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653
간만에 혼자 북한강 드라이빙 하고
블루문카페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음악 볼륨을 간만에 크게 틀었습니다//
초창기엔 사람들 많았는데 완전 한산하네요//
상어 이빨 ㄷㄷ
해수어들 영상찍고 놀고있습니다.
간만에 힐링~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혼.자. 드라이빙이 가능해요? ㅋㅋ
죽은모양이네요
아쉽다면 처음보단 관리가 살짝 안되고있는거 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