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5.09 17:06 답글 신고
    이거 초반에 소리없는 영상 버전나왔을때
    쪽바리놈들이 일본인이라고 쳐씨부리다가
    음성나오는 영상 나오고 다 찌그러짐
    답글 4
  • 레벨 원수 야잘잘 26.05.09 16:57 답글 신고
    친척들 모인 자리나
    지인들 모인 자리에 어린아이가 있으면

    까까 사 먹으라고 용돈 주는거
    한국에선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죠.

    저도 저거 보자마자
    한국사람이다 생각했음.
    답글 1
  • 레벨 하사 3 주태태 26.05.09 17:40 답글 신고
    소리 없이도....
    영상만봐도 한국인인지 알수있었음..
    등산복 바지..ㅋ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야잘잘 26.05.09 16:57 답글 신고
    친척들 모인 자리나
    지인들 모인 자리에 어린아이가 있으면

    까까 사 먹으라고 용돈 주는거
    한국에선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죠.

    저도 저거 보자마자
    한국사람이다 생각했음.
  • 레벨 대위 3 루나모모 26.05.10 15:40 답글 신고
    영상 아이가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ㅎ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5.09 17:06 답글 신고
    이거 초반에 소리없는 영상 버전나왔을때
    쪽바리놈들이 일본인이라고 쳐씨부리다가
    음성나오는 영상 나오고 다 찌그러짐
  • 레벨 소장 punktal 26.05.09 21:47 답글 신고
    그런 식으로 60년대이후 꾸준하게 한국욕하고 다녔음.
  • 레벨 소위 1 다크전대총수 26.05.10 09:24 답글 신고
    역시 조작을 안 하면 자랑을 못하는 게 공통 점인 걸 보면

    일본 = 국짐 = 토착 왜구가 맞네요.
  • 레벨 상사 1 jc586 26.05.10 11:35 답글 신고
    중국도 자기네라고 그럴 것 같은데 ㅋ
  • 레벨 상병 으짜쓰까잉 26.05.10 13:07 답글 신고
    쪽발리냐?바리들아.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09 17:14 답글 신고
    꼬마랑 대화를 한다=용돈을 준다. 국룰이지
  • 레벨 중위 3 알트리아펜드래곤 26.05.09 17:1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젋게 사는 59살 영포티입니다

    베트남 사람들 친절하고
    전부 착합니다
    저희 마누라도 21살 베트남인입니다
    싹싹하고 착합니다
    특히 남자를 만족시키는거 예술입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5.09 17:21 답글 신고
    21살ㄷㄷㄷ
  • 레벨 대령 2 40대개백수 26.05.09 17:26 답글 신고
    59살이면 영피프티지 주작을 해도 좀 그럴싸하게 해보시오
  • 레벨 중위 3 알트리아펜드래곤 26.05.09 17:28 신고
    @40대개백수 어허
    제가 젋게 산다고 말하지 않았소
  • 레벨 원사 2 벤츠앓이 26.05.09 17:34 신고
    @40대개백수 작서글보기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5.09 20:17 답글 신고
    개저질
  • 레벨 소장 깔롱쟁이롱 26.05.09 22:23 답글 신고
    아프면 일베가라
  • 레벨 소위 3 헬트레인 26.05.09 22:57 답글 신고
    뭔 변...아갈 좀..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5.09 23:25 답글 신고
    영포티뜻을잘모르시는듯....
    개나소나 영포티래 오십이면 그냥 반백살이라고하쇼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5.10 00:32 답글 신고
    곧 죽으실 나이인데 커뮤니티 그만하고 관이나 하나 짜둬요
  • 레벨 원사 2 거기서피나 26.05.10 01:38 답글 신고
    형... 정신 차려
  • 레벨 중사 1 별은빛나건 26.05.10 07:34 답글 신고
    할배요 자지는 서요?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5.10 11:46 답글 신고
    영어 안배웠어? 안녕하세요 올해 20대인 39살입니다
  • 레벨 하사 3 주태태 26.05.09 17:40 답글 신고
    소리 없이도....
    영상만봐도 한국인인지 알수있었음..
    등산복 바지..ㅋㅋㅋ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5.09 17:40 답글 신고
    피곤한 중년 모습에서
    아이를 보자 밝고 환하게 웃는 모습
    공감 하고 동의 합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09 17:41 답글 신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렴
  • 레벨 대위 3 똥차두 26.05.09 17:47 답글 신고
    집이나 회사 몰래 온 해외여행이었는데...
  • 레벨 소위 3 헬트레인 26.05.09 22:56 답글 신고
    아갈 쫌..
  • 레벨 중사 2 연쌍비 26.05.09 18:46 답글 신고
    우리나라 사람은 정 빼면 시체지요 ㅎㅎ
  • 레벨 상병 마포대감 26.05.09 19:06 답글 신고
    이쁘네 내가탔어도 줄것같은데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9 20:08 답글 신고
    애가 이쁘네~웃기도 잘 웃고~
  • 레벨 원사 3 바시드조합 26.05.09 20:19 답글 신고
    현금없이도 사는 세상인데도.
    토박이라 길가다 아는 애들 보면 만원짜리 한장씩 줄려고
    항상 가방에 만원짜리 몇개는 꼭 가져다닙니다.
    한국인의 정 딴거 있나요~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5.09 21:06 답글 신고
    햄복바이러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5.09 21:44 답글 신고
    돈을 줄수밖에 없게 생겼다.
    지갑을 열게하는 외모
  • 레벨 중위 2 chuhighball 26.05.09 22:13 답글 신고
    애가 귀엽네요 ㅋㅋ 기사님도 잘 생겼고
    뭐 외모 보고 저러신 건 아니겠지만 절로 아빠미소 나오는 게 이해는 갑니다.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5.09 22:32 답글 신고
    애기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용돈 줄만 하네ㅋ
  • 레벨 중사 3 호해남아 26.05.09 22:46 답글 신고
    우리 보배님들도 제발 여유롭게 품위있게 삽시다…
    갈수록 댓글이 쌍욕과 비하, 저주만 넘쳐요~

