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시부엉 26.05.13 20:53 답글 신고
    역시 전라드림 전라민국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14 08:33 답글 신고
  • 레벨 일병 개꺼르배이 26.05.14 11:46 답글 신고
    굿
  • 레벨 소령 1호봉 뽀개나와 26.05.13 21:17 답글 신고
    우리나라 취급 안해줘서 삐진건가
    지들이 먼저 대한민국 손절 했으면서..
  • 레벨 중장 991GT2RS 26.05.13 22:57 답글 신고
    대구 촌동네는 인간들이아님.. 뭔말하다가 불리하면 바로 고향어디냐고 어느당 지지하냐고 생때를씀
  • 레벨 중사 2 뺙울희 26.05.14 06:52 답글 신고
    밥상머리 교육

    우리가 남이가

    시체 팔이

    나라 팔아 먹어도 새누리당 이라는 말이 왜 경상도에서 나왔는지 곰곰히 생각해봐야 함
  • 레벨 소령 2 생각이란걸하고살자 26.05.14 00:55 답글 신고
    그래 사람이 변하면 죽는다그러드라...변하지말고 쭈~욱 뒈ㅣ질때까지 그렇게살어~~~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4 11:24 답글 신고
    그래서 디지기 싫어서 민좌당 향우회 것들이 대대손손 그러는구나? ㅋㅋ
  • 레벨 원사 3 후딱좀가즈아 26.05.14 01:07 답글 신고
    저날 저도 서문시장있었는데 사진도 찍고 했는데.. 대구라고 다 똑같진 않아요.

    너무 싸잡아서 도넘는 댓글적는 사람들 똑같아집니다.
  • 레벨 대령 3 엄마100원만 26.05.14 02:01 답글 신고
    Imf당시 금모으기 전체 중 대구 비율이 3%.. 저런 것들이 나라를 입에 올린다는게 참..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14 10:32 답글 신고
    그래서니네나라 라도는?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4 11:25 답글 신고
    근거가 어디 있냐?

    유언비어 유포하는 것들은 뻘개이간첩들인데 ㅋㅋ
  • 레벨 원수 나는천억을가졌다 26.05.14 06:54 답글 신고
    대구? 공산주의 싫다메
    근데 늬들이 하는 짓은 이북빨갱이들 능가하는건 아냐?

    대구는 걍 그 존재자체가 쪽팔림
  • 레벨 소령 2 담담이 26.05.14 07:56 답글 신고
    대구는 안됨
  • 레벨 소장 2sgunner 26.05.14 08:01 답글 신고
    짱깨들이라
  • 레벨 소령 3 산처럼 26.05.14 08:05 답글 신고
    계속하는 말이지만, 민주당 정권 잡았을 때 대구에 혹독하게 해야합니다.
    저것들은 그래야 눈치보며 수구리고 들어옵니다.
    딱 저쪽것들하고 근본적인 사고 방식이 같아요.
    잘해주면 기본값으로 깔고 갑니다. 안뽑아주고 무시해도 잘해주니까 그냥 저짓거리하는겁니다.
    질겅질겅 밟아주면 잘 보이기 위해 엄청 딸랑거릴겁니다.
  • 레벨 중사 3 주님이최고 26.05.14 08:08 답글 신고
    근본이 쪽바리 근성, 쪽바리는 지보다 강하고 무서워야 존중함.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5.14 08:08 답글 신고
    북한 욕할거 하나 없다
    정말 사람이 세뇌가 저렇게 무서운거다
    세뇌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신념으로 이어지면 진정 무섭고도 무섭다 ~~
    이래서 사이비들이 창궐을 하는구나 ~~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14 10:33 답글 신고
    북한욕안한다 부겸이는 부겸이 전과잇는게 뭐때문인지보고와 ㅋㅋㅋㅋㅋㅋ 천지도모르고 빨지말고 ㅋㅋㅋㅋㅋ 아님같이손잡고 월북해 ㅋㅋㅋ
  • 레벨 병장 알라딘의주전자 26.05.14 11:09 신고
    @크아악퉤잇 너 전라드림이지?
  • 레벨 원사 1 거제도지킴이 26.05.14 08:10 답글 신고
    대구는 그냥 놔둬. 지들끼리 같이 망하게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14 10:33 답글 신고
    너같은애들때문에 거제도가 망한듯 ㅋㅋㅋ 거제집값보니 에혀 ㅋㅋㅋㅋ
  • 레벨 준장 JAPSKILL 26.05.14 08:41 답글 신고
    저러니 다른 광역지자체가 발전할때 발전이 없지....ㅉㅉㅉㅉ
    아직도 좌파는 빨갱이 색갈론.....촌스런놈들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5.14 08:53 답글 신고
    저런것 보면 대구 자체가 싫어 지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4 09:33 답글 신고
    박정희 총살
    전대갈 구속
    노태우 구속
    박정희딸년 구속
    명박이 구속
    역대모지리윤 구속

