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685
미친! 할말이 없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양쪽말을 ,,,,,
개인적으로 식당에서 외국인은 좀 안쓰면 안되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