    옛날 보배 돌리도~~~~~
  • 레벨 소위 3 헬트레인 26.05.09 22:55 답글 신고
    뭔솔??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5.09 23:31 답글 신고
    옷이 누가봐도 한국인 ㅋㅋㅋ
  • 레벨 상사 3 굿프렌즈 26.05.09 23:43 답글 신고
    유럽은 아이로 돈벌이 시키는 집시들도 있어요.
    되도록 돈 보다 간식이나 학용품을 주세요.
  • 레벨 소위 3 C3H8 26.05.10 00:45 답글 신고
    잘한거는 잘한거.. 흥해라.. 얏!!
  • 레벨 하사 2호봉 알로보고그루밍 26.05.10 02:02 답글 신고
    인상 너무 좋으셔요ㅎ
  • 레벨 상병 파라솔1122 26.05.10 04:31 답글 신고
    귀여웡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노진구주제에 26.05.10 06:50 답글 신고
    인형이 말하네?
  • 레벨 하사 1 범성빠 26.05.10 07:29 답글 신고
    한국도로공사 임직원이라고 그렇게 댓글창에 도배를 하더니 . ㅋ
    삼성디스플레이 직원이셨네.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5.10 11:47 답글 신고
    그러게 근거 없는 소문 진짜 잘퍼짐
    이런건 그렇다쳐도 욕하는거면 그냥 나중에 아몰랑 나는 보베에서 보고한거야
    업장에 전화하고 지랄염병 영업방해하고
    아몰랑 보베 한두번이 아니지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5.10 07:30 답글 신고
    아이가 참 이쁘고 귀엽게 생겼네...
    엄마 닮은듯... ㅋ ㅋ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5.10 08:40 답글 신고
    저도 저 기분을 알기에 지갑에 만원짜리 꽂고다니는데 주기도 무서워요.

    만원짜리 들이밀었다 욕만 먹을거 같고...
  • 레벨 원사 3 아빠는슈퍼맨 26.05.10 08:53 답글 신고
    아이가 귀엽긴 하네 ㅋ
  • 레벨 소장 제네시스주세요 26.05.10 09:33 답글 신고
    아이 보니 삼촌미소가 절로 지어니네 ㅎ
  • 레벨 대위 3 아슈아리 26.05.10 09:35 답글 신고
    저도 애들만 보면 용돈을 주게되는데, 요즘은 다들 전자화폐를 써서 저런 문화도 사라질것 같아서 서글퍼집니다.
  • 레벨 중사 2 털빠진호랑이 26.05.10 09:45 답글 신고
    어데 킴씨라예?
  • 레벨 소장 명존세 26.05.10 10:25 답글 신고
    대한민국 아빠 강프로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0 11:33 답글 신고
    잔치집에서 찬물 끼얻는 소리 같아서

    너무나도 죄송한데

    하노이 인생네컷에서 베트남 여자

    줘팻던년들 생각나네요

    진정선진국민이라 생각들면

    우리나라보다 못사는 나라가면

    최소한의 배려는 해줘야지

    어디서든 국가에 해끼치는짓은 하지맙시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0 12:20 답글 신고
    멋진 프로다잉~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0 13:56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이다.... 똥령과 민좌당 당간부들 대놓고 까냐?
  • 레벨 중사 3 꼬마자동차베틀리 26.05.10 14:26 답글 신고
    역시다.대한민국 짝짝짝
  • 레벨 상사 3 Neokin 26.05.10 14:48 답글 신고
    집에 있는 애들 생각나셨나보다..
  • 레벨 중장 싱싱불어라 26.05.10 16:45 답글 신고
    애의 얼굴이.. 거의 한국애 같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