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483
오늘 엄마보러 아들이랑 같이 엄마집에 방문했는데
오뚜기에서 이런것도 주고가네요 어버이날이라고 ㅎ
물어보니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보네요
요긴하게 잘쓰고 있답니다 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한결 같은 회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