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09 20:48 답글 신고
    저거보고 긁혀서 유튜브에 댓글 다는게 더웃김..
    어떤 일본놈이 삼성 반도체 재료는 전부 일본산이다..그거 안팔면 망한다..수출해주지 말자라고 썼음 그래서 일어로 답댓글 달아줌..
    그거 벌써 몇년전에 니들이 대한민국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금지시켰어 근데 결과는?한국이 직접 만들어서 쓰고있어..만들 기술력이 없던게 아니고 귀찮아서 사다 쓰던거야..그거 팔던 일본 기업들 그때 니네 정부한테 개지랄 떨었어!!자기네 망한다고..뉴스좀 보고살아라..라고
    그랬더니 답댓글에 그럼 통화스와프 끊어 버리면된다고 하길레 야야!!니네랑 우리 통화스와프 끊은지 8년됬어..아무런 타격도 없었고..이번에 100억달러 규모 체결했는데 우리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니들 엔화약세 방어할 목적으로 체결한거같더라..끊던지..라고해줬음..
    저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세계경제를 쥐락펴락하는줄 알고있음..병신들
    답글 7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5.09 20:40 답글 신고
    와 소니가 21위라니;;;
    답글 0
  • 레벨 소장 SoulTR22 26.05.09 22:34 답글 신고
    일본제품은 야동. 애니빼고 가져올게 없음
    답글 0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5.09 20:40 답글 신고
    와 소니가 21위라니;;;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09 20:48 답글 신고
    저거보고 긁혀서 유튜브에 댓글 다는게 더웃김..
    어떤 일본놈이 삼성 반도체 재료는 전부 일본산이다..그거 안팔면 망한다..수출해주지 말자라고 썼음 그래서 일어로 답댓글 달아줌..
    그거 벌써 몇년전에 니들이 대한민국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면서 금지시켰어 근데 결과는?한국이 직접 만들어서 쓰고있어..만들 기술력이 없던게 아니고 귀찮아서 사다 쓰던거야..그거 팔던 일본 기업들 그때 니네 정부한테 개지랄 떨었어!!자기네 망한다고..뉴스좀 보고살아라..라고
    그랬더니 답댓글에 그럼 통화스와프 끊어 버리면된다고 하길레 야야!!니네랑 우리 통화스와프 끊은지 8년됬어..아무런 타격도 없었고..이번에 100억달러 규모 체결했는데 우리가 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니들 엔화약세 방어할 목적으로 체결한거같더라..끊던지..라고해줬음..
    저새끼들은 아직도 지들이 세계경제를 쥐락펴락하는줄 알고있음..병신들
  • 레벨 준장 e325 26.05.09 20:56 답글 신고
    속 시원한 댓글로 한방한방 제대로 먹여 주셨네요!!!!!!
    ^^
  • 레벨 대령 3 샤코투자증권 26.05.09 21:35 답글 신고
    저는 그렇게는 안하고,
    한국이 코로나 직전까지는 평범했는데,니들은 그 사이 쇄국정책을 펼친 바람에 솥안에 있는 개구리같다 라고 평가해주니,광분함^^ 북한 미사일 그런거 올리길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핵폭탄 투여하는 짤 올리니까 죽이네 사네 염병을 떠는 추태도 보고있음ㅋㅋㅋㅋ
    확실히 느낀건
    각 나라의 극우는 그 나라의 수명을 깎아먹는짓들을 잘함
  • 레벨 원수 han태극 26.05.10 00:14 답글 신고
    경유 끊었으면하네요 우리나라 경유 수출안하면 일본 물류 난리난다는데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5.10 00:32 답글 신고
    이래서 배워야 한다
    대신 속시원하다
    그리고 고맙다
  • 레벨 대령 2 car15 26.05.10 05:54 신고
    @참는다 근데 고마우면 존댓말 하는 습관도 가지시길
    아이디부터 반마리네
  • 레벨 병장 주다스 26.05.10 08:29 답글 신고
    배우신분~~^^
  • 레벨 상사 1 꿍달 26.05.10 08:56 답글 신고
    반은 맞고 반은 틀린말입니다
  • 레벨 중사 2 쓰리고에따따블 26.05.09 22:10 답글 신고
    2028년도야 빨리 와라~~~
  • 레벨 중사 3 호해남아 26.05.09 22:17 답글 신고
    사무라이들이 검술 졸라 연마하고 때거지로 왔더니…
    이순신 장군께서 흑표타고 길막! 뒤에 한대더 하이~
  • 레벨 소장 SoulTR22 26.05.09 22:34 답글 신고
    일본제품은 야동. 애니빼고 가져올게 없음
  • 레벨 상병 free912 26.05.10 00:07 답글 신고
    TSMC가 삼성보다 영업이익이 더 높음. 대만의 TSMC한테 밀린건 입도 뻥끗 안하고 이제와서 삼성에 밀렸다고 충격이라고 한게 더 충격임.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5.10 00:14 답글 신고
    이제 삼성이 영익 더 높아요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6.05.10 06:52 답글 신고
    일본이랑 비교하고 있는데 대만 이야기는 왜!?! 진짜 논점 흐리는 글의 전형이네..
  • 레벨 중사 3 세벽철물이명우사기꾼 26.05.10 12:07 답글 신고
    912님 사람들이 난독인가봐요 문해력이 딸리는건가?
    일본이 tsMC에는 찍소리 안하고 왜 삼성한테만 저러냐고 쓰신글인데 사람들 댓글이 참..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5.10 12:11 답글 신고
    대만의 인건비가 매우 치솟아, 몇년후 대만내의 TSMC는 생산 효율성이 0라고함.(생산해봤자 남는게 없다는 말)

