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497
날이 좋아 오후들어 수온이 10도까지 올랐는데
입을 닫았는지 영.. 션찮네요
느믄 나오는 뽀인트였는데 말이죠
2주전 같은 물때 에는 수온이 8도에서도 대박 났었는데
역시 도박과 낚시는 인력으로 안되나봐요
오랜만에 얼굴본 친구에게 몇마리 안되지만 몰빵 해주고
간만에 부라리들 얼굴 맞대고 즐건 시간 보냈어요.
집도착, 밥 먼저 처묵.. 처묵 하고 이제 씻어야겠어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토끼에여?? ㅎㅎㅎ
씨알 좋네유...
맑은탕 끓여먹으믄 쵝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