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5.16 00:59 답글 신고
    그냥 저새낀 치매걸린 늙은이일뿐!! 왜 저런인간 말한마디에 전세계가놀아나야 하는지 이해가 안됨!!
    답글 0
  • 레벨 원사 3 presidentCEO 26.05.15 23:04 답글 신고
    그바그바 그짓말쟁이
    맨날 누구 만나오고 오면 대화가 잘됐다 중대한 대단한 성과를얻었다 라고 말하지만
    상대편 안터뷰 해보면 대화가안통한다 협상이안된다
    그런 말들뿐..
    항상 전쟁하면 미국의 위대한 승리했다 하지만
    따지고보면 제일 손해봄
    답글 0
  • 레벨 대위 1 박Gray 26.05.16 01:00 답글 신고
    시진핑 승!!!
    답글 2
  • 레벨 원사 3 presidentCEO 26.05.15 23:04 답글 신고
    그바그바 그짓말쟁이
    맨날 누구 만나오고 오면 대화가 잘됐다 중대한 대단한 성과를얻었다 라고 말하지만
    상대편 안터뷰 해보면 대화가안통한다 협상이안된다
    그런 말들뿐..
    항상 전쟁하면 미국의 위대한 승리했다 하지만
    따지고보면 제일 손해봄
  • 레벨 소장 exorcist 26.05.15 23:14 답글 신고
    타코가 자초한일
  • 레벨 하사 2 gigaMB 26.05.16 00:57 답글 신고
    그러게 누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시키래?
  • 레벨 대위 1 아베신조지다 26.05.16 01:02 답글 신고
    뭐지-이 찐따는~
  • 레벨 소장 Roborobo 26.05.16 01:05 답글 신고
    아플땐 병원에 가야지
  • 레벨 소령 1 그랬었군 26.05.16 01:13 답글 신고
    와~연구 가치가 충분한 뇌를 가지고 계세욯ㅎ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5.16 03:58 신고
    @그랬었군 연구할 가치라뇨
    그냥 폐기처분 해야죠 ㅎㅎ
  • 레벨 대령 2 car15 26.05.16 05:51 신고
    @0뽀개드림0 연구해야하니 일단 해부
  • 레벨 중위 1 김만두05 26.05.16 01:18 답글 신고
    왜 트럼프보다 더 독한걸 갖고싶은거야?
    잔인하고 이상할수록 땡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계엄내란범사형 26.05.16 09:39 답글 신고
    야이 새끼야 약먹을 시간이다
  • 레벨 하사 1 파라하늘종이비행기 26.05.16 09:59 답글 신고
    웃자고 한 거겠지? ㅎㅎ
  • 레벨 중위 2 피안도악귀라 26.05.16 11:39 답글 신고
    술만 처먹고 일은안하고 지각에 허위 출근하는 놈이 할줄 아는게 뭐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6.05.16 12:42 답글 신고
    내주변에 이런극우 하나 돈없어서
    맨날 알리 테무함 ㅋㅋㅋ 그러면서
    친중정부 중국욕함 ㅋㅋ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5.16 16:42 답글 신고
    그게 서로 연결이 되는 구석이 있는 일이야?
  • 레벨 준장 제자법까 26.05.16 20:25 답글 신고
    머? 생뜽? 왜구? 장케? 누구여?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5.16 00:59 답글 신고
    그냥 저새낀 치매걸린 늙은이일뿐!! 왜 저런인간 말한마디에 전세계가놀아나야 하는지 이해가 안됨!!
  • 레벨 대위 1 박Gray 26.05.16 01:00 답글 신고
    시진핑 승!!!
  • 레벨 대위 3 스페이스마린 26.05.16 21:28 답글 신고
    어휴, 지능이

    그리고, 중국이 미국에 이기면 한국에 좋은거여?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5.16 21:29 답글 신고
    짱깨세요?
  • 레벨 원사 3 짱구할배 26.05.16 01:11 답글 신고
    잘한거에요.
    중국이 멀 심어놨을지 모르기때문
    초소형 gps 나 음파수신기가 숨겨있을지 모르니까요
    와이파이는 당연히 안쓰는게 맞죠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5.16 01:13 답글 신고
    따로 모아서 배로 가는거 아닌가?


    이재명님 한테 왕관 받았을 때는,

    귀국중 비행기에서 꾸러미 풀었다.

