니다. 그래서 '죄값'이 뭔지
    알고, 그 값을 제대로 치루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영은, 법무부 직영 보다 베네수엘라에 위탁 경영으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5.10 08:24 답글 신고
    교도소에 있는 것들 DMZ에 풀어 놓고 풀뜯어 먹게 해라. 지뢰밟아 뒤지면 짐승 먹이로 주고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5.10 10:37 답글 신고
    인간같잖은 범죄자새끼들이 교도관들 민원으로 조진다캅니다. 이건 진짜 법 바꿔서 제대로 좀 조져야됨.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0 11:47 답글 신고
    재범율높이는게 일단 식단이라고 봅니다

    식단표들 보셧죠?

    구라안치고 저는 그음식 7천원에

    매일 사먹을 자신있습니다

    8천원까지 가능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6.05.10 13:31 답글 신고
    교도소도 지들이 농사 지어서 수확해서 처먹여야합니다 일을 안 하면 굶어 죽는 시스템을 도입하면 얼마나 좋아
    빵에 드가서 하는거 뭐 있나요
  • 레벨 원사 3 마을버스에서벤츠로 26.05.09 17:32 답글 신고
    나 어렸을때 급식은 친구들이 맛없다며 엄청 편식 했는데 나는 우리엄마가 장사했어서 음식을 진짜 못하셨음 그래서 급식이 나는 엄청 맛있었음 ㅋㅋㅋㅋ
  • 레벨 일병 타샘 26.05.09 17:42 답글 신고
    초등 급식 정말 잘 나와요.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09 18:10 답글 신고
    교도소는 하루에 한끼만 제공하면 좋겠네요. 남는 돈으로 소방관, 군인들을 더 지원하면 좋겠네요.
  • 레벨 대장 청주엉아 26.05.09 18:28 답글 신고
    최고다 ^^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5.09 18:43 답글 신고
    현실고증 ㄷㄷ
  • 레벨 준장 주차는지능이다 26.05.09 19:17 답글 신고
    교도소 죄수들급식비 줄이고 교도관들 잘 먹입시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9 20:06 답글 신고
    첫 그림에 킹크랩 보고 "애니가 미쳤네" 했다가...이왜진??
  • 레벨 소위 2 transferase 26.05.09 20:15 답글 신고
    교도소 범죄자들 식비 아껴서 군인들 아이들 식비 늘립시다!
  • 레벨 원사 1 블루0202 26.05.09 21:15 답글 신고
    홍게가 언제부터 킹크랩으로....
  • 레벨 소장 SoulTR22 26.05.09 22:41 답글 신고
    와~~
  • 레벨 중사 2 5m 26.05.09 23:08 답글 신고
    웃긴다


    저게

    괜찮은 급식 아님


    영양 없고

    맛도 부족함


    급식에

    생소한 반찬 있으면


    급식이

    잘 나온다고 착각하는

    수준 낮은 자들이

    문제임


    애들 급식은

    소고기 포함된

    비빔밥만 제공해도 됨

    영양적으로 훌륭함


    저런 식단을 구성할 필요 없음
  • 레벨 원사 2 머라고요 26.05.10 00:58 답글 신고
    학교에 영양교사가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석사이상 공부한 사람들이 영양식단 짜고 잘만들어요
    그사람들이 할일없어서 저런 식단을 내놓을거라 생각합니까
    예산내에서 영양신경쓰면서 최대한 좋은 식사 만들려고 노력한것을 칭찬은 못할망정..으이그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10 08:29 답글 신고
    수준낮다 참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5.09 23:08 답글 신고
    위에 글쓰신 분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교도소 식비 줄여서 군인과 아이들에게 좀 더 좋은 식사를 줍시다.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5.10 08:47 답글 신고
    이야 점심시간이 모잘라~~~
  • 레벨 이등병 chhh1004 26.05.10 09:13 답글 신고
    3800원이면 저저도는 해줘야지~~
    애엄마들은 다하는데~~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5.10 10:27 답글 신고
    중간에서 누가 해먹는겨
  • 레벨 중사 1 나도한입만요 26.05.10 10:57 답글 신고
    저 영양사분 세경고 계셨던분 같은데..

    우리 아들 저거보고 세경고 갔는데 (크흡....)

    돌아와주세요!!!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5.10 11:29 답글 신고
    그림보고 좀 오바네 했다가
    아래 사진보고 당황~~
  • 레벨 소령 3 VoV7790 26.05.10 11:53 답글 신고
    일단 고등 급식까지는 잘나와야됨
    한창 클 나이에 영양분 섭취잘해야지
    아 군대까지 잘나와야됨 ..
  • 레벨 중위 2 슈퍼원 26.05.10 13:05 답글 신고
    교도소에서 영치금 자체를 쓴다는게 말이 안되지
  • 레벨 상사 2 다원강민빠 26.05.10 14:37 답글 신고
    제가 학교급식 고기 납품일을 했는데요
    고기 급식 단가를 지들끼리 맞춰서 가격도 가격이고 고기가 한달간 100만원이 들어간다면 거기서 80만원어치만 고기 들어가고
    나머지 20만원어치씩 몆달모아서 명절이나 휴가때 학교 높으신분들 챙겨가십니다
    영양사 갑질은 말도못허고
    세상에는 진짜 쥐꼬리만한 갑위치되면
    토악질 나올정도로 갑질을함 ㅋㅋㅋㅋ
    영양사가 무슨 정육점 오기라도하면 임금님행차하시는 대접 받을라고 질할하는거보면 참 ㅋㅋㅋㅋㅋ 카악 퉷
  • 레벨 병장 람보청년2 26.05.10 15:29 답글 신고
    대기업인데 저래 안나옴 ㅋㅋ중간에서 슈킹하냐? 식판처바꾸고있음 ㅋㅋ
  • 레벨 상사 1 부평망치남 26.05.10 15:54 답글 신고
    우와 대기업 사내식당 안 부럽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