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majura 26.06.04 10:44 답글 신고
    아니 진짜 개딸들 참ㅋㅋㅋㅋ
    야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하나만 묻자 광주는 어떻게 생각하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majura 26.06.04 16:09 신고
    @짖어라사료를주마 지능없는 애가 지능을 논하네ㅋㅋ그래서 광주는 518말고 뭐 발전했냐고?대구랑 비교가되냐고 묻고있다 사료줄까?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04 10:46 답글 신고
    아베가 오래 살았어야 하는 이유와 같은건가
  • 레벨 상사 3 오늘도장트러블 26.06.04 10:56 답글 신고
    대구는 그냥... 발전 없이 소멸될 팔자인가 봅니다.
  • 레벨 대위 3 픽업법사 26.06.04 11:12 답글 신고
    일본에서는 자민당이 압도적이죠.
  • 레벨 원사 3 굿모닝애프터눈이브닝 26.06.04 11:15 답글 신고
    추경호 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하루하루즐겁게 26.06.04 11:16 답글 신고
    지팔지꼰.... 에효 답이 없다.
  • 레벨 이등병 uglykid2 26.06.04 11:21 답글 신고
    추경호 나이스!!! 부겸이가 왠 말이고 ㅋ 남서쪽이나 신경써라 우리 대구는 알아서 잘한다 ㅎ
  • 레벨 이등병 uglykid2 26.06.04 11:23 답글 신고
    삼국통일도 동쪽 신라가.. 6.25때 울나라를 지켜낸것도 낙동강 전선이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실명했음 26.06.04 12:00 답글 신고
    추경호 같은 애들이 뒤에서 예산지원 안해주고 그런거 많이 했지 똑같이 해주면 됨
  • 레벨 원사 3 스마트삐삐 26.06.04 12:16 답글 신고
    추경호 당선된다고 내란죄가 없어지는건 아니니까 재판 받고 감옥가자 추씨 아.. 진짜 꼴보기 싫다
  • 레벨 원사 1 뱅퀴시 26.06.04 12:43 답글 신고
    빵진숙이 아진짜 ㅎㅎㅎㅎ
  • 레벨 하사 3 조이포유 26.06.04 12:47 답글 신고
    어떻게 조작해도 당선이고 ㅎㅎㅎㅎ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04 13:03 답글 신고
    뽑았음 다 이해해야쥬~~
  • 레벨 상사 1 빈브로 26.06.04 14:13 답글 신고
    대구인들의 축제~~낙후된 대구..추경호의 빤스런이 기대되는군요.
  • 레벨 대위 3 april 26.06.04 15:04 답글 신고
    올 여름 더울텐데.
  • 레벨 소장 은퇴하고픈현직 26.06.04 15:43 답글 신고
    초장에 김부겸씨가 앞서고 있었는데...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니 대구에서 가장 스마트한 곳이 수성구라 수성구 개표결과 일 것이고, 많은 표 차이가 아니라면 달서구 특히 달성군에서는 압도적 표차이로 뒤짚힐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했는데... 결국 그렇게 되었네요.

    내고향 달성군에 이진숙이라는 도둑년 달성군과는 아무런 연고가 없는 개씨프럴 것을 공천하고, 뽑아주는 곳이라 내가 태어나고 내가 자리잡고 있는 대구가 망하기를 진심으로 빌어봅니다.
    대구는 망해야 합니다. 진심으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