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5.20 09:25 답글
    칭찬합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20 09:36 답글
    아주 나이스~
    답글 0
  • 레벨 소장 양파트로스 26.05.20 09:59 답글
    60프로 사용안하고는 환불안되나요??? 저도 지금 19만원정도 있는데 20만짜리에서 이제 1만원 쓴거라....ㅠㅠ
    환불할려고 팔아주는것도 싫으네요
    답글 3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5.20 09:25 답글 신고
    칭찬합니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20 09:28 답글 신고
    ㅋㅋㅋ 스벅 망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5.20 09:32 답글 신고
    저두 전에 스벅 상품권 선물했는데 이제 변경했어요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20 09:36 답글 신고
    아주 나이스~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5.20 09:52 답글 신고
    환불도 되는거였군요....
  • 레벨 상병 oO마시마로Oo 26.05.20 09:55 답글 신고
    10원이 비는데요?
  • 레벨 소장 양파트로스 26.05.20 09:59 답글 신고
    60프로 사용안하고는 환불안되나요??? 저도 지금 19만원정도 있는데 20만짜리에서 이제 1만원 쓴거라....ㅠㅠ
    환불할려고 팔아주는것도 싫으네요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5.20 10:11 답글 신고
    선불 충전금이 6년 동안 2조 6천억 정도 된다네요. 저도 최근 스승의 날때 선물 몇개 했는데 ㅡㅡ;;
  • 레벨 간호사 나무랑r 26.05.20 12:27 답글 신고
    쿠폰 2개 있는데 고민 되네요 ㅠㅠ
  • 레벨 중위 2 참는다 26.05.20 23:34 신고
    @나무랑r 저도 쿠폰 몆장있는데 그냥 벌릴려구요 아깝다 생각말고 불매합시다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5.20 10:00 답글 신고
    60% 안 사용해서 환불이 안 되네요. 평소에도 거의 갈 일 없고 접대용으로 가지고 있는데 방법이 없네요 ㅠㅠ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5.20 10:09 답글 신고
    정말 귀찮은 일인데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원사 3 우야꽁 26.05.20 10:11 답글 신고
    저도 잘 안써서 3년 묵혀둔 잔액이 있는데 60% 사용 안해서 안된다네요. 가기 싫은데.
  • 레벨 상병 도치얌 26.05.20 10:13 답글 신고
    칭찬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6.05.20 10:18 답글 신고
    ^^
  • 레벨 일병 보우이쿠 26.05.20 10:21 답글 신고
    아 저도 앱에서 환불했는데 이마저도 바로 안해주네요
  • 레벨 중위 3 청산리백야 26.05.20 22:47 답글 신고
    그러게요 몇일 뒤에 환불해준다네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20 10:26 답글 신고
    커피 쿠폰 파는 어플도 있더라고요. 앞으로 날라오는 스벅 쿠폰은 거기서 팔아버릴라고 생각중.
    스벅 쿠폰 너무 많이 와. 카카오도 한패가 아닐까.
    스벅 쿠폰 거부 운동을 해야 진짜 타격이 있을 듯.
  • 레벨 하사 3 bound7 26.05.20 22:58 답글 신고
    안사요
    이미 파는사람은 넘치고
    사는 사람은 없어서
  • 레벨 중위 3 보오지 26.05.20 10:29 답글 신고
    이참에 망했으면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5.20 10:30 답글 신고
    백이 반사이익 얻어가지 않게,,, 어떻게 해야될까?
  • 레벨 중위 3 청산리백야 26.05.20 22:50 답글 신고
    메가나 이디야가 저짓꺼리 했으면 몰라도 백은 크게 이득보진 않을 거에요
    투썸이나 엔젤 정도가 이익을 보거나 지역 카페들이 더 잘 됐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장 불로코 26.05.20 10:35 답글 신고
    그동안 쿠폰으로 돈놀이 즐거웠지~~~
  • 레벨 대령 2 이순신 26.05.20 10:42 답글 신고
    이번에 아주그냥 사고 제대로 쳤네~ㅋㅋ스타벅스 굿바이!!
  • 레벨 간호사 그건바로나야나 26.05.20 11:08 답글 신고
    앱카드에 100원 남은거 환불요청했는데 아직도 안해주네요... 잔액이 남으면 탈퇴가 안된다고..하 매장 들어가기 싫은데
  • 레벨 대령 3 뭘자꾸확인하래 26.05.20 11:38 답글 신고
    스벅커피 연해서 원래 잘 안갔는데 아예 발 끊어야지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6.05.20 11:55 답글 신고
    요즘 우지커피 맛나던데~ 잘됬당 ㅎㅎ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5.20 12:00 답글 신고
    추천 2방 드립니다!
