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보고 긁혀서 유튜브에 댓글 다는게 더웃김..
어떤 일본놈이 삼성 반도체 재료는 전부 일본산이다..그거 안팔면 망한다..수출해주지 말자라고 썼음 그래서 일어로 답댓글 달아줌..
그거 벌써 몇년전에 니들이 대한민국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금지시켰어 근데 결과는?한국이 직접 만들어서 쓰고있어..만들 기술력이 없던게 아니고 귀찮아서 사다 쓰던거야..그거 팔던 일본 기업들 그때 니네 정부한테 개지랄 떨었어!!자기네 망한다고..뉴스좀 보고살아라..라고
그랬더니 답댓글에 그럼 통화스와프 끊어 버리면된다고 하길레 야야!!니네랑 우리 통화스와프 끊은지 8년됬어..아무런 타격도 없었고..이번에 100억달러 규모 체결했는데 우리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니들 엔화약세 방어할 목적으로 체결한거같더라..끊던지..라고해줬음..
저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세계경제를 쥐락펴락하는줄 알고있음..병신들
저거보고 긁혀서 유튜브에 댓글 다는게 더웃김..
어떤 일본놈이 삼성 반도체 재료는 전부 일본산이다..그거 안팔면 망한다..수출해주지 말자라고 썼음 그래서 일어로 답댓글 달아줌..
그거 벌써 몇년전에 니들이 대한민국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금지시켰어 근데 결과는?한국이 직접 만들어서 쓰고있어..만들 기술력이 없던게 아니고 귀찮아서 사다 쓰던거야..그거 팔던 일본 기업들 그때 니네 정부한테 개지랄 떨었어!!자기네 망한다고..뉴스좀 보고살아라..라고
그랬더니 답댓글에 그럼 통화스와프 끊어 버리면된다고 하길레 야야!!니네랑 우리 통화스와프 끊은지 8년됬어..아무런 타격도 없었고..이번에 100억달러 규모 체결했는데 우리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니들 엔화약세 방어할 목적으로 체결한거같더라..끊던지..라고해줬음..
저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세계경제를 쥐락펴락하는줄 알고있음..병신들
저는 그렇게는 안하고,
한국이 코로나 직전까지는 평범했는데,니들은 그 사이 쇄국정책을 펼친 바람에 솥안에 있는 개구리같다 라고 평가해주니,광분함^^ 북한 미사일 그런거 올리길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핵폭탄 투여하는 짤 올리니까 죽이네 사네 염병을 떠는 추태도 보고있음ㅋㅋㅋㅋ
확실히 느낀건
각 나라의 극우는 그 나라의 수명을 깎아먹는짓들을 잘함
어떤 일본놈이 삼성 반도체 재료는 전부 일본산이다..그거 안팔면 망한다..수출해주지 말자라고 썼음 그래서 일어로 답댓글 달아줌..
그거 벌써 몇년전에 니들이 대한민국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금지시켰어 근데 결과는?한국이 직접 만들어서 쓰고있어..만들 기술력이 없던게 아니고 귀찮아서 사다 쓰던거야..그거 팔던 일본 기업들 그때 니네 정부한테 개지랄 떨었어!!자기네 망한다고..뉴스좀 보고살아라..라고
그랬더니 답댓글에 그럼 통화스와프 끊어 버리면된다고 하길레 야야!!니네랑 우리 통화스와프 끊은지 8년됬어..아무런 타격도 없었고..이번에 100억달러 규모 체결했는데 우리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니들 엔화약세 방어할 목적으로 체결한거같더라..끊던지..라고해줬음..
저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세계경제를 쥐락펴락하는줄 알고있음..병신들
어떤 일본놈이 삼성 반도체 재료는 전부 일본산이다..그거 안팔면 망한다..수출해주지 말자라고 썼음 그래서 일어로 답댓글 달아줌..
그거 벌써 몇년전에 니들이 대한민국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금지시켰어 근데 결과는?한국이 직접 만들어서 쓰고있어..만들 기술력이 없던게 아니고 귀찮아서 사다 쓰던거야..그거 팔던 일본 기업들 그때 니네 정부한테 개지랄 떨었어!!자기네 망한다고..뉴스좀 보고살아라..라고
그랬더니 답댓글에 그럼 통화스와프 끊어 버리면된다고 하길레 야야!!니네랑 우리 통화스와프 끊은지 8년됬어..아무런 타격도 없었고..이번에 100억달러 규모 체결했는데 우리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니들 엔화약세 방어할 목적으로 체결한거같더라..끊던지..라고해줬음..
