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700
언제 나오나 했더니 드디어 나왔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잠재적 내란당 해체
잠재적 내란당 해체
늦었어 ㅋ
돌아가 볍신들아
병 신(?)...
.
없어지긴 할텐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
그 동안 얼마나 국가에 해를 끼칠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런것들을 지지한다는건 싸이코패스 인증하는 거지
아유 입아파
맨날 속는 것들이 다른 많은 사람들 민폐를 끼치니 문제죠.
매국내란국짐당에게 단 한표도 줄수없다!!! 뻔뻔하고 친일 이기적인 나쁜놈들!!! 같이달린 이모지리청년들아 정신차려라!!! 불법계엄내란외환반란 1년밖에 안됬다 이것들아!!! 이완용의 유전자 그전부터 지금까지 국짐당임을 왜모르는가? 나라를 팔아먹는것들과 동참하려는 못나빠진 ㅅㄲ들아!!!정신차려!!! 춘천과 강원도 이제는 그저 늙으시고 두려움에 전두환 박정희에게 두려움에 떨던 일부어르신들말고는 바뀌었다!~ 뻔뻔한것들 어디 선거를 하겠다고 겨나오는가!! 파렴치한 내란당것들!!! 대한국민은...역사는 기억할것이다!!!국짐내란매국당해산!!!
다단계도 아니고 당명을 몇 번 바꾸냐 ㅋㅋ
니들은 안해도 국민은 니들 투표해야 해?
어불성설
내로남불
니들이 좀 먼저 투표하고 국민들에게 하라고 하면 안되겠니?
저런걸 찍어주는 대갈빡엔 도대체 뭐가 들어있냐?? 좌,우 이념을 떠나서 내란세력은 더이상 같은 민족이 아니지 않냐???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