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족들 힘드셨을건데
보험사악랄하게 유가족들 힘들게한듯..
https://v.daum.net/v/20260510074710911
단독] 故 이예람 중사 유족에 사망보험금 거절한 보험사…소송 끝에 6억 받는다 [세상&]
보험사, 소멸시효 지났다며 지급 거절
유족, 보험사 상대로 소송 제기
법원서 전부 승소 “6억원 지급”
조회 5,217 |
추천 32 |
2026.05.10 (일) 12:15

유가족들 힘드셨을건데
보험사악랄하게 유가족들 힘들게한듯..
https://v.daum.net/v/20260510074710911
보험사, 소멸시효 지났다며 지급 거절
유족, 보험사 상대로 소송 제기
법원서 전부 승소 “6억원 지급”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자본주의시대 돈빽에 상관없이 이에는이 눈에는눈..
목숨은 목숨으로..
7년이라고 써 있는데 추천수 봐라 ㅋㅋ 이게 보배의 수준이네 ㅋ
이예람 중사건 처럼,
상급자에 의한 성폭행, 2차가해,등등
타의 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다가 자살한 경우는
타살이나, 재해사망과 같은 급으로 보고,
보험금을 지급해야 합니다만,
보험회사는 무슨 자살이든 보험금 지급을 하지 않으려 하기때문에
길고긴 소송을 통해 승소한후에라야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이런데쓰는 돈이없어 죄수자들 가두는거보다
가석방이 더 낮다고
법무부는 2026년 기준, 전국 교정시설의 심각한 과밀 수용 (약 130~150% 수용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석방을 전년 대비 30% 이상 대폭 확대하여 월평균 약 1,300명 이상을 출소시키는중이라서..
이미 2025년 9월 기준으로 이미 월평균 936명에서 1,218명으로 30% 증가했다고하죠
저런놈들은 맞아야 정신차리지
아니면 정신 못차립니다.
상급자에 의한 성폭행, 2차가해,등등
타의 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다가 자살한다면
타살이나, 재해사망과 같은 급으로 보고,
보험사는 보험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하지만
보험회사는 무슨 자살이든 보험금 지급을 하지 않으려 하기때문에
길고긴 소송을 통해 승소한후에라야
님의 유가족들에게
저런경우처럼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이번꺼 지급완료하면 약간의 보상금 지급할테니 해지 하라고 그래서 지랄말라고 함
해지를 강요하는건 처음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