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0 18:51 답글 신고
    너무 늦은거 아녀????
  • 레벨 원수 PAV 26.05.10 18:55 답글 신고
    내란 위해 개헌 반대하는 세력

    잠재적 내란당 해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뺙울희 26.05.10 20:06 답글 신고
    인정 ㅋㅋㅋ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5.10 22:34 답글 신고
    공범임다. ㅋㅋ
  • 레벨 원수 Huntrix 26.05.10 19:13 답글 신고
    박수 한번 주세요!!!
  • 레벨 대령 2 발디스 26.05.10 19:15 답글 신고
    계엄 실패했을때 바로 했어야지
    늦었어 ㅋ
    돌아가 볍신들아
  • 레벨 중장 18대대선개표부정 26.05.10 19:19 답글 신고
    군복 노친네 등짝에 뭐라고 쓴겨?...

    병 신(?)...
    .
  • 레벨 병장 쭈니바라기 26.05.10 19:21 답글 신고
    와 어제 와이프랑 이번엔 절 안하나?이러면서 얘기했는데 나오네요 ㅋㅋ
  • 레벨 중사 2 hjh1011 26.05.10 19:25 답글 신고
    저게 먹힌다는게 더 소름이죠
  • 레벨 소위 1 끝짱 26.05.10 19:28 답글 신고
    사패들 한번을 안 거르는구나
  • 레벨 소위 1 촛불배신재앙문 26.05.10 23:09 답글 신고
    조국도, 문재인도. 문재인은 호남이 버리니 저 지랄하다 룬건히에 바끄네 사면에 아주 배신에 개 난장판을 쳐놓음
  • 레벨 중령 3 이미슬픈사랑 26.05.10 19:31 답글 신고
    ㅋㅋ언제 하나 했다
  • 레벨 원사 2 문배동불곰 26.05.10 19:35 답글 신고
    최후의 무기를 벌써 쓰다니 ㄷㄷ
  • 레벨 중사 2 붉은사과 26.05.10 19:39 답글 신고
    국힘당

