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나로로말하자면 26.06.04 08:42 답글 신고
    그래 서울은 재투표해라.
  • 레벨 대령 2 털털털털털털 26.06.04 08:44 답글 신고
    무의미한 개수
  • 레벨 원사 2 사인맨 26.06.04 08:51 답글 신고
    선관위가 현정부 엿먹이려고 일부러 그러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생각함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6.04 11:35 답글 신고
    누가봐도 선관위는 민주당편이고 송파는 우파가 우세지역임 그들을 투표못하게 하려는 수작이라는 말이 많음 누가당선이되고를떠나서 선관위 자체를 갈아엎고 관련자들 특검해야된다 부정선거를 종식시키거나 부정선거가 아니엿다면 의혹을 종식시킬 방법을 찾아야된다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04 08:51 답글 신고
    좋아 재투표하면 되겠네
  • 레벨 중사 3호봉 유리대왕 26.06.04 08:51 답글 신고
    이번 에 선관위 폭파
  • 레벨 중사 3호봉 유리대왕 26.06.04 08:51 답글 신고
    윤석렬 ㅋㅋ
  • 레벨 소위 1 시사평론너 26.06.04 08:52 답글 신고
    대단하다 서울~~ 역시 서울이 문제......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6.06.04 08:53 답글 신고
    봉쇄한 이유는요?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04 08:53 답글 신고
    선관위 담당자들 책임자들 전부 처벌 받아야함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04 08:54 답글 신고
    재투표하자~~~
  • 레벨 소위 1 도토리뱅이 26.06.04 08:54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 물러나야
  • 레벨 소위 3 도래샘 26.06.04 08:54 답글 신고
    재투표하자.
  • 레벨 중장 보매드립 26.06.04 08:54 답글 신고
    국힘 작업했내. ㅋ. 그래야지.
  • 레벨 중장 양보배 26.06.04 08:56 답글 신고
    서울시 전체 재투표 해야됨
    부정선거 느낌이
    오세우니가 1등이라니
  • 레벨 중위 1 씹백수 26.06.04 08:57 답글 신고
    의도적인 느낌이 드네요. 마치 굥의 계엄이 정당하다는 망상을 심어주려 일부라 선관위로 장난질 친듯?
  • 레벨 중사 3 양은도시락 26.06.04 08:58 답글 신고
    제일 한가한 선관위가 도대체 무슨 일을 이런 식으로 한답니까.?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04 08:59 답글 신고
    재투표 한번 해줘야긋다.
  • 레벨 소장 79연대장 26.06.04 08:59 답글 신고
    오세훈이 된다는게 말이 되냐 재투표 해야겠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04 09:03 답글 신고
    서울 재투표하는게 맞음 ㅇㅇ
  • 레벨 대위 2 보배로운소문 26.06.04 09:03 답글 신고
    서울만 재투표 찬성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04 09:05 답글 신고
    오세훈이가 나서서 재투표하자고
    해라.
  • 레벨 이등병 불같이일어나자 26.06.04 09:13 답글 신고
    재투표 하는게 깔끔하다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04 09:13 답글 신고
    이건 재투표 해야지. 담당자 경질하고.
    오세훈도 주장했듯이.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04 09:16 답글 신고
    이미 오래전 부터 플랜 짠것임
    내란땜에 지들이 불리할줄알고 있기에
    설시장 빼앗기면 지방선거 패배된거라서
    설시장 자리만큼은 절대 뺏길수 업다고
    선관위와 내란당 대법원과 짜고치는 고스톱임
  • 레벨 중위 1 미결zero 26.06.04 09:18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 그넘 임명한놈, 또 그놈을 임명한놈이 다 같이 책임져라
  • 레벨 하사 3 그올때 26.06.04 09:22 답글 신고
    찬성~~ ㅋㅋㅋ
  • 레벨 중위 3호봉 김수미마셍 26.06.04 09:22 답글 신고
    흠.. 민주주의의 꽃이 선건데 이런 불미스런 상황을 만든 선관위 갈아엎고 재선거 치뤄야함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09:24 답글 신고
    나두 응원하다 재투표 가자
  • 레벨 원사 1 맘모스70 26.06.04 09:25 답글 신고
    그러게요...내란세력들 제대로 쳐 내지 못한 그 