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 교도소에 비하면 배부른 소리죠.
20년 전과 달라지지 않은 모습이 아니라 50년 전 같았으면 함.
조회 57,767 |
추천 854 |
2026.05.10 (일) 00:11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기본적으로 다시 가기 싫은 곳이어야 함.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춥고 등등
아주 불편한 장소로 ㅈ같은 기억...
그것도 교화의 일종이라고 봅니다.
왜 가해자들 인권을 걱정해야 해?
가해다 때문에 고통 받는 피해자나 그 가족들을 더 걱정해야지 제발 가해자 말고 피해자를 생각한다면 실형부터 제대로 해라
고쳐 쓰지 말자
어디 수학여행 가신 것도 아닌데.......시냇물에 발 담그고 있을 순 없잖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