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5864
정당을 떠나서 오세훈 지지하는 사람들도
이건 잘못되었다고
재투표 하자 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분명 선관위가 잘못한거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부정선거 느낌이
오세우니가 1등이라니
해라.
오세훈도 주장했듯이.
내란땜에 지들이 불리할줄알고 있기에
설시장 빼앗기면 지방선거 패배된거라서
설시장 자리만큼은 절대 뺏길수 업다고
선관위와 내란당 대법원과 짜고치는 고스톱임
이런거보면 국힘애들이 정권 잡으면 잘하는거 같네요....자기 사람 아니면 다 쳐 내버리고 지들 하고 싶은거 다 하잖아요~~~~~
서울은 재투표 해야함...
안바뀌었나
뭔 일을 이따구로 하는겨
선관위도 물갈이하자.
선관위 직원들 선거철만 되면 , 휴가에 휴직 한다며? 다 정리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