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37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교도소는 그 의미가 퇴색했르므로, 명칭을 예전간이 형무소로 바꾸고, 우선 식비부터 줄이고,
피복비, 기타 보급품도 최저 수준으로 낮춰야 합니다. 그래서 '죄값'이 뭔지
알고, 그 값을 제대로 치루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영은, 법무부 직영 보다 베네수엘라에 위탁 경영으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단표들 보셧죠?
구라안치고 저는 그음식 7천원에
매일 사먹을 자신있습니다
8천원까지 가능
빵에 드가서 하는거 뭐 있나요
저게
괜찮은 급식 아님
영양 없고
맛도 부족함
급식에
생소한 반찬 있으면
급식이
잘 나온다고 착각하는
수준 낮은 자들이
문제임
애들 급식은
소고기 포함된
비빔밥만 제공해도 됨
영양적으로 훌륭함
저런 식단을 구성할 필요 없음
그사람들이 할일없어서 저런 식단을 내놓을거라 생각합니까
예산내에서 영양신경쓰면서 최대한 좋은 식사 만들려고 노력한것을 칭찬은 못할망정..으이그
교도소 식비 줄여서 군인과 아이들에게 좀 더 좋은 식사를 줍시다.
애엄마들은 다하는데~~
우리 아들 저거보고 세경고 갔는데 (크흡....)
돌아와주세요!!!
아래 사진보고 당황~~
한창 클 나이에 영양분 섭취잘해야지
아 군대까지 잘나와야됨 ..
고기 급식 단가를 지들끼리 맞춰서 가격도 가격이고 고기가 한달간 100만원이 들어간다면 거기서 80만원어치만 고기 들어가고
나머지 20만원어치씩 몆달모아서 명절이나 휴가때 학교 높으신분들 챙겨가십니다
영양사 갑질은 말도못허고
세상에는 진짜 쥐꼬리만한 갑위치되면
토악질 나올정도로 갑질을함 ㅋㅋㅋㅋ
영양사가 무슨 정육점 오기라도하면 임금님행차하시는 대접 받을라고 질할하는거보면 참 ㅋㅋㅋㅋㅋ 카악 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