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호준사랑 26.05.09 17:50 답글 신고
    중앙선 침범하는 차가 보지도 않고 들이박네. 무과실 응원합니다
    답글 1
  • 레벨 원사 2 나미에5 26.05.09 17:43 답글 신고
    역방향 주차는 이번사고랑 아무런 관계가 없음 지적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

    님 대인할 생각없으면 걍 대물만 하고 끝나면 된다고 생각
    답글 1
  • 레벨 대위 1 고로도오 26.05.09 17:28 답글 신고
    역방향주차 크으~~
    답글 1
  • 레벨 대위 1 고로도오 26.05.09 17:28 답글 신고
    역방향주차 크으~~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7:32 답글 신고
    ㅠㅠ 당시 딸내미랑 셀프주차장 왔는데, 딸내미가 있을 공간이 너무 적어서 잠시 주차해놨었습니다. 죄송해요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09 17:30 답글 신고
    대차의 조수석 범퍼와 충돌 자체가 중앙선침범 100:0 인겁니다. 12대 중과실 사고로 경찰에 신고부터 하세요. (약식명령 벌금 70~100만원)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7:33 답글 신고
    상대 차량이 회사차량이기도 하고, 50~60대로 보이는 운전자분이셨습니다.
    그냥 바로 사고접수만 얘기했고 별다른 얘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고견 감사합니다 ^^
  • 레벨 원사 2 나미에5 26.05.09 17:43 답글 신고
    역방향 주차는 이번사고랑 아무런 관계가 없음 지적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

    님 대인할 생각없으면 걍 대물만 하고 끝나면 된다고 생각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7:48 답글 신고
    뒷좌석 딸내미가 놀라긴 했는데 아무 이상 없습니다. 저도 이상 없고요.

    대인 없이 상대차량 과실 100 가능할까요 ?...
  • 레벨 소위 2 호준사랑 26.05.09 17:50 답글 신고
    중앙선 침범하는 차가 보지도 않고 들이박네. 무과실 응원합니다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8:0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하사 3 용만 26.05.09 17:52 답글 신고
    의정부 어룡역이네요? 여기 세차하러 가끔 갔는데 갈때마다 양쪽 주차 작살남 ㄷㄷ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8:02 답글 신고
    주변에 병원들도 많고 앞에 차량정비소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양쪽주차가 많긴 했습니다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8:08 답글 신고
    고견 감사합니다! ^^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5.09 18:23 답글 신고
    무과실 나올거 같지는 않은데, 봄사에서 받아 본다고 하니 믿어봐야죠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8:27 답글 신고
    고견 감사합니다! ^^
  • 레벨 소령 1 천안배방산 26.05.09 18:48 답글 신고
    와 횡단보도 주차 신고해야되는데 안보이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5.09 18:55 답글 신고
    주행차량과 진입차량의 사고...

    지입차량이 진입시 잘 확인하고 진입해야함..

    무과실 주장팍팍해보셈!!!


    무과실받을수도 있을듯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9:16 답글 신고
    고견 감사합니다! ^^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5.09 18:55 답글 신고
    불법주정차 싹다 과태료 물었으면...

    근데 저 출차 차량은 눈을 감고 운전하나? 블박 차가 안보일 수가 없는 위치인데

    저걸 그냥 들이박아버리네...이건 상대 과실 100이 안 나올수가 없는 사고임 ㄷㄷ
  • 레벨 훈련병 하삼빠 26.05.09 19:18 답글 신고
    내려서 앞에 못보셨냐 물으니, 봤다고는 하시더라고요.. 고견 감사합니다 ^^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9 19:48 답글 신고
    솔직히 과속도 아니고 미리 들어오지 말라고 클락션까지 눌렀는데 중침하는 구데기주제에 눈깔로도 안 봐, 귓구녕으로도 안 들어~도대체 왜 운전대 처잡는 거냐!! 더구나 노외진입주제에!!
  • 레벨 중령 1 그냥막가 26.05.09 19:57 답글 신고
    걱정을 해야하는건가요 ㅠ
    이건 뭐 무조건 100대0일듯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아자파팅 26.05.10 18:22 답글 신고
    저런 도로 상황에선 중침 해당 안됩니다.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6.05.09 20:08 답글 신고
    3-7 출차 차량이 중앙선을 넘기 전에 사고라서 좌우 회전 아무 상관이 없음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5.09 20:17 답글 신고
    동네가 참으로 개시궁창 잣같은 동네네요
    불법주정차가 너무심하니까 중앙선을 넘게되고 모닝같이 초보들은 정신혼미 추돌 ㅜㅜ
  • 레벨 중위 1 포레지스트 26.05.09 23:12 답글 신고
    역방향 불법주차 벌받았다고 생각하세요 ㅠㅠ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08:36 답글 신고
    사고 날거란 걸 알면서도.... 사고 나기를 바랬던 것은 아닐른지?
  • 레벨 이등병 아자파팅 26.05.10 18:21 답글 신고
    상대 차량 일시정지도 안했네요. 100대 0 이면 좋겠지면 현실은 과연...
  • 레벨 중사 1 매너짱1234 26.05.11 10:56 답글 신고
    과실이 있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되네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2 17:26 답글 신고
    전방 주시을 안 하시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