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8573
5월 9일 서문시장이라고 하네요.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나가 뒤져야 나라가 산다
지들이 먼저 대한민국 손절 했으면서..
우리가 남이가
시체 팔이
나라 팔아 먹어도 새누리당 이라는 말이 왜 경상도에서 나왔는지 곰곰히 생각해봐야 함
너무 싸잡아서 도넘는 댓글적는 사람들 똑같아집니다.
유언비어 유포하는 것들은 뻘개이간첩들인데 ㅋㅋ
근데 늬들이 하는 짓은 이북빨갱이들 능가하는건 아냐?
대구는 걍 그 존재자체가 쪽팔림
저것들은 그래야 눈치보며 수구리고 들어옵니다.
딱 저쪽것들하고 근본적인 사고 방식이 같아요.
잘해주면 기본값으로 깔고 갑니다. 안뽑아주고 무시해도 잘해주니까 그냥 저짓거리하는겁니다.
질겅질겅 밟아주면 잘 보이기 위해 엄청 딸랑거릴겁니다.
정말 사람이 세뇌가 저렇게 무서운거다
세뇌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신념으로 이어지면 진정 무섭고도 무섭다 ~~
이래서 사이비들이 창궐을 하는구나 ~~
아직도 좌파는 빨갱이 색갈론.....촌스런놈들
전대갈 구속
노태우 구속
박정희딸년 구속
명박이 구속
역대모지리윤 구속
문수야 너 당선댔으면 구속이야 ㅋㅋ 이잼한테 고마워해라
나라 팔아먹을 생각을 하질 말던가.
조선 시대 두루마기 걸치며 살아 가고 싶은 고려장 치뤄야 할 무리들
박정권 어디서왔어? ㅋㅋ. 빨갱이 욕하면 빨갱이 영입하네 ㅋ
주말마다 가는데도 알더군요. 대구 진짜 다르긴 다르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