저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세계경제를 쥐락펴락하는줄 알고있음..병신들
^^
한국이 코로나 직전까지는 평범했는데,니들은 그 사이 쇄국정책을 펼친 바람에 솥안에 있는 개구리같다 라고 평가해주니,광분함^^ 북한 미사일 그런거 올리길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핵폭탄 투여하는 짤 올리니까 죽이네 사네 염병을 떠는 추태도 보고있음ㅋㅋㅋㅋ
확실히 느낀건
각 나라의 극우는 그 나라의 수명을 깎아먹는짓들을 잘함
대신 속시원하다
그리고 고맙다
아이디부터 반마리네
이순신 장군께서 흑표타고 길막! 뒤에 한대더 하이~
일본이 tsMC에는 찍소리 안하고 왜 삼성한테만 저러냐고 쓰신글인데 사람들 댓글이 참..
그래서 TSMC는 일본으로 공장 옮기는중.
(일본이 인건비 더 높은데 왜 옮김? 정답은 일본정부의 지원에 있음...
일본정부가 TSMC 일본공장에, 100조엔을 10년동안 나눠서 순차적으로 지원해준다고함.
한마디로, 일본정부가 공장 근로자 임금줄테니, 일본 젊은이들 일자리 좀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는거임.
이때문에 TSMC가 일본에 공장짓고있음...
TSMC는 자체 기술력으로 공장 생산하는게아니고 OEM방식 제조 공장임.
인거비 싼데만 찿는 TSMC...나중에는 아프리카로 갈거얌...ㅎㅎㅎ
아직은 중소기업이 먹여 살리지만 나라자체가 한계에 봉착함.
일본에서 통하면 세계에서 통한다! 이 지랄하다가 망한거죠. 시대흐름을 절대 반영 안함. 2026년에 아직도 1980년대 일본에서 사는 애들임.
일본이 70년대초, 일본이 반도체를 만들때,,,한국은 겨우 박스같은 커다란 칼라TV나 생산하는 기술 격차였는데..
이제., 한국이 초정밀 반도체만들어 일본을 능가할때까지...
소니,파나소닉,산요,히타치등 일본 전자업계는 뭐했느냐?이랍니다.
(일본인 전자 기술자들은 단체로 우주선타고 안드로메다 갔나벼...ㅎㅎㅎ)
일본인 부부들은, 일본인 아내가 60세 환갑이 되면, 환갑기념으로 아내에게 한국 LG의 양문형 냉장고와 벽걸이
TV를 사주며 결혼후 30년간 아이낳고 키우느라 고생했다며 위로한답니다.
이때, 일본인 남편은 일제 SONY,파나소닉같은 일본제 전자제품이 아닌 한국제 전자제품을 아내에게 사주고,
나라(일본)가 어찌 이렇게 되었나? 하며 담배문답니다.
(일본제 가정용 전자제품은 매장에서 전멸,한국 LG 전자제품이 인기)일본인 남편은 기분이 찹찹하다네요.
역시,,가전은 LG
대만의 인건비가 매우 빠르게 치솟아, 몇년후 대만내의 TSMC는 생산 효율성이 0라고함.
(생산해봤자 남는게 없다는 말)즉, 몇년후 삼성에 뒤지게되어있음
그래서 TSMC는 일본으로 공장 옮기는중.
(일본이 인건비 더 높은데 왜 옮김? 정답은 일본정부의 지원에 있음...
일본정부가 TSMC 일본공장에, 100조엔을 10년동안 나눠서 순차적으로 지원해준다고함.
한마디로, 일본정부가 공장 근로자 임금줄테니, 일본 젊은이들 일자리 좀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는거임.
이때문에 TSMC가 일본에 공장짓고있음...
TSMC는 자체 기술력으로 제품 생산하는게 아니고,
인텔등 외주회사가주는 설계도로 생산하는 OEM방식 제조 공장임.
인거비 싼데만 찿는 TSMC...나중에는 아프리카로 갈거얌...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