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5.10 00:13 답글 신고
    당연히 고의 아님,

    (GPT문의) 왜 518 묘역에 화물연대 파업한 사망자를 안치한것인가?

    답변: 2026년 4월 20일 경남 진주시 정촌면 BGF로지스 진주센터(CU 물류센터) 앞 파업 집회 현장에서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고(故) 서광석 화물연대 전남지역본부 광양컨테이너지회장의 안치 및 안장 장소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최종 안치 장소
    고인은 장례 절차를 마친 후,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망월묘지공원 내 5·18 ★민족민주열사묘역★(구 묘역)에 안치되었습니다.

    장소: 망월묘지공원 5·18 민족민주열사묘역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 770)

    참고: 해당 묘역은 2014년부터 심의위원회를 통해 민주화 운동 및 노동 운동 과정에서 희생된 열사로 인정받은 분들이 안치되는 곳입니다.

    ★열사 인정 못함★
    답글 10
  • 레벨 중령 3 외곬수 26.05.10 01:11 답글 신고
    무죄기원
    답글 1
  • 레벨 소위 2 쥴리거니 26.05.10 02:51 답글 신고
    다행이네요 ㅅㅅ
    답글 0
  • 레벨 중위 1 작뚜콩 26.05.10 18:53 신고
    @Supremes 다 좋다 이거야. 그럼 거기 뭍히면 거기에 진짜 숭고한 희생으로 잠들어 계신분들한테 떳떳할 수 있냐 이거야. 참 기가막힌 현실이다잉.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5.10 00:13 답글 신고
    당연히 고의 아님,

    (GPT문의) 왜 518 묘역에 화물연대 파업한 사망자를 안치한것인가?

    답변: 2026년 4월 20일 경남 진주시 정촌면 BGF로지스 진주센터(CU 물류센터) 앞 파업 집회 현장에서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고(故) 서광석 화물연대 전남지역본부 광양컨테이너지회장의 안치 및 안장 장소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최종 안치 장소
    고인은 장례 절차를 마친 후,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망월묘지공원 내 5·18 ★민족민주열사묘역★(구 묘역)에 안치되었습니다.

    장소: 망월묘지공원 5·18 민족민주열사묘역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 770)

    참고: 해당 묘역은 2014년부터 심의위원회를 통해 민주화 운동 및 노동 운동 과정에서 희생된 열사로 인정받은 분들이 안치되는 곳입니다.

    ★열사 인정 못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5.10 19:52 답글 신고
    열사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5.10 20:24 답글 신고
    열사는 니기미,아무나 열사냐?
  • 레벨 일병 주노리 26.05.10 21:51 답글 신고
    그름. 5.18 국가 유공자 되는건가 ㅋ ㅋ
  • 레벨 상사 1 나너 26.05.11 09:41 답글 신고
    구 망월묘역은 지금은 일반묘역입니다.
    현 위치로 이전하고 지금은 일반인이 이용하는걸로 압니다.
  • 레벨 중령 3 외곬수 26.05.10 01:11 답글 신고
    무죄기원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5.10 16:36 답글 신고
    3년~ 이라네요 3년받고 8.15 광복절 특사로 나오면 되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gigaMB 26.05.10 01:23 답글 신고
    518이 폭동인 이유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5.10 01:25 답글 신고
    어 스샷 완
  • 레벨 중위 2 이보라우동무비치 26.05.10 04:38 답글 신고
    야야 이건 재판받어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5.10 05:58 답글 신고
    어우 진짜로 경찰에서 전화 와
  • 레벨 병장 그누가 26.05.10 06:12 답글 신고
    클 났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gigaMB 26.05.10 07:01 답글 신고
    쉬었음 중년분들 밤새 비추찍으시는거 코와이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0 12:47 신고
    @gigaMB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오색나비 26.05.10 08:32 답글 신고
    ㅋㅋㅋ
    너 신고~
  • 레벨 소장 오빠달력 26.05.10 09:27 답글 신고
    @gigaMB .
  • 레벨 소령 1 팩트폭격전문가 26.05.10 10:32 답글 신고
    니엄마쩔더라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6.05.10 12:20 답글 신고
    미쳣구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0 12:46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10 12:49 답글 신고
    아무리 시궁창 인생이라도 벌금낼 돈은 있겠지?
  • 레벨 대령 3 간첩윤석열 26.05.10 22:13 답글 신고
    518이 폭동이면 프랑스 시민혁명도 폭동임? 정신차려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5.11 09:13 답글 신고
    PDF따서 저도 오늘 신고들어갑니다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5.10 01:42 답글 신고
    경찰이 없어져야되는데
    엄한 검찰을 때려잡고
    지들이 무능해서 법을 ㅈ같이 방치하면서
    참 아이러니..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0 12:47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5.10 01:56 답글 신고
    영상은 봤고요.


