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틀딱척결단 26.05.09 17:50 답글 신고
    차선변경 그지같이 하는거봐라 진짜 어휴
    답글 1
  • 레벨 훈련병 ahnch1 26.05.09 23:14 답글 신고
    피해차량 운전자입니다. 어찌저찌 상대차를 잡고(?) 내려서 지나가던 중 보배에 영상 올랴주시겠다고 하셨던 말씀이 기억납니다. 마음만으로도 감사드린다는 글 올리려고 게시판을 찾다가 이 글을 바로 발견했네요 ㅎㅎ

    전 보배 가입은 안했지만 명성은 알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이올 수 있었습니다.

    따듯한 위로의 말씀도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보여줬는데 감사하다고 글 남겨달라고 하시네요.

    경찰에 뺑소니 접수까지 한 상황이라
    아직 자세한 내용을 올릴수는 없을것 같고
    전후 내용 간략히 정리하면
    교통공사 접수 1339
    경찰 신고 112
    보험사 연락

    이 순서대로 진행을 했고
    상대방은 충돌은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하더군요
    처음엔 상대측에서 먼저 이런경우 보통 합의히고 끝난다고 합의를 요청했지만 전 받지 않았습니다.
    경찰이 대물로 처리하면 된다고 적당히 제안하자 상대측에서는 그렇게 하시면 되겠네요 하면서 정리하고 가시더군요.
    저희 보험사는 경찰에 이야기 할 땐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라고 하셔서
    다시 그 경찰에게 가서 뺑소니 접수를 했고
    증거를 모아 판단을 기다리려고 합니다.

    전 돈이 목적은 아닙니다.
    저렇게 충돌한 후 총돌 사실을 인식 못할 운전자는
    면허를 반납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디…
    답글 2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09 18:31 답글 신고
    유령 정체의 원인...
    사이드미러 안 보고
    숄더체크도 안 하고 차선 변경하는건 어느 나라에서 쳐 배운건지...
    답글 0
  • 레벨 원사 3 틀딱척결단 26.05.09 17:50 답글 신고
    차선변경 그지같이 하는거봐라 진짜 어휴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09 18:32 답글 신고
    그리고 도망갔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09 18:33 답글 신고
    전복 사고 날까봐 긴장하고 따라갔습니다.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09 18:00 답글 신고
    도로 위 사고 유발은 차선 변경차량들
    저정도 충격이면 인지 햇을텐데. 튀다가 걸럿다니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09 18:33 답글 신고
    아내분께서 손 내밀고 사고났다고 소리를 질러도 그냥 막 가더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09 18:34 답글 신고
    아... 이거 보자마자 욕하면서 면허를 100명 중 1명만 줘야 한다 싶었습니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09 18:05 답글 신고
    저런 인간들은 꼭 사고나도 안뒈지더라구요
    엄한 사람만 개피보게 만듬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09 18:35 답글 신고
    그렇죠... 남 죽이고 자기는 살아남는
  • 레벨 중령 3 이럴끼가 26.05.09 18:06 답글 신고
    와 그냥 밀고 들어오네 백밀러는 장식이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신돌이 26.05.09 18:15 답글 신고
    차로변경 하는거 보니 욕도 아깝네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09 18:31 답글 신고
    유령 정체의 원인...
    사이드미러 안 보고
    숄더체크도 안 하고 차선 변경하는건 어느 나라에서 쳐 배운건지...
  • 레벨 원사 3 Gray7 26.05.09 18:41 답글 신고
    이야...저러고 가는건 뺑소니인데.....강심장일쎄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5.09 20:23 답글 신고
    개나 소나 운전하면 벌어지는 일...ㄷㄷ

    저런 것들 때문에 사고가 나고 저런 것들 때문에 보험료가 올라가는거...
  • 레벨 중사 1 펄리오너 26.05.09 22:18 답글 신고
    저건 뺑소니 아닌가요? 치고 더 빠르게 도주하는 것 처럼 보이는디요?
  • 레벨 훈련병 ahnch1 26.05.09 23:14 답글 신고
    피해차량 운전자입니다. 어찌저찌 상대차를 잡고(?) 내려서 지나가던 중 보배에 영상 올랴주시겠다고 하셨던 말씀이 기억납니다. 마음만으로도 감사드린다는 글 올리려고 게시판을 찾다가 이 글을 바로 발견했네요 ㅎㅎ

    전 보배 가입은 안했지만 명성은 알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이올 수 있었습니다.

