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아이오닉6 26.05.09 21:09 답글 신고
    돈주고 피는거 혼자 다 처먹어야지 왜 무료나눔을 하고있을까???
    답글 0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5.09 23:33 답글 신고
    걸어가면서 피는 길빵이 최고의 개객끼임

    두번째... 어린 아이 지나가거나 유모차 지나가는데

    냄새 날리게 피는 인간들... 개객끼임
    답글 0
  • 레벨 소령 1 세개천원쓱 26.05.09 21:13 답글 신고
    담배를 돈주고 산거지 밖에 공기를 산게 아니다.
    답글 0
  • 레벨 중령 3 정신병자 26.05.09 21:03 답글 신고
    나도 담배피지만 저건 아니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주식신입 26.05.09 23:16 신고
    @샤코투자증권 피는 친구들이랑 이야기 해봐도 잘 모르던데..

    숨어피우셔도 냄새가 납니다. 저 시청역내려서 직장갈때 담배 냄새나서 주변 돌아보면 없어요.. 흡연자가..

    40미터정도 걸어가면 대로변 옆에서 5명정도가 담배피우고 있더라구요.. 그게 바람에 시청역까지 날아온거..

    개인적으로 고층건물 옥상을 흡연구역으로 정해서 개방했으면 합니다.. 물론 CCTV설치해서 불미스러운 행동은 감시하고.
  • 레벨 소장 뽀잉훈 26.05.10 00:08 신고
    @샤코투자증권 연기가 생각보다 멀리 가죠.
    흡연자 본인은 모르겠죠.
  • 레벨 대위 3 아이오닉6 26.05.09 21:09 답글 신고
    돈주고 피는거 혼자 다 처먹어야지 왜 무료나눔을 하고있을까???
  • 레벨 원수 검둥개 26.05.09 21:10 답글 신고
    얼굴 까고 말해보던가
  • 레벨 소령 1 세개천원쓱 26.05.09 21:13 답글 신고
    담배를 돈주고 산거지 밖에 공기를 산게 아니다.
  • 레벨 소장 길에서똥누기 26.05.09 21:23 답글 신고
    내돈주고 총알사서 쏴도 되나?
    총알보다 빠르게 알아서 피할란가
  • 레벨 대령 3 동안의암살자 26.05.09 21:41 답글 신고
    돈주고 산걸 왜 길바닥에 버리냐?
    꽁초 잘 챙겨서 집으로 가져가라
  • 레벨 상병 김치다 26.05.09 22:50 답글 신고
    담배값 제발좀올려라 한갑에 10만원 하면 많이 줄어든다 세수는 알아서 확보하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5.09 23:33 답글 신고
    걸어가면서 피는 길빵이 최고의 개객끼임

    두번째... 어린 아이 지나가거나 유모차 지나가는데

    냄새 날리게 피는 인간들... 개객끼임
  • 레벨 훈련병 바람개비 26.05.09 23:38 답글 신고
    담배는 국가에서 규정한 금연장소 아니면 피워도 된다 꽁초만 아무곳에나 안 버리면 된다
    국가에서 세금받고 피워라고 하는 물질이다 길 다니면서 피워도 된다
    못 피운다 한다면 자동차도 실내에 마후라 달고 다녀라
    담배 연기가 옆사람에 해롭다고 해도 자동차 매연보다는 깨끗하고 덜 해롭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닉넴임 26.05.10 00:09 답글 신고
    당신 애새끼나 손주새끼 옆에서나 피우세요
    국가에서 규정한 금연장소만 아니면 된다며 그 방은 국가에서 규정한 금연장소야?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0 12:57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2 쿠델카 26.05.09 23:38 답글 신고
    11년전에 끊었지만 돌이켜 보면 비흡연자들이 싫어 했겠다 싶음!!
  • 레벨 중사 3 아쿠아파인 26.05.10 00:19 답글 신고
    건강에 안좋고 남들에게 본인만 모르는 냄새나고 이렇게 흡연충이니 뭐니 인식도 안좋고
  • 레벨 병장 여행같은삶 26.05.10 00:34 답글 신고
    저런새끼가 층간소음 일으키고,
    주차 개판으로 함
  • 레벨 대위 1 토미고 26.05.10 00:41 답글 신고
    자동차 취득세 보유세 낸다고 아무대나 주차해도 된 다는 논리

