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ㄱㅂㅅ이 미국 로비자금을 두배로 늘렸다네요..
우리나라 국민을 우리나라 정부를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그 지랄일까.....
다들 탈팡합시다!!!
아직도 쿠팡쓰는 사람들! 자존심도 없슈?
조회 11,962 |
추천 222 |
2026.05.09 (토) 22:18

쿠팡 ㄱㅂㅅ이 미국 로비자금을 두배로 늘렸다네요..
우리나라 국민을 우리나라 정부를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그 지랄일까.....
다들 탈팡합시다!!!
아직도 쿠팡쓰는 사람들! 자존심도 없슈?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미국이 좃 지랄한다고 일개 개인사업자 손들어줄까요
검머외 니 나라에서 장사해라
좀더 후드려 팹시다.
미국이 좃 지랄한다고 일개 개인사업자 손들어줄까요
검머외 니 나라에서 장사해라
아씨부터
이번에 국회의장 나오셨죠???
좀더 후드려 팹시다.
다른기업들 못하면 삼성이라도 해주세요
단돈 1,000원 이라도 제품가 및 배송비 인하한다하면 나라도 팔아먹을껄요?
쿠팡쓰는 사람들이 저런거 신경이나 쓸까요 오늘은 뭐사지 뭐 좋은거 없나 주문하고 사슴눈까리해서 언제오나 모가지 빼고 기다리겠죠..
3만원 넘는 국산제품은 가격비교해 보면 더 비쌈
가전도 더 비쌉니다
탈알리
탈테무
진짜 물건 개쓰레기 입니다
한두번 당한게 아닙니다
그리고 쿠팡은 소비자에게 최선을 다하려 하더라구요
알리에서...벽돌 온거 진짜...ㅋㅋ다시 생각해도..뚜껑열리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