    로 결론 났던데.
  • 레벨 중사 2 재인냥 26.05.16 01:38 답글 신고
    IT 시대에선 진짜 추월당하는게 맞나싶네. 아시안에게. 그 백인들이.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5.16 03:53 답글 신고
    시진핑이 상남자로 보이는 효과...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6.05.16 06:59 답글 신고
    그냥

    강한척했던 나라.
  • 레벨 대위 1 나덱 26.05.16 08:57 답글 신고
    이번 이란전쟁으로 "어설프게 큰소리만 치는 나라"라는걸 들킴.
    어쩌다 세계의 경찰 미국이 이래 우습게 됐냐.
  • 레벨 대령 2 천상천하유아독존 26.05.16 09:13 답글 신고
    내가 쭝국을 응원하는 날이 올 줄이야..
    악의 축은 도람푸와 네타냐후..
  • 레벨 중사 2 메카보이 26.05.16 09:24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이제 브릭스시대를 열어야한다.
    나토에 줄서봐야 좋을꺼 하나없다.
    맨날 전쟁해서 무기팔아먹고 제약팔아먹고
    사람들 다 죽이고.. 미국아 그건 평화가 아니다.
  • 레벨 원사 2 G502 26.05.16 09:25 답글 신고
    저 뉴스 어떤부분에서 미국이 저물어간다는걸 느낀건지…쓰레기통에 버리지 않고 다 가져가서 소장해야 강대한 나라가 되나요? 님 조선족인가요?
  • 레벨 하사 1 에이암쥐 26.05.16 09:32 답글 신고
    트럼프는 이미 판단력에 문제가생긴듯해요..
    고령도 고령이고~
  • 레벨 소위 3 행복은언제나 26.05.16 09:36 답글 신고
    80년이 넘게 쳐살고도 지욕심 하나 주체하지 못해서 애꿏은 청춘들의 피를 팔아먹는 역겹고 더러운 고깃덩어리!
  • 레벨 병장 앙구잉구 26.05.16 09:42 답글 신고
    중국인들 간첩, 스파이짓에 백도어에 온갖 더러운짓은 다하는데 조선인들은 중국인 똥꼬 빨아주네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5.16 09:59 답글 신고
    아메리칸 윤 ?
  • 레벨 중령 2 인간을널리이롭게 26.05.16 10:52 답글 신고
    보안 정신 매우 좋은듯
  • 레벨 하사 1호봉 hiho5569 26.05.16 10:58 답글 신고
    쎈척하기는ㅋ
  • 레벨 중위 3 이색기가진짜 26.05.16 10:58 답글 신고
    저 미제트석열새끼..
  • 레벨 소위 3 CEO의발 26.05.16 11:01 답글 신고
    트럼프같은놈을 경상도에선 씨사이같은 놈 이라고 합니다 ㅋ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5.16 11:2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보통의시선 26.05.16 11:31 답글 신고
    그저 하는짓이 다 밉지 ? 미국내 중국 스파이가 몇명인지는 알고 ? 지금도 전세계 중국산업스파이는 꾸준히 걸러지고 있고 그들은 국가소속이다. 시진핑이 샤오미 핸폰주니까 면전에 대고 보안은 확실한거냐 물어본 이재명은 센스쟁이고 ? 쯧쯧쯧
  • 레벨 원사 3 반디고 26.05.16 12:53 답글 신고
    정치가 뭔지 외교가 뭔지도 모르는 인간...
    트럼프가 왜 시진핑 만나러 중국까지 가서 미소지으며 악수하고 신진 찍었겠냐...
    이재명대통령이 뭘 몰라서 샤오미 핸드폰 들고 니가 말한 그 행동을 했을거 같냐...
    생각이란걸 처 하고 댓글 달아라
  • 레벨 상사 2 보통의시선 26.05.17 11:14 신고
    @반디고 ㅋㅋㅋㅋㅋ 글 진짜 못쓰네 ㅋㅋ 나의 정치외교 수준을 지적했으면 넌 그에대해 납득되는 설명을 써야지 ㅋㅋ 말을해봐 왜 그랬는지 진짜 웃기네 ㅋㅋ
  • 레벨 상사 1 Evergreens 26.05.16 12:26 답글 신고
    보안 때문에 그러는거 같구만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5.16 13:16 답글 신고
    중국몽하는 트럼프 ㅋㅋㅋ 트럼프 욕하는 한국 이찍들 나오겠네 중국농트럼프
  • 레벨 소위 2 니나노히 26.05.16 17:21 답글 신고
    폭탄 빼고 다 터진다는 썰을 들은듯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5.16 18:04 답글 신고
    아이고 쪽팔리다 뭘 다 버리고 타라냐
  • 레벨 하사 2 시부엉 26.05.16 19:08 답글 신고
    트럼프 덕분에 자산 퀀텀점프~~
  • 레벨 이등병 바르게살즈아 26.05.16 19:16 답글 신고
    긍데 저것도 이해가 가는게 소련인가. 어디에서 미국 영사관에 선물로 목조장식물 줬는데 그게 밖에서 특수장비로 들으면 목조장식물이 말소리 증폭해서 들려준다는거 봤는데 그게 70년대인가 그런데 지금은 더하면 더하지 덜하지는 않지 싶어요
  • 레벨 중사 1 크리스c63amg 26.05.16 21:26 답글 신고
    중국에 아첨하고 시진핑의 '투키디데스의 함정' 발언에 대꾸도 못하는 트럼프를 보면서 이제 미국도 저물었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 레벨 소장 사성전자회장 26.05.16 21:47 답글 신고
    보안때문에 그런건데 저게 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