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5.10 11:09 답글 신고
    알짜 땅 다 팔아먹음.
    법으로 규제된 땅 빼고 쓸만한 땅 거진 다 팔아먹었다고 보면 됩니다.
    문제는 제2제주공항 대상지 2/3가 다 팔림ㅋ
    중국애들 허가 없으면 공항 못 지음. 아님 3배 4배 10배 이상 부르는게 값으로 보상해주고 지어야하죠.
    진짜 제주는 이제 중국애들꺼란게 맞음.
    제주도민들 전부 쎼~쎼~ 하다가 지금 저 꼴 난거임.
    땅, 건물 중국인들꺼고 번돈 다 중국으로 가서 제주도에 돈이 안풀림. 뭘 하려니 중국애들이 훼방넣어서 못함. 제주는 점점 더러워지고 사람살기 힘든 곳으로 낙후되어가는데 중국애들은 한국 돈만 빼먹고 나몰라라함.
    제주 인구 줄고 고령화인데 50년 뒤면 제주는 중국 영토 확정이라고 본다. 현재도 부동산이 넘어가는 중이라... 법적으로 중국인(중국) 땅이되는 중.
    답글 2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0 11:38 답글 신고
    땅 보유세 조낸 높게받아야함
    답글 0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5.10 11:09 답글 신고
    알짜 땅 다 팔아먹음.
    법으로 규제된 땅 빼고 쓸만한 땅 거진 다 팔아먹었다고 보면 됩니다.
    문제는 제2제주공항 대상지 2/3가 다 팔림ㅋ
    중국애들 허가 없으면 공항 못 지음. 아님 3배 4배 10배 이상 부르는게 값으로 보상해주고 지어야하죠.
    진짜 제주는 이제 중국애들꺼란게 맞음.
    제주도민들 전부 쎼~쎼~ 하다가 지금 저 꼴 난거임.
    땅, 건물 중국인들꺼고 번돈 다 중국으로 가서 제주도에 돈이 안풀림. 뭘 하려니 중국애들이 훼방넣어서 못함. 제주는 점점 더러워지고 사람살기 힘든 곳으로 낙후되어가는데 중국애들은 한국 돈만 빼먹고 나몰라라함.
    제주 인구 줄고 고령화인데 50년 뒤면 제주는 중국 영토 확정이라고 본다. 현재도 부동산이 넘어가는 중이라... 법적으로 중국인(중국) 땅이되는 중.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5.10 17:59 답글 신고
    토지거래 허가지역인데. 중국에 팔렸다? 그리고 온평리 수산리 저지역은 중국인들이 쳐다도 안보던 지역임
  • 레벨 상병 제주기봉이 26.05.10 21:53 답글 신고
    소설 읽다 왔는가. 제2공항 짓는 곳에 중국인들 소유가 있기는 있겠지. 아주 조금ㅋㅋ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10 11:16 답글 신고
    짱깨한테 지대로 당했네
  • 레벨 중장 득도한곰 26.05.10 11:21 답글 신고
    조졌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0 11:38 답글 신고
    땅 보유세 조낸 높게받아야함
  • 레벨 소장 정혀늬 26.05.10 11:43 답글 신고
    희롱이가 큰일했네 ㅆ|ㅂㅏ것
  • 레벨 중위 2 죤쟐러 26.05.10 14:15 답글 신고
    우리도 뙷놈들 뙷국처럼 그냥 한 방에 다 몰수하고 내 좆아야 됨.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6.05.10 14:34 답글 신고
    외국인은 중국내 땅을 못사게 하면서 걔네들은 우리나라 땅을 살수 있게 하는게 웃기네요. 그당 뽑으면 나라 다 팔아먹을듯.
  • 레벨 소장 punktal 26.05.10 14:37 답글 신고
    제주도 애들 별로 좋은 기억 없음.꼴값한다고 원희룡이 뽑아줄 때 알아봤음.
  • 레벨 중령 1 나이쓰한넘 26.05.10 14:40 답글 신고
    원희롱이가 판땅 다시 가져와야지 비거주 비사용 외국인 토지 세를 물리면 되죠 매년 공시지가의 30%
    외국인 토지, 부동산 임대사업 금지 시켜야하고
  • 레벨 준장 가능동김씨 26.05.10 15:46 답글 신고
    이대통령이 얼마전부터 전국 토지 조사해서 강제로 매각하거나 벌금물리는게 아마 저거 노리고 한걸수도
    용도에 안맞게 쓰면 강제매각이나 세금때리고있다던데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5.10 16:03 답글 신고
    희롱이 같은 종자를 보스로 뽑는 동네이니 자업자득
  • 레벨 중장 350AMG 26.05.10 16:27 답글 신고
    국짐 쎼쎼의 결과
  • 레벨 대위 1 도깨비신발 26.05.10 18:57 답글 신고
    중국이네 1.5프로면 치명적일 듯 누군가은 극소수라고 생각하겠지만
  • 레벨 병장 청개구리2 26.05.10 19:28 답글 신고
    언젠가는 알박기가 되어서 큰 문제로 다가올듯
  • 레벨 대령 3 간첩윤석열 26.05.11 00:46 답글 신고
    새천년민주당 김대중계열이면서 내란당 전신 뭐더라 한나라당? 새누리당 하여튼 철새 정치인 우근민이 포문을 열고 원희룡이 이거 비판하고 당선됐는데 이넘은 이걸 막지 않고 오히려 더 열어 제낌. 도찐개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