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촌철살인 26.05.09 23:37 답글 신고
    지데로 가는게 불법인줄 아는
    개돼지 집단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5.09 23:38 답글 신고
    철밥통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5.09 23:38 답글 신고
    사유를 대충 적지 말라는 소리
    업무 과중으로 사유 적지말라는건 탁상행정- 누가 법안 발의함?
    공무원 더 뽑아주나?
  • 레벨 소령 2 맥스킹 26.05.09 23:44 답글 신고
    좋은 방향
  • 레벨 중위 3 에코브릿지 26.05.10 09:36 답글 신고
    담당자만 처리하는게 아니라
    부서 전체가 업무를 같이 부담하고 처리해야죠
  • 레벨 하사 1 도도남 26.05.10 10:12 답글 신고
    담당자 없다고 기다리게하고 다른 사람들은 다 놀고 있는 상황 정말 많이 봤네요
  • 레벨 원사 1 쓰레기는폐기가답 26.05.10 10:37 답글 신고
    호봉 올라가면 논다는데
  • 레벨 하사 3 빨간빵빵 26.05.10 10:44 답글 신고
    철밥통들 정말 예전에나 고생하고, 공무원으로 인정할만했지 지금은 그냥 편의점 알바들 보다 더 수준떨어짐.. 월급도 다시 줄여야됨. 호봉도 지금에 5배쯤 느리게 해야지..
  • 레벨 대령 2 파란나라의곰 26.05.10 11:32 답글 신고
    탈공무원들 좀 되겠네
  • 레벨 중장 공인중개사 26.05.10 12:56 답글 신고
    정상아닌가 ....

    새끼들 민원 뺑뺑이 시키고 처리기간 연장하더만.. 이제 발등에 불 떨어졌군..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5.10 13:43 답글 신고
    철밥통이니 온갖 문제가 발생하고 무능력해도 안자르니 공뭔들 일 안한다는 소릴 듣는거
    50이상은 다 자르고 신규 공무원들로 보충하고 문제일으키면 자르고 새로 뽑아야함
  • 레벨 상사 2 p51d 26.05.10 15:30 답글 신고
    공무원들을 모두 학대하고 학살하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