    문수야 너 당선댔으면 구속이야 ㅋㅋ 이잼한테 고마워해라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14 09:37 답글 신고
    매국노에게 법규는 기본이지.
    나라 팔아먹을 생각을 하질 말던가.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5.14 09:27 답글 신고
    시대의 흐름은 개 돼지나 줘 버리고...
    조선 시대 두루마기 걸치며 살아 가고 싶은 고려장 치뤄야 할 무리들
  • 레벨 상사 3 john파더 26.05.14 09:46 답글 신고
    솔직히 김부겸 대구시장 당선될까봐 걱정되기도 함. 생색은 얼마나 내고 또 얼마나 해달라고 하겠음?!! 김상욱, 전재수까지만 되고 대구경북은 그냥 빨갛게 계속 계시길 바람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5.14 09:51 답글 신고
    변했으니까 혹은 변하고 있으니까 지켜봐달라고요 ? 더이상 지켜보기 싫습니다 때로는 포기할 줄도 알아야 현명한 것이더라고요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14 09:53 답글 신고
    니네는 그렇게 살아라 저긴 정부에서 지원도 해주지 말아야함
  • 레벨 하사 2 아크로스1 26.05.14 09:59 답글 신고
    대구는 정말 답없네......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14 10:34 답글 신고
    ㅋㅋㅋ거지라도 놈들 여기서 설치는게일안해도 민주당이돈주니 ㅋㅋㅋㅋ 물고빨지 ㅋㅋㅋ 무뇌로 충성하고 ㅋㅋㅋㅋ 제발부겸이 죄명이 먼지나 보고 부겸이처빠세요 ㅋㅋㅋ아님 중국이나 북한같이가던지 ㅋㅋㅋ민주주의? ㅋㅋㅋ 개가웃는다 ㅋㅋㅋㅋㅋ중국싫다그러니 ㅋㅋ좌보배 빨갱이 공산당놈들 난리네아주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5 23:55 답글 신고
    빨갱이는 국짐아니야? ㅋㅋ 태영호 어디서와써?
    박정권 어디서왔어? ㅋㅋ. 빨갱이 욕하면 빨갱이 영입하네 ㅋ
  • 레벨 소위 2 나이트메어3 26.05.14 10:52 답글 신고
    기대도 안했다.
  • 레벨 원사 3 진짜애국자 26.05.14 11:01 답글 신고
    길어서 그냥 댓글만 달고 갑니다. 안읽었습니다
  • 레벨 병장 알라딘의주전자 26.05.14 11:07 답글 신고
    그래 그렇지 니들이 내내 그렇게 살아라
  • 레벨 소위 2 블박구함 26.05.14 12:19 답글 신고
    80년대 대학 다닐 때 전라도 지역으로 농활 가면 다들 다녀와서 좋았다고 함. 근데 경상도 다녀온 해에는 애들 다시는 농활 안간다고 함. 실화임.
  • 레벨 원사 3 그림자귀신 26.05.14 12:30 답글 신고
    김부겸 관련 유튜브 보면 이런 분위기 아닌데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5.14 13:55 답글 신고
    후배가 대구에 집사서 주말부부하고있는데
    주말마다 가는데도 알더군요. 대구 진짜 다르긴 다르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4 16:58 답글 신고
    얘기하지마 듣기싫어 ㅋ
  • 레벨 준장 스닉이하 26.05.14 16:26 답글 신고
    저 동네는 그냥 저렇게 빨갱이 타령만 하다가 망할듯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6.05.14 16:32 답글 신고
    조선의 모스크바가 어디였더라?
  • 레벨 이등병 uglykid2 26.05.14 16:53 답글 신고
    훌륭하신 우리 대구시민님들 화이팅이다!! 좌배놈들아 ㅎ
  • 레벨 중사 2 TOP3 26.05.20 09:28 답글 신고
    여긴 대구민국?~~~~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