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452
알기로 학교 짱인가 투짱출신 이신데.....
들어본 일화도 많고~~ 알거 아실만한 분이 ㅉㅉ~~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린이집이니까 다른 애들만
줄 수도 없는걸테고...ㅋ
또 안 주면 안 준다고 sns에 올릴듯
어린이집이니까 다른 애들만
줄 수도 없는걸테고...ㅋ
또 안 주면 안 준다고 sns에 올릴듯
학교 화장실에서 매니저분 하고같이
담배 피시길래 반갑게 인사 드렸는데
매니저분이 너무 무섭게 꺼지라고 해서
울고 나왔음
유난떨지마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