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613
요즘 등산하기에 딱 좋으니 다녀오세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조심해우~
랜선운동끗a
.하악
조만간 도시락 싸서 다닐꺼예요ㅎ
소동아쟈씨 속애시켜드림미돻!!!
시르문 시집가...야대영
무신 몸이 스포츠스타 예술적인 비율이란
부럽다
울 부모님 조상님 미워 밉다요
8~9년 전 어떤 아재와 아줌마가 사패산 정상 구석에서 부르스타와 라면 번들을 딱 꺼내는 현장을 목격했었네요.
나: 아저씨 뭐하세요?
아재: 라면 끓여 먹으려고요.
나: 산에서 라면 끓여 먹는 거 붑법인 거 모르세요?
아재: 구석에서 끓여 먹으면 되잖아요?
나: 119에 신고할 테니 알아서 하세요.
---- 중략 -------
아재는 지인에게 전화하더니 어떤 정의의 사나이가 라면도 못 끓여 먹게 한다고 투덜투덜~
이미 주위에는 등산객들 잔뜩 모여서 웅성 웅성대며 "라면 끓여 먹으려고 했나 봐. 미쳤네."
아재는 뻘줌해져서 짐 챙겨 신속하게 사라졌습니다.
교훈: 산에서 불 피우지 맙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