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573
매일 가도 됨 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주주임
주주임
저정도면 견적? 얼마쯤 나오나요 ??
기본이 잘되어있는 학생이네.
보배댓글도 민폐라는게 주류였습니다.
제가 많이 팔아주는 손님이 최고 라고했다가
욕먹은게 생각나네요.
언제나 그렇지만
장사는 많이 팔아주는 사람이 최고입니다.
많이 안팔아주고 오래앉이있는사람이 문제인거죠.
고객님을 위한 예약석
난 또 아아 하나 시키고 8시간 있었는줄 알고
욕박으려고 들어왔더니 이런 반전이..
회원들이 많이 바뀌었나요?!
어제 커피랑 말차?? 뭐 이거 시켜먹으니 만이천원.. 한시간도 못있다가 옴~
돈의 가치가 상대적인건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