    운전자와 사망자가 사전에 계획 했다가

    진행이 잘못 됬다는 건가요?


    죽은 사람은 말을 못 하고.

    억울한 사람은 한 을 품고.


    허...참.
  • 레벨 소위 2 쥴리거니 26.05.10 02:51 답글 신고
    다행이네요 ㅅㅅ
  • 레벨 원사 1 김하사68 26.05.10 04:15 답글 신고
    검찰이 노조 힘빼려고 작정했네. 저게 고의 살인이 아니면 뭐가 고의 살인이지. 검찰이 노조 악마화 분위기 이용하려고 작정한거로 보이네.
  • 레벨 상사 1 부평망치남 26.05.10 15:51 답글 신고
    민노총 이니?
  • 레벨 대령 3 맨뒤 26.05.10 18:31 답글 신고
    주행하는 차 앞으로 달려 간게 누구더라....
  • 레벨 상사 1 네오카르텔 26.05.10 04:48 답글 신고
    근데 나도 영상을 봤는데 나라도 여러사람이 내차앞에 와서 차를 두들기고 발로차고 소리지르고
    하면 멘붕와서 일단 그자리를 빠져나오고 싶었을거다 그러다 사고가 나지
  • 레벨 소위 3 애무는사포로 26.05.10 05:33 답글 신고
    피해자가 왜 미스크를 쓰고 고개 숙이고 ..
  • 레벨 병장 이제겨우반백 26.05.10 05:59 답글 신고
    그도 한가정의 가장이고 돈벌이중이였다
    다만 노조가 아니라는거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10 06:45 답글 신고
    영상을 보고 판사님이 제대로 판결해 주시길

    일반 사람들은 사람이 자동차 앞에 있으면 정지합니다

    달려서 치여 죽이는게 아니라

    그속도로 사람을 치면 사람이 죽는다는거 다 알고 있음

    살인의 고의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0 07:14 답글 신고
    경찰 수준 ㅎㄷㄷ
  • 레벨 원사 3 털많은오빠 26.05.10 07:19 답글 신고
    정상적인 사람이면 운행중인 차 앞으로 달려들어서 발로 차는 행위를 안하죠. 운전자가 놀래서 가속할수도 있다는건 누구나 아는 상식이죠.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5.10 07:34 답글 신고
    고의인거 객관적 입증 실패한거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10 08:50 답글 신고
    저 차량 물리적으로 막은 분들도 처벌받아야 하지만, 처 차량 운전한 분도 처벌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계엄내란범사형 26.05.10 09:04 답글 신고
    솔직히 과실치사라고 봐야죠
  • 레벨 원사 1 김하사68 26.05.10 09:30 답글 신고
    저건 판사 검사가 노조에 대한 안돟은 선입견을 가졌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무죄를 주는거지. 노조원이 운전하는데 회사측 사람들이 막았고 그걸 노조원이 차로 밀었다면 운전자는 분명 살인죄로 판결 되었을거다.
    경찰이 살인이라고 한게 맞음.
  • 레벨 대위 3 kuk06 26.05.10 09:32 답글 신고
    검찰을 해체해야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거네...저게 고의가 없었다고? 트럭으로 사람을 밀면 죽는다는 건 유치원생도 알겠네
  • 레벨 상병 편지한통 26.05.10 09:47 답글 신고
    그사람도 가장인데 고의로 사람을
    죽일리가 없죠.
    그때 상황이 너무 안좋았어요.
    사방에서 몰려와서 차를 두드리는데
    운행중인 차앞에 들이댈거란 생각은
    대부분 하지 못하니까요.
    고인분 께선 앞에 사람있으면
    멈추겠지 하는데 운전석이 높은 화물차 특성상 바로 앞에 사람 서있으면 안보입니다. 거기다 차를 부술 생각으로 발차기를 하다가 넘어지셨 잖아요.
    그럼 더 안보이죠. 차량 속도가 20킬로도 안되는데 왜 못보셨냐 그러는데
    사방에서 차를 두들기는데 정신 차리고
    운전이 가능할거라 보는건 아니라고 봐요. 주변에 차를 두들기던 노조원들도
    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달려가지 말고 서있었으면 보고
    멈췄겠죠.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5.10 11:43 답글 신고
    사람의 몸이 생각보다 단단하다고 믿고 사는 사람들이 있음. 사람의 몸은 그냥 100킬로정도 압력만 가해져도 다 터짐. 그냥 내리막길에서 밀려 내려오는 자동차를 막으려다가 사망하는 사고도 엄청 많음. 제발 저런 멍청한짓 하다가 사망하는 사고가 없어지길 바랍니다.
  • 레벨 중장 공인중개사 26.05.10 12:55 답글 신고
    살인죄로 기소 되었어야 함.
    그래야 고의가 없었고 살인은 무죄가 됨.
    그럼 일사부재리로 업무상과실치사죄로 처벌을 못함.

