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노진구주제에 26.05.10 05:38 답글 신고
    하는 짓은 지가 상놈인데? 돈주고 살 수 있는 족보 믿고 그딴 발언하나?
  • 레벨 소위 1 1122333 26.05.10 06:09 답글 신고
    꼭 이기길 바랍니다
    잘못하는 건 아는지 가족들도 카메라 앞에서 도망다니던데
  • 레벨 중사 3 부산코딱지 26.05.10 06:10 답글 신고
    족보따져보자 할배야 어디종놈족보할배가 깝치노
  • 레벨 소령 2 생각이란걸하고살자 26.05.10 06:36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5.10 06:54 답글 신고
    방송봤는데...

    악질중에
    최고 악질

    지건물도 아니고
    아들부부명의

    지가 왜 ??

    저 논리라면
    저것도
    밟고다니는 땅마다
    나라에서
    돈받아야하는데 ...

    하~~~~~
    곱게 늙자!
  • 레벨 소령 1 뽕따러가세 26.05.10 07:03 답글 신고
    구독 합니다 힘내세요
  • 레벨 중위 3 OO쟁이 26.05.10 07:20 답글 신고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고.
    건물이 많다면 뭔가 불법적인 것들이 있지않을까요?
    불법증축이라던가 건축선침범같은
    시간되는대로 싹다 조사해서 같이 조지세요.
    원래 뭐 조질때는 한곳만 패지말고 다양하게 조져야...
    그나저나 배때지가 욕심으로 꽉차서 얼마 못 살것네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5.10 08:13 답글 신고
    가까우면 응원차 힘내시라고 가보고 싶지만 부산이라 멀어서 못가보고 응원만 하겠습니다 화이팅
  • 레벨 중위 1 v라이언v 26.05.10 08:35 답글 신고
    1.주차 공터에 비둘기 먹이주기
    2.길고양이 밥주기
    3.저녁 마감후 주차자리에서 숯 피우고 고기 꾸워먹고 담배피고 노래크게 틀고 회식하기
    4.영업분위기 헤비메탈 처럼 만들어서 음악틀고
    장사하기
    5.오토바이 휴게실 제공하여 밤이고 낮이고 공회전 시켜주기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5.10 08:51 답글 신고
    화이팅~!! 글쓴이에게 좋은결과 있을거라 믿습니다.
  • 레벨 중사 3 jangguna1 26.05.10 09:16 답글 신고
    예전같은 화력이 아니라 참 안타깝네요
    끝까지 지치지 마시고
    계속 보배에도 글 올려주세요
  • 레벨 간호사 짱건맘 26.05.10 09:42 답글 신고
    아..진짜 사장님 건강도 안좋으신데 저런배떼지에 욕심만 그득찬 거뜰만나서 힘들어하시는거보니 너무 속상하네요ㅠㅠ유투브구독하고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루나모모 26.05.10 10:12 답글 신고
    그냥 한번 엎어버리죠 똥 물 가득 부어 버리세요
    그까지꺼 세차비 주면 끝아닙니까?

    만약 그걸로 와서 시비걸로 ㅈㄹ 하면 그때 경찰 불러 업무방해하는걸로 신고


    또 주차하면 또 똥물테러 반복

    걍 막가자는 겁니다 차량 세차비주는 정도로 괴롭히세요
  • 레벨 소위 2 천년여왕 26.05.10 10:41 답글 신고
    우리나라 총기소유 금지된거
    저런 돼지새끼들이 고마워해야함
    아 근데 사냥용 엽총이라도 들고가서 갈겨버리고싶다 진심
  • 레벨 대위 2 하루이틀사이 26.05.10 10:54 답글 신고
    지 건물 세입자한테 왜 저런데..이제 건물 누구도 안들어 올듯..쪼매난 건물가지고 세상이 자기것인냥 아는데..ㅉㅉ
  • 레벨 원사 2 궁금해서와봤다 26.05.10 11:37 답글 신고
    저거 곱게 못살것네~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5.10 11:43 답글 신고
    부산이 평당한일억하나보네 시간당주차료가 만원이 넘네 압구정발렛비보다 비싸네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5.10 11:48 답글 신고
    얼마나 힘드실지 상상도 못하겠네요 ㅠㅠ
  • 레벨 중사 1 찰랑찰랑찰리스 26.05.10 11:57 답글 신고
    우리동네네,,광안해변로
    스크치러 한번갔었는데 건물주가 저지랄한다고??
    응원지지합니다~~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5.10 11:59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완전 악한마음의 건물주를 만나셨네요.위로를 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엄마100원만 26.05.10 12:13 답글 신고
    요즘엔 상황실 설치하는 낭만이 없어졌구나..ㅠㅠ
  • 레벨 중사 2 왕거북 26.05.10 14:36 답글 신고
    옥수수 준비 가능입니다
  • 레벨 준장 인티제 26.05.10 12:32 답글 신고
    이정도면 일단 나와서 다른곳에서 장사하며 소송을 하는게 나을듯
  • 레벨 대령 2 광주조동기 26.05.10 12:35 답글 신고
    저런 부류는 절대 안바뀌더군요.
    저도 거래하면서 저런사람 알았는데.주변인들이 손가락질하고 멀어져도 더 심해지면 심해졌지 절대안변해요..신기한건 그 가족들도 같은행동한다는거 가족끼리 똘똘 뭉친다는거 그게 공통점이네요
  • 레벨 병장 y0084 26.05.10 12:39 답글 신고
    나이처먹고 왜저러지
  • 레벨 원사 1 양산강 26.05.10 12:42 답글 신고
    에쿠스에 (영문)사자들클럽 딱지 붙어있으면 노답인데
  • 레벨 상사 3 betterthanBMW 26.05.10 12:48 답글 신고
    주먹이 필요한 상황이네요
    그렇다고 살날 얼마 안남은 노인한테 갚아줄 생각 하지 마시고요
  • 레벨 준장 추천수 26.05.10 12:58 답글 신고
    사람이라면 추하게 늙지 말아야지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5.10 12:59 답글 신고
    이러니 사람이 사람을 보내버리지
  • 레벨 대위 3 09090820 26.05.10 13:00 답글 신고
    조선족 애들 불러봐요
  • 레벨 병장 박카스맛젤리 26.05.10 13:10 답글 신고
    스트레스 엄청 많으시겠습니다 ㅠ.ㅠ 유튜브 구독할께요. 힘내시고 꼭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1 이프로님 26.05.10 13:18 답글 신고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5.10 13:20 답글 신고
    벌 받기를
  • 레벨 하사 2 싼티마리오 26.05.10 13:36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잘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사이좋은 26.05.10 13:40 답글 신고
    유튜브 실시간 촬영중 아주크게 써놓으세용
  • 레벨 중사 2 파란나라를봤수 26.05.10 13:51 답글 신고
    하.. 진짜답답하시겠네요.. 사이다결말 까진아니더라도 저 건물주는 부디법의심판을 꼭받았음좋겠어요
  • 레벨 소위 3 드라이버김 26.05.10 14:08 답글 신고
    상식 외의 주차비인데 저거에 대한 제제나 규제는 없는건가요?