    담배에 세금 얼마나 낸다고 세금 부심은

    니코틴에 뇌가 썩어서
  • 레벨 원사 2 벨라루카 26.05.10 00:48 답글 신고
    맨날 흡연충 흡연충
    저건 아니라해도 담배핀다고 댓글달면 비추
    난 흡연충 맞으니 욕해도 뭐라 말못하겠다
    근데 궁금한건 음주츙은 없나요?
    엘베 술냄새에 고성방가에 노상방뇨 오바이트 그리고 음주운전으로 인한 살인까지 있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벨라루카 26.05.10 01:06 신고
    그냥 똑같이 써봤습니다
    제가 술을 안마시거든요
    집에서 맥주 한 캔 정도 마시는?
    대중교통 이용할때 술냄새나면
    정말 역겹더라구요.
    술냄새와 안주먹은 냄새까지 같이 올라올때는 정말이지ㅠㅠ
    그래도 그냥 저사람은 저러면서 오늘 힘든걸 풀었겠구나 생각했는데 시대가 변해서 싫은건 싫다고 이야기하며 살아야겠네요
  • 레벨 대위 2 알리송베커 26.05.10 00:56 답글 신고
    하루에 한갑정도 피다가 지금은 이틀에 한갑..
    불편해도 차,집에서는 절대 안피우고 나와서 밥 먹고 나서든 술 마시러 나왔다가 피고싶든 절대 사람 지나다니는 길에서는 안핌 자연스레 사람 없는 곳 골목길에 박혀서 핌 주거지 골목에서도 연기 올라갈까봐 그런곳은 피함..그러다보니 피는 횟수가 점점 줄어듬.. 끊기는 힘들겠지만 자연스레 줄고는 있음..끊고싶다ㅠ
  • 레벨 병장 래시 26.05.10 01:46 답글 신고
    욕할땐 하더라도 나라에 담배세금이 얼마나 들어오는지 알고나 깝시다 막 욕하지만 말고 지금껏 금연정책 많이 바꼈으니 앞으로 더 좋은날이 올겁니다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5.10 02:22 답글 신고
    한갑 십만원으로 올리면

    나도 금연이 가능 할까?


    오히려 밀수 담배나 쳐 피고 있을까?


    나도 궁금하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5.10 04:51 답글 신고
    니 차 안에서 문 다 쳐닫고 피던가...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5.10 05:36 답글 신고
    흡연충이라 불리는 이유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5.10 06:35 답글 신고
    이래저래 눈치보게 되고
    ㅈ 같아서 끊어버리게 될텐데
    참대단들해
    굳이굳이 기어나가서 피더라고
    뭐 막사는 새끼들은 뭘하든 시궁창이라 상관없겠지만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6.05.10 06:49 답글 신고
    근데 누가 강제로 피우라고 한 것도 아니고 걍 지들이 좋아서 피워놓고 뭐라하면 세금낸다고 생색은 더럽게 냄. 누가 억지로 세금 포함된 담배 사서 열심히 안피면 죽인다고 협박한 것도 아니고...흡연자들만큼 세금세금거리며 거픔무는 존재들 본적이 없음. 아 쓰레기 무단투기하는 놈들. 내가 낸 세금으로 환경미화원도 일해야해서 아무데나 버린다나?? 참 얼탱이가 없네...그러고보니 흡연자들은 담배도 피고 꽁초도 아무대나 버리는구나. 완전 노오답..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5.10 07:41 답글 신고
    흡연구역을 누구나 알수있게 표시한던지
    제한구역을 누구나 알수있게 표시하던지
    지자체,담배회사들이 흡연시설을 만들던지
    그 안에는 모니터로 24시간 광고돌리면
    무조건 손해는 안날거아냐..
  • 레벨 일병 comeon2580 26.05.10 11:46 답글 신고
    담배건 술이건 안팔면 좋은데 문제는 세금이죠. 담배만 안 팔아도 월급쟁이가 내야하느세금이 지금보다 년간 70정도는 늘죠. 연말정산은 당연히 없어지구요.
    비흡연자, 비주류인들은 그걸 감당하실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5.10 16:09 답글 신고
    개좆같은 담배연기랑 꽁초투기 가래침 안볼수있슴 70이아니라 100도 쌉가능
    중상바닥에 꽁초 침 보면 짱개만도 못한것들 개극혐
    그새끼들 금단현상에 벌벌떠는거 년 100이면 콜이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