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월 9일 ) 외곽순환고속도로 주교동 벽산아파트 인근 11시 23분 43초 사고 영상입니다.
조수석 휀다 부분과 접촉이며 대차랑 타이어가 접촉이 있었는지 연기가 나더군요.
피해차량이 서라고 해도 서지 않다가 차량이 정체되고 피해차량이 앞을 가로막으니 그제서야 서더군요.
가해차량에는 연령 미상의 여성이 백미러가 안보일 정도로 밭멜때 쓰는 모자에 스커프를 동여메고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정차한 가해차량 운전자분께 '영상 보배에 올릴께요~' 라고 했는데 제가 보배쟁이다보니 보배라고 표현했지만 '보배드림'이라고 정확하게 얘기했어야 했네요. ㅜ.ㅠ
아내분과 저학년 아이도 타고 있었는데 놀란 가슴 잘 수습하셨기를 기원합니다.


































전 보배 가입은 안했지만 명성은 알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이올 수 있었습니다.
따듯한 위로의 말씀도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보여줬는데 감사하다고 글 남겨달라고 하시네요.
경찰에 뺑소니 접수까지 한 상황이라
아직 자세한 내용을 올릴수는 없을것 같고
전후 내용 간략히 정리하면
교통공사 접수 1339
경찰 신고 112
보험사 연락
이 순서대로 진행을 했고
상대방은 충돌은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하더군요
처음엔 상대측에서 먼저 이런경우 보통 합의히고 끝난다고 합의를 요청했지만 전 받지 않았습니다.
경찰이 대물로 처리하면 된다고 적당히 제안하자 상대측에서는 그렇게 하시면 되겠네요 하면서 정리하고 가시더군요.
저희 보험사는 경찰에 이야기 할 땐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라고 하셔서
다시 그 경찰에게 가서 뺑소니 접수를 했고
증거를 모아 판단을 기다리려고 합니다.
전 돈이 목적은 아닙니다.
저렇게 충돌한 후 총돌 사실을 인식 못할 운전자는
면허를 반납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디…
사이드미러 안 보고
숄더체크도 안 하고 차선 변경하는건 어느 나라에서 쳐 배운건지...
저정도 충격이면 인지 햇을텐데. 튀다가 걸럿다니
엄한 사람만 개피보게 만듬
사이드미러 안 보고
숄더체크도 안 하고 차선 변경하는건 어느 나라에서 쳐 배운건지...
저런 것들 때문에 사고가 나고 저런 것들 때문에 보험료가 올라가는거...
전 보배 가입은 안했지만 명성은 알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이올 수 있었습니다.
따듯한 위로의 말씀도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보여줬는데 감사하다고 글 남겨달라고 하시네요.
경찰에 뺑소니 접수까지 한 상황이라
아직 자세한 내용을 올릴수는 없을것 같고
전후 내용 간략히 정리하면
교통공사 접수 1339
경찰 신고 112
보험사 연락
이 순서대로 진행을 했고
상대방은 충돌은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하더군요
처음엔 상대측에서 먼저 이런경우 보통 합의히고 끝난다고 합의를 요청했지만 전 받지 않았습니다.
경찰이 대물로 처리하면 된다고 적당히 제안하자 상대측에서는 그렇게 하시면 되겠네요 하면서 정리하고 가시더군요.
저희 보험사는 경찰에 이야기 할 땐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라고 하셔서
다시 그 경찰에게 가서 뺑소니 접수를 했고
증거를 모아 판단을 기다리려고 합니다.
전 돈이 목적은 아닙니다.
저렇게 충돌한 후 총돌 사실을 인식 못할 운전자는
면허를 반납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디…
사고 후 급가속은 충분히 도주할 의도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해차량이 도주하는거 보고 저도 따라갔고 차량번호도 사진으로 남겨뒀는데 도주하면서도 운전을 그지 같이 하더군요.
조수석의 아내분께서 팔로~ 아무리 사인을 보내도 밭 맬때 쓰는 모자를 썼으니... ㅜ.ㅠ
원본영상 필요하면 쪽지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잘 처리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탑승자 전원 진단서 끊어서 접수 하세요
운전할때는 운전에만 집중하고 딴짓거리 쳐 하지말자.
저 정도 1차로 집착은 정신과 치료가 시급. 많이 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