    그리고 주차비 받은만큼 세금 신고나 제대로 되는건지 그쪽도 알아보면 나올거 같습니다..

    부디 끝까지 싸워서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 레벨 중사 2 은수수호천사 26.05.10 14:41 답글 신고
    누구한명 죽어나가야 끝날싸움인가?
  • 레벨 일병 무천도사 26.05.10 14:59 답글 신고
    저정도면 때려죽여도 정당방위다 아들부부 신상이라도 털리길
  • 레벨 병장 뚱글배 26.05.10 15:23 답글 신고
    연변거지들 부르고싶은 심정입니다.
  • 레벨 중위 3 슈퍼스타카카 26.05.10 15:37 답글 신고
    진짜 이건 혼구녕나야한다
  • 레벨 소령 3 일반거북이 26.05.10 15:39 답글 신고
    취재는 왜 다 중단됐을까요.
    악랄한 행태가 도를 넘는군요.
    지켜보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 레벨 소위 1 규쿤1 26.05.10 15:46 답글 신고
    지역만 가까웠어도
    같이 띠두르고 싸우고 싶네요
    등기부등본에 채권금액이 얼마나 있을까요?
    임대료 미지불하고 경매에 넘겨지는거 한번 보고 싶네요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5.10 15:57 답글 신고
    도데체 왜그러는건지 아무리생각해도 이해가안가네..방송잘봤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레벨 훈련병 상계동뉴비 26.05.10 15:59 답글 신고
    취재가 중단된게 정말 궁금하네요
    구독했습니다
  • 레벨 하사 2 명신걸레 26.05.10 16:22 답글 신고
    영상 보는데 건물주노인네 후두부 빠다이로
    내리 치고싶드만 ㄷㄷㄷ
  • 레벨 원사 3 왓더 26.05.10 16:24 답글 신고
    진짜 글만봐도 너무 짜증나고 화딱지 나네요
    취재가 왜 중단 됐는지 참 궁금합니다
  • 레벨 병장 인생2막은언제 26.05.10 17:23 답글 신고
    꼭 이겨내고 해결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일병 백두산라한 26.05.10 18:01 답글 신고
    예전 글 읽고 그런가보다 하다 방송보고.. 댓글 남깁니다.. 힘내세요.. 일단 구독!
  • 레벨 중령 1 I아이에스S 26.05.10 21:39 답글 신고
    하루빨리 세입자들 싹다 나가서
    부동산 업자들도 도와서
    흉가건물로 만들어버리세요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5.10 21:40 답글 신고
    이게 자식들이 더 문제임
    아들이 아버지 편드는거 보고
    햐~~ 할말이 ㅋㅋㅋ
  • 레벨 상병 맛순이 26.05.13 15:04 답글 신고
    대한민국 최대진상중의진상 최강개진상 갓오브갓 인천 김명천할배가 한번가서 푸닥꺼리해야할텐데,,김명천할배한테 당해서 바짝바짝 피말리는 인생될날이오길,.,,,
  • 레벨 훈련병 hyunjong77 26.05.14 17:00 답글 신고
    해도해도 너무하다 정말 그렇게 사는 거 아닙니다 할배요
  • 레벨 일병 아프리카77 26.05.18 08:43 답글 신고
    알고리즘 통해서 유튜브로 방송 봤는데, 속이 터집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다시 관심사로 올라오길 바람으로 추천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