    없어지긴 할텐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

    그 동안 얼마나 국가에 해를 끼칠지..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10 19:55 답글 신고
    숨통을 끊어놔야 된다니까요 맨날 살아있으니 저지랄하고 또 속고 찍고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6.05.11 13:48 답글 신고
    머랄까 잡초같은것들이 맞는 말인가
  • 레벨 병장 고기는밥이랑 26.05.10 20:18 답글 신고
    윤석열과 국힘 이새끼들은 내란에 대한 사과를 아직도 안 한상태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런것들을 지지한다는건 싸이코패스 인증하는 거지
  • 레벨 하사 3 ZEAD 26.05.10 20:21 답글 신고
    엎드려 절할 일이 많지. 유신했지 독재했지 구테타했지 양민학살했지 차떼기했지 총풍했지 돈선거했지
    아유 입아파
  • 레벨 대위 3 이에스알 26.05.10 20:30 답글 신고
    국민의 적 살처분 바람.
  • 레벨 소장 마르딜 26.05.10 20:41 답글 신고
    선거철 에 잘먹힌다아이가!
  • 레벨 원사 1 쓰레기는폐기가답 26.05.10 20:43 답글 신고
    매국노들
  • 레벨 대위 2 돌을던지자 26.05.10 21:13 답글 신고
    쟤들은 늘 그렇죠.
    맨날 속는 것들이 다른 많은 사람들 민폐를 끼치니 문제죠.
  • 레벨 대위 3 괌바라기 26.05.10 21:43 답글 신고
    짐덩어리들
  • 레벨 대령 1 새벽종소리 26.05.10 21:44 답글 신고
    기대 자체를 하지 말고 상대 자체를 안해야지 같은 인간이면 어떻게 저러니 그래봐야 내 속만 터지는거임. 스트레스라도 덜 받읍시다.
  • 레벨 상사 3 착화탄 26.05.10 21:54 답글 신고
    아직 멀었슴... 대가리 깍는 년놈이 나와야지....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6.05.10 22:21 답글 신고
    도개자 박고 한표한표 줍줍이면 남는장사지 모
  • 레벨 중장 350AMG 26.05.10 22:25 답글 신고
    저대로 사커킥 마렵네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0 23:58 답글 신고
    짠하자너~~~ 찍어줍시다 ㅋㅋㅋ
  • 레벨 대위 3 꽃보다마음 26.05.11 00:11 답글 신고
    도가니 다 부셔버려야함
  • 레벨 중장 티모볼 26.05.11 00:44 답글 신고
    개돼지들에겐 저게 통하죠. 몇번 써먹어보니...
  • 레벨 중사 3 기호맨 26.05.11 03:39 답글 신고
    춘천의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고있는데 뽑아달라며 소도둑놈같은 손을 내밀던 김진태!! 매국내란당의 앞자비가되어 춘천망신 강원도개망신을 수십년동안 시키고있는자! 대치동에 수십억아파트에살고 춘천에 집도없었군요!! 내란당것들은 상대하면 안되고 김진태는 이제 춘천시골 강원도시골말고 TK시골이나 대치동에 짱박혀서 살아라...허영의원은 춘천에서 출퇴근하고 백승아의원님 말대로 우상호후보는 그높은자리까지 그만두고 고향살리러 오신다!! 깝냥도안되는 내란매국노가 많이도 해먹었다!! 철저하게 늘어져라!!!
    매국내란국짐당에게 단 한표도 줄수없다!!! 뻔뻔하고 친일 이기적인 나쁜놈들!!! 같이달린 이모지리청년들아 정신차려라!!! 불법계엄내란외환반란 1년밖에 안됬다 이것들아!!! 이완용의 유전자 그전부터 지금까지 국짐당임을 왜모르는가? 나라를 팔아먹는것들과 동참하려는 못나빠진 ㅅㄲ들아!!!정신차려!!! 춘천과 강원도 이제는 그저 늙으시고 두려움에 전두환 박정희에게 두려움에 떨던 일부어르신들말고는 바뀌었다!~ 뻔뻔한것들 어디 선거를 하겠다고 겨나오는가!! 파렴치한 내란당것들!!! 대한국민은...역사는 기억할것이다!!!국짐내란매국당해산!!!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6.05.11 06:16 답글 신고
    나쁜짓하다 회계하면 용서받는다는 어느종교와 똑같네
  • 레벨 소령 1 dupk 26.05.11 08:10 답글 신고
    이 새끼들 길에서 저지랄 할때 어느 60~70대 내란당 지지하는 틀딱이 차 몰다가 운전미숙으로 얘네들 다 밀어버렸으면 좋겠다.
  • 레벨 중사 1 rooroo823 26.05.11 08:24 답글 신고
    저 머가리 위에서 단두 날을 떨어뜨려 버리고 싶다
  • 레벨 중장 펫러브 26.05.11 09:13 답글 신고
    인사 잘~ 한다..ㅋㅋ
  • 레벨 중위 1 독도는KOR땅 26.05.11 10:27 답글 신고
    해병대 거기서 뭐 해유? 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5.11 12:01 답글 신고
    wwe에서 대가리 누르는 기술 마렵네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5.11 12:14 답글 신고
    또 지랄염병싸고 자빠졌다 ㅋㅋㅋ
    다단계도 아니고 당명을 몇 번 바꾸냐 ㅋㅋ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5.11 12:37 답글 신고
    니들이 펀드 출시했으면 안할텐데.....니들이 아니라서 한번 푼돈 넣어볼란다.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5.11 13:07 답글 신고
    투표를 안하는 국힘
    니들은 안해도 국민은 니들 투표해야 해?
    어불성설
    내로남불
    니들이 좀 먼저 투표하고 국민들에게 하라고 하면 안되겠니?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5.11 13:30 답글 신고
    염병하네
  • 레벨 상사 2 네오카르텔 26.05.11 13:40 답글 신고
    너희는 이제 영원히 빠이다
  • 레벨 병장 블레이커 26.05.11 13:42 답글 신고
    퉤. 지저분하고 천한 국짐
  • 레벨 소령 1호봉 뽀개나와 26.05.11 13:49 답글 신고
    계속하는 이유 : 먹히니까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5.11 13:57 답글 신고
    좀 바꿔봐라 그게 뭐냐 ~~~ 이제좀 식상할때도 되지 않았나 ~~~
  • 레벨 소위 2 리취맨 26.05.11 16:00 답글 신고
    나라 팔아먹을 짓해도 절한번 하면 뽑아준다는게 개통할일이다...

    저런걸 찍어주는 대갈빡엔 도대체 뭐가 들어있냐?? 좌,우 이념을 떠나서 내란세력은 더이상 같은 민족이 아니지 않냐???ㅡㅡ
  • 레벨 소령 1 지나가던길에 26.05.11 16:20 답글 신고
    저 개병대전우회....ㅋㅋㅋ
  • 레벨 중위 3 ksr0516 26.05.11 16:32 답글 신고
    인간 쓰레기들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5.11 16:33 답글 신고
    개돼지들한테 절하고 그리고 그 개돼지들 죽여서 잡아먹죠.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5.11 17:35 답글 신고
    역시 올해도 해구나 관심1도없어 몰랐습니다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5.11 18:37 답글 신고
    대구 갱북 개돼지들 눈물 콧물 흘리면서 위로중.........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