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바움 26.05.09 17:45 답글 신고
    주작이겠죠?
    저런년이랑 어케살아
    답글 0
  • 레벨 병장 백발노부 26.05.09 17:54 답글 신고
    마누라랑 계좌트면 안되는이유
    답글 0
  • 레벨 상사 2 피다기 26.05.09 18:47 답글 신고
    옛날꺼지만 열받네요
    마누라 계좌도확인해야됩니다

    내가 벌어서 주는 돈이 온전히 있는지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확인해야지요!!

    하지만. .
    그럼 한마디 하겠죠...
    "오빠 나 못믿어??" ..... 하아~
    답글 0
  • 레벨 상사 1 바움 26.05.09 17:45 답글 신고
    주작이겠죠?
    저런년이랑 어케살아
  • 레벨 병장 백발노부 26.05.09 17:54 답글 신고
    마누라랑 계좌트면 안되는이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6.05.09 18:27 답글 신고
    내가다열받네
  • 레벨 상사 2 피다기 26.05.09 18:47 답글 신고
    옛날꺼지만 열받네요
    마누라 계좌도확인해야됩니다

    내가 벌어서 주는 돈이 온전히 있는지
    어디에 어떻게 쓰는지 확인해야지요!!

    하지만. .
    그럼 한마디 하겠죠...
    "오빠 나 못믿어??" ..... 하아~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09 19:18 답글 신고
    자랑글올린거임
  • 레벨 중령 2 쿠델카 26.05.09 22:00 답글 신고
    돈 벌어다주고 욕 쳐먹어서 배부르겠네~~ 적은 돈이면 적어서 그런가 하겠는데 많이 벌어다 줘도 지랄을 하는게 놀랍네!!!
  • 레벨 소령 2 불타는존슨 26.05.09 22:11 답글 신고
    자기 고생했는데 뭐 갖고 싶은거 없어? 까지는 바라지 않아도 저 4만 얼마에 저게 고생한 사람한테 할 소리인가 싶다
  • 레벨 상사 2 p51d 26.05.09 22:12 답글 신고
    그리고 오빠 나 이거 하나 산다.1000만원짜리 샤넬빽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9 22:29 답글 신고
    지랄한다 매번 이글을 보고있지만 도대체 어떻게 남편을 생각하면 저딴 개소리를 당연하듯 하는건지
  • 레벨 중사 3 노짱이찐보수 26.05.09 22:32 답글 신고
    주작이긋지...
    설마 저런년이 와이프라고?
    주작이야함.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5.09 23:00 답글 신고
    저런 것과 사는 호구....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5.09 23:31 답글 신고
    요즘 신혼부부들은 결혼시 재산 기여도를 정확히 정해서 이혼시 그대로 분할
    수입은 각자 관리, 생활비 공동부담, 재테크도 공동부담 하는 추세입니다.
  • 레벨 대장 기둥서방개성녈 26.05.09 23:33 답글 신고
    나는 같이 못산다. ㅋ
  • 레벨 일병 의병장 26.05.09 23:41 답글 신고
    조까튼 년이네
  • 레벨 중장 350AMG 26.05.09 23:46 답글 신고
    방생하지말고 잘 데리고 살아라
  • 레벨 중사 3 아쿠아파인 26.05.10 00:31 답글 신고
    경제권 쥐고있으면 저런일 생기지도 않음
    1700받고
    마누라에게 용돈으로 50만 줘도 대접이 달라진다.
    나중에는 성과급 당연하게 생각할껄?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5.10 00:38 답글 신고
    어렵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5.10 02:15 답글 신고
    아주 상전이네. 개같은 것.
    저런 버릇없는 것들은 뭉둥이가 답이야.
    여자와 북어는 사흘에 한 번씩 패야한다는 속담에 어울리는 것이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5.10 06:05 답글 신고
    아이고 두야ㅡㅡ
    왜사냐진짜ㅡㅡ
  • 레벨 원사 2호봉 추월했음복귀해라 26.05.10 07:16 답글 신고
    우리 집사람은 저렇게 받으면 그냥 나 다 쓰라는디 저년은 능력도 조또 없구만 ㅋ
  • 레벨 상사 3 슬아라온 26.05.10 07:25 답글 신고
    와 ㅋㅋ 가스라이팅 오지네 저정도벌며 갖다바칠이유가? 생활비 달 300씩만주고 말지~
  • 레벨 하사 2 티라뇽사우류스 26.05.10 10:23 답글 신고
    다시 나한테 보내라고 하고 안보내면 생활비 끊어버림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5.10 10:34 답글 신고
    개 ㅈ같은 년이네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10 17:02 답글 신고
    퐁퐁남
    전형적인 찐따
  • 레벨 대령 2 진짜아이유 26.05.10 17:08 답글 신고
    쓰니 어디 조선시대 사람이세요?
    어제적 얘기니?
  • 레벨 대위 3 설진 26.05.10 17:19 답글 신고
    페미가 최고화력 뽐내던 몇년전 있었던 내용이죠. 두고두고 욕먹어도 될내용일듯..
    기억떠올리게 앞으로 더 자주 올려주셈.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