    특수상해도 고의성이라든지 범죄요건을 찾아보면 불성립 가능성이 있음.

    즉 경찰이 제기한대로 공소장에 적히면.. 무죄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짐..
    물론 판사가 공소기각하면 다시 공소장 변경해서 재판해야 되지만..

    검사도 대가리 졸라 굴려서 상해치사로 기소한거 같네요.
    업무상과실치사도 성립이 힘들고...
    상해치사도 무죄 가능해 보입니다.. " 도저히 예상할 수 없는 이례적인 상황으로 사망할경우 죄를 묻기 어렵다"
    라고 되어 있네요..

    달리는 차에 날라차기를 하고.. 주변에서 사람들이 개떼같이 달려드니..

    여튼 개인적으로 찾아보니.. 과실치사 로 공소장 변경해야될거 같네요..
    상해치사는 상해 의도가 있어야 되는데.. 그게 없지요..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5.10 14:41 답글 신고
    무죄 기원~ ㅊㅊ
  • 레벨 병장 용띠돼지 26.05.10 15:49 답글 신고
    물류를 멈춰 세상을 바꾼다는
    저자들의 만행 때문에 피해를 본
    수많은 cu점장들과 비조합 물류기사들에게
    저들도 사과하고 보상해야 한다

    경찰 지침에 따라 합법적으로 배송 나가는
    차량앞으로 차도에서 달려드는
    자가 열사인가?
  • 레벨 상사 1 LILHOL 26.05.10 15:50 답글 신고
    저 운전기사는 무죄지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5.10 16:29 답글 신고
    남의 생계끊어 가족을 몰살하려 했는데 무죄지.