  • 레벨 하사 2 그냥그러려니한다 26.05.20 12:13 답글 신고
    600원 환불 신청한지 2일째인데 일부러 탈퇴 못하게 하려고 안해주나..600원 내놔랏!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5.20 14:44 답글 신고
    이런시국에 스타벅스 쿠폰을 선물하는 인간은 손절해야겟죠?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20 17:06 답글 신고
    이쯤되면 보배도 이벤트 스벅쿠폰 변경해야되는데 영자씨는 조용하네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6.05.20 18:12 답글 신고
    카카오는 수수료 때고 환불해주던데
  • 레벨 중위 3 청산리백야 26.05.20 22:53 답글 신고
    일정기간 지나면 환불 가능하게 되고 받는 사람이 환불하면 10%떼고 90%환불, 환불가능 전이면 받기 거절하면 보낸 사람에게 100%환불 됩니다. 저도 환불 가능한 건 환불받고 아직 기간이 안된 건 보내주신 분들께 양해구하고 선물받기 거절했습니다.
  • 레벨 중사 3 매직히카루 26.05.21 08:27 답글 신고
    받은지 90일 경과되면 받은 사람이 환불 받을 수 있는데
    (그 전에는 거절만 가능)
    이전에는 현금 환불시 10% 차감 되고 90% 환불 받아야 헀던게
    지금은 카카오선물 포인트로 환불 받으면 차감 없이 100% 환불 됩니다
    포인트로 받아서 카카오선물에서 다른 상품 구매하면 됩니다
  • 레벨 소위 2 착신 26.05.20 21:16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소위 2 유수 26.05.20 21:25 답글 신고
    쿠팡과 스벅은 내인생에서 아웃~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26.05.20 21:43 답글 신고
    정용진이 저 xx인건가?
  • 레벨 중위 3 청산리백야 26.05.20 22:25 답글 신고
    저도 기프트 환불, 받기거절(보내주신 분들께 양해 구하고),스벅페이 환불~ 했습니다.
  • 레벨 소령 3 일반거북이 26.05.20 23:05 답글 신고
    아주 잘하셨습니다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20 23:16 답글 신고
    있는 거 빨리 없애야 하네!
  • 레벨 중사 3 구야롱묵찌빠 26.05.20 23:48 답글 신고
    요즘 좋은 한국 카페들 많은데 그러고보니 뭐좋다고 맨날 스타벅스갔던거지ㅋ 개비싸기만하고ㅋㅋ 별다방은 개뿔 아커피국물한잔에 9000원넘어가는게 말이되냐ㅋㅋㅋ
    여튼 뭐 앞으로 가긴가되 아주 가끔갈듯
    다른곳 문닫아서 어쩔수없을때
    누가 스타벅스쿠폰줬을때 마스크 쓰고가야지ㅋㅋ 쪽팔리네 가기도 이제
  • 레벨 훈련병 소고기탕 26.05.21 00:55 답글 신고
    이런 푼돈 환불은 타격 1도 없을듯
  • 레벨 하사 3 귀두소년 26.05.21 03:00 답글 신고
    60프로 사용해야 환불이라니.. 이해되질 않네요 이부분도 철저하게 조사해야할듯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5.21 03:04 답글 신고
    환불규정이 60% 소비라니!
  • 레벨 상사 1 보배체인 26.05.21 03:10 답글 신고
    자녀들(특히 딸) 보내지마세요 극우들 모임장소로 변모했는데 음습한 일베애들 총출동이라 무섭습니다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21 14:45 답글 신고
    ㅋㅋㅋㅋ 성추행범많은 민주당 뽑고 ㅋㅋㅋ 범죄자 득실거리는 민주당 뽑는건괜찮나보네 ㅋㅋㅋㅋ 이중잣대오지노 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보배체인 26.05.21 14:48 신고
    @크아악퉤잇 크아악퉤잇 부모가 혹시 대구사람인가?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23 16:49 답글 신고
    넌신안염전 노예출신이니 ㅋㅋㅋㅋ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5.21 03:35 답글 신고
    스벅 멸콩 땅끄데이 책상탁불매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21 14:44 답글 신고
    땅크땅크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에어스탑 26.05.21 04:32 답글 신고
    스벅은 잘 안가고 편의점 스벅을 사먹었는데 불매동참합니다.
  • 레벨 소장 유교사상 26.05.21 08:44 답글 신고
    정신좀 차려요

    해고되고 수습됐는데 뭘그리 열심히 증명하시나
  • 레벨 소령 3 내유리이쁘니 26.05.21 09:00 답글 신고
    이거 전에는 신세계라도 썼다는건데
    신세계가 요즘에만 이랬나? 참 이상해 신세계 불매라며 잘 쓰고있었네? 말로만 항상 신세계는 전부터 안썼어야 맞는거 아니었어?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5.23 16:51 답글 신고
    어차피가게돼잇음 ㅋㅋㅋㅋㅋㅋ퐁퐁라도남들 마누라들이갈꺼거든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보우이쿠 26.05.25 20:02 답글 신고
    환불해줘 환불진행중이 몇일째냐 대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