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442
같이 살 이유가 있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런년이랑 어케살아
마누라 계좌도확인해야됩니다
내가 벌어서 주는 돈이 온전히 있는지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확인해야지요!!
하지만. .
그럼 한마디 하겠죠...
"오빠 나 못믿어??" ..... 하아~
저런년이랑 어케살아
마누라 계좌도확인해야됩니다
내가 벌어서 주는 돈이 온전히 있는지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확인해야지요!!
하지만. .
그럼 한마디 하겠죠...
"오빠 나 못믿어??" ..... 하아~
설마 저런년이 와이프라고?
주작이야함.
수입은 각자 관리, 생활비 공동부담, 재테크도 공동부담 하는 추세입니다.
1700받고
마누라에게 용돈으로 50만 줘도 대접이 달라진다.
나중에는 성과급 당연하게 생각할껄?
저런 버릇없는 것들은 뭉둥이가 답이야.
여자와 북어는 사흘에 한 번씩 패야한다는 속담에 어울리는 것이네.
왜사냐진짜ㅡㅡ
전형적인 찐따
어제적 얘기니?
기억떠올리게 앞으로 더 자주 올려주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