    연합이니 같이 연합해 줘
  • 레벨 준장 김소장님 26.05.10 16:47 답글 신고
    애시당초 차로 살인을 의도했다면 한명으로 끝냈겠어? 당연히 과실이지
  • 레벨 소위 2 누엉교교주멍구 26.05.10 17:01 답글 신고
    앞으로 도로에 사람보이면 그냥 밀고 가도 되겟네 ㅋㅋ 화물차 앞에 사람 메달고 저속으로 계속 밀고 가면서 그 앞에 뻔히 보이던 사람이 달려든다고 역과해서 죽인게 살인이 아니라고? ㅋㅋ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5.10 20:26 답글 신고
    너 화물연대냐?
  • 레벨 소위 2 누엉교교주멍구 26.05.10 22:05 신고
    @안전지대다 ㅋㅋ 니들 수준 왜 이러냐 ㅋㅋ 그럼 너는 일베냐? 일베가 보통 사람들 죽어도 이딴 반응이던데 ㅋㅋ 뻔히 차 앞에 보이던 사람 깔아죽였는데 그걸 옹호하고잇네 ㅋㅋ
  • 레벨 중사 2 작은양 26.05.10 20:28 답글 신고
    애초에도로에사람이안들어가면 해결
  • 레벨 소위 2 누엉교교주멍구 26.05.11 06:47 신고
    @작은양 애초에 차 앞에 사람이 잇으면 멈추거나 피하는게 정상임 ^^ 고속으로 달리고 잇엇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누엉교교주멍구 26.05.11 06:46 신고
    @백색불꽃이노래하다 차 앞에 사람잇으면 멈추는게 정상아님?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1 00:10 답글 신고
    저분이 그냥 사람 보인다고 민거야?ㅋㅋㅋ
  • 레벨 소위 2 누엉교교주멍구 26.05.11 06:45 신고
    @향단2 차 앞에 사람 안보임?
  • 레벨 중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6.05.10 17:24 답글 신고
    뛰어든걸..무죄다 경찰은 뇌가 없나?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0 17:36 답글 신고
    경찰은 빨리 자신들 손에서 넘기려고 여론보고 살인죄로 검찰 토스한것임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6.05.10 17:48 답글 신고
    나이스~~~다행이다
    무죄 가즈아
  • 레벨 중위 1 비샤스 26.05.10 19:03 답글 신고
    불에 뛰어든 불나방도 불이 잘못한건가?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0 19:18 답글 신고
    아니 정면으로 차로 돌진하는데...그건 뭐다?
  • 레벨 준장 JulyG 26.05.10 19:22 답글 신고
    지가 차에다 발차기하다 자빠져서 깔린걸 운전자가 어쩌라는겨 뭐 비행기처럼 탈출버튼 눌러서 차를 날려줘야해?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5.10 20:17 답글 신고
    노동부 장관.
    국방부 장관.
    능력치에 자리가 너무 과분함.
  • 레벨 중령 3 빨통 26.05.10 20:48 답글 신고
    사람이 있으면 서는게 일반적인 상식 아닌가 생각 합니다
    가다가 개가 튀어나와도 브레이크밟는게 일반적인데 계속 악셀 밟고 밀고가는게 맞나요?
    화물연대고 나발이고 떠나서요
  • 레벨 대령 1 EBC708 26.05.10 20:56 답글 신고
    차 세웠으면 운전자가 죽었을지도

    나라도 일단 악셀 밟지
  • 레벨 원사 3 Alphax 26.05.10 21:01 답글 신고
    사람 죽여도..봐주네....저게ㅡ맞다고 생각하면. 니네 가족도꼭 당해보길
  • 레벨 상사 1 깐대또까까 26.05.10 22:00 답글 신고
    차오는데 달려든건 안보이든?
  • 레벨 하사 3 푸하할 26.05.10 22:01 답글 신고
    여기선
    견찰보다
    검찰이 낫네
  • 레벨 훈련병 현e짱 26.05.10 22:02 답글 신고
    미친개가 내앞으로 달려들면 패야 되고,안그러면 내가 다친다
  • 레벨 중사 3 코로나는중국산 26.05.10 22:42 답글 신고
    이죄명 부들부들
  • 레벨 원사 2 황금칼 26.05.10 22:54 답글 신고
    긴급피난은 무죄?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모빌원 26.05.10 22:54 답글 신고
    상해치사도 과하다 정당방위 해줘야지
  • 레벨 중위 3 레몬에이드82 26.05.10 23:57 답글 신고
    왜 518묘역에 안치한거지? 이런식으로 일처리하니까 518의미가 훼손되는거지 이러니 빨갱이소리듣는거야 부마항쟁 518민주화운동 의미를 빨갱이로 만드는꼴이지 돌아가신건 안타깝지만 고민이 어떤 민주화운동을 한거야? 당장 이장 시켜라
  • 레벨 중사 1 매일봐 26.05.11 07:59 답글 신고
    지네들이 미친듯이 달려들어 차 못가게 막더만.
    그리고 그 사람이 정말 그 사람을 죽이려고 차를 앞으로 몰았을까.
    이정도 판결이 나온것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죽었으니 무죄는 아니겠죠.
  • 레벨 중장 불로코 26.05.11 09:40 답글 신고
    집유로 나오길~~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5.11 10:43 답글 신고
    그냥 무혐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