    따듯한 위로의 말씀도 감사합니다
    아내에게 보여줬는데 감사하다고 글 남겨달라고 하시네요.

    경찰에 뺑소니 접수까지 한 상황이라
    아직 자세한 내용을 올릴수는 없을것 같고
    전후 내용 간략히 정리하면
    교통공사 접수 1339
    경찰 신고 112
    보험사 연락

    이 순서대로 진행을 했고
    상대방은 충돌은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하더군요
    처음엔 상대측에서 먼저 이런경우 보통 합의히고 끝난다고 합의를 요청했지만 전 받지 않았습니다.
    경찰이 대물로 처리하면 된다고 적당히 제안하자 상대측에서는 그렇게 하시면 되겠네요 하면서 정리하고 가시더군요.
    저희 보험사는 경찰에 이야기 할 땐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라고 하셔서
    다시 그 경찰에게 가서 뺑소니 접수를 했고
    증거를 모아 판단을 기다리려고 합니다.

    전 돈이 목적은 아닙니다.
    저렇게 충돌한 후 총돌 사실을 인식 못할 운전자는
    면허를 반납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디…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08:35 답글 신고
    경찰에서 뺑소니가 아니라고 하면, 수사심의 요청하세요.(경찰서는 대충 마무리하려는 경향이 있어보이는 데, 경찰청까지 올라가야 제대로 보더군요.)

    사고 후 급가속은 충분히 도주할 의도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 레벨 중사 2 딸배박당 26.05.10 22:01 답글 신고
    접촉사고로 끝나서 다행입니다. 저렇게 부딪쳤어도 전복 되는 경우도 많기에 바짝 긴장하고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가해차량이 도주하는거 보고 저도 따라갔고 차량번호도 사진으로 남겨뒀는데 도주하면서도 운전을 그지 같이 하더군요.

    조수석의 아내분께서 팔로~ 아무리 사인을 보내도 밭 맬때 쓰는 모자를 썼으니... ㅜ.ㅠ

    원본영상 필요하면 쪽지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잘 처리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레벨 중령 1 tosrain 26.05.09 23:54 답글 신고
    YEDOGTENBONGJIYEARAH
  • 레벨 상병 ninezone 26.05.10 01:30 답글 신고
    참네 사고가 나던 말던 내 피부가 더 중요하다 이건가요? 밭맬때 쓰는 챙 넓은 모자쓰고 운전이라니 미쳤나봅니다.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5.10 01:53 답글 신고
    속도가 어휴 모른게 아니라 내뺀거
    탑승자 전원 진단서 끊어서 접수 하세요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5.10 07:23 답글 신고
    운전 족같이 하는것들 대부분 여자들이나 노인들...
    운전할때는 운전에만 집중하고 딴짓거리 쳐 하지말자.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보비부비 26.05.10 08:34 답글 신고
    저런 건 경찰서에 넘겨야죵...... 명백한 뺑소니범인데.

    저 정도 1차로 집착은 정신과 치료가 시급. 많이 봄...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1 16:48 답글 신고
    사이드 안보고 차선 변경하시네
  • 레벨 대위 3 도로교통법위반 26.05.11 17:01 답글 신고
    하위차선인 4차선에서 가속해서 1차선까지 차선변경... 운전 개같이 배웠네;;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12 09:37 답글 신고
    보험처리 하고 또 운전하겠네 면허취소 시켜야되는데 ,극혐 줌마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6.05.12 22:39 답글 신고
    단독으로 갔어야 했는데..
  • 레벨 중령 3 라떼중독 26.05.13 10:48 답글 신고
    아 욕나오네진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