    그래서 TSMC는 일본으로 공장 옮기는중.

    (일본이 인건비 더 높은데 왜 옮김? 정답은 일본정부의 지원에 있음...

    일본정부가 TSMC 일본공장에, 100조엔을 10년동안 나눠서 순차적으로 지원해준다고함.

    한마디로, 일본정부가 공장 근로자 임금줄테니, 일본 젊은이들 일자리 좀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는거임.

    이때문에 TSMC가 일본에 공장짓고있음...

    TSMC는 자체 기술력으로 공장 생산하는게아니고 OEM방식 제조 공장임.

    인거비 싼데만 찿는 TSMC...나중에는 아프리카로 갈거얌...ㅎㅎㅎ
  • 레벨 대위 3 kabala개자슥 26.05.10 05:23 답글 신고
    본국 스크레치 받은 쪽본똥꼬빨이 kabala 올 시간인데???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5.10 07:38 답글 신고
    일본은 망한 나라임.
    아직은 중소기업이 먹여 살리지만 나라자체가 한계에 봉착함.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5.10 10:16 답글 신고
    내수만 쫒다가 개망한 케이스 그게 일본임.
    일본에서 통하면 세계에서 통한다! 이 지랄하다가 망한거죠. 시대흐름을 절대 반영 안함. 2026년에 아직도 1980년대 일본에서 사는 애들임.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5.10 11:52 답글 신고
    일본 사람들이 통탄하며, 자책하는게 뭐냐?면

    일본이 70년대초, 일본이 반도체를 만들때,,,한국은 겨우 박스같은 커다란 칼라TV나 생산하는 기술 격차였는데..

    이제., 한국이 초정밀 반도체만들어 일본을 능가할때까지...

    소니,파나소닉,산요,히타치등 일본 전자업계는 뭐했느냐?이랍니다.

    (일본인 전자 기술자들은 단체로 우주선타고 안드로메다 갔나벼...ㅎㅎㅎ)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5.10 11:56 답글 신고
    (일본 사정)

    일본인 부부들은, 일본인 아내가 60세 환갑이 되면, 환갑기념으로 아내에게 한국 LG의 양문형 냉장고와 벽걸이

    TV를 사주며 결혼후 30년간 아이낳고 키우느라 고생했다며 위로한답니다.

    이때, 일본인 남편은 일제 SONY,파나소닉같은 일본제 전자제품이 아닌 한국제 전자제품을 아내에게 사주고,

    나라(일본)가 어찌 이렇게 되었나? 하며 담배문답니다.

    (일본제 가정용 전자제품은 매장에서 전멸,한국 LG 전자제품이 인기)일본인 남편은 기분이 찹찹하다네요.

    역시,,가전은 LG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5.10 12:12 답글 신고
    (TSMC의 사정)

    대만의 인건비가 매우 빠르게 치솟아, 몇년후 대만내의 TSMC는 생산 효율성이 0라고함.

    (생산해봤자 남는게 없다는 말)즉, 몇년후 삼성에 뒤지게되어있음

    그래서 TSMC는 일본으로 공장 옮기는중.

    (일본이 인건비 더 높은데 왜 옮김? 정답은 일본정부의 지원에 있음...

    일본정부가 TSMC 일본공장에, 100조엔을 10년동안 나눠서 순차적으로 지원해준다고함.

    한마디로, 일본정부가 공장 근로자 임금줄테니, 일본 젊은이들 일자리 좀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는거임.

    이때문에 TSMC가 일본에 공장짓고있음...

    TSMC는 자체 기술력으로 제품 생산하는게 아니고,

    인텔등 외주회사가주는 설계도로 생산하는 OEM방식 제조 공장임.

    인거비 싼데만 찿는 TSMC...나중에는 아프리카로 갈거얌...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