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0914
직업 특성상. .부모님들께 스벅 상품권 선물 많이 받아요. .
매번 환불하다가 지인만날때만 가끔 썼는데
이제 발길 딱 끊으려구요.
아침 출근길에 환불받았어요.
선물받은 충전카드라 그런지 60프로 사용해야 환불이 된다고 해서 커피두잔이랑 초코릿 견과류 사서 환불받았어요.
커피들고 오는데 어찌나 화끈거리는지. .
다신 안가려구요.
하. .
카톡에 남은쿠폰도 모두 환불하려구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환불할려고 팔아주는것도 싫으네요
환불할려고 팔아주는것도 싫으네요
스벅 쿠폰 너무 많이 와. 카카오도 한패가 아닐까.
스벅 쿠폰 거부 운동을 해야 진짜 타격이 있을 듯.
이미 파는사람은 넘치고
사는 사람은 없어서
투썸이나 엔젤 정도가 이익을 보거나 지역 카페들이 더 잘 됐으면 좋겠네요
(그 전에는 거절만 가능)
이전에는 현금 환불시 10% 차감 되고 90% 환불 받아야 헀던게
지금은 카카오선물 포인트로 환불 받으면 차감 없이 100% 환불 됩니다
포인트로 받아서 카카오선물에서 다른 상품 구매하면 됩니다
여튼 뭐 앞으로 가긴가되 아주 가끔갈듯
다른곳 문닫아서 어쩔수없을때
누가 스타벅스쿠폰줬을때 마스크 쓰고가야지ㅋㅋ 쪽팔리네 가기도 이제
해고되고 수습됐는데 뭘그리 열심히 증명하시나
신세계가 요즘에만 이랬나? 참 이상해 신세계 불매라며 잘 쓰고있었네? 말로만 항상 신세계는 전부터 안썼어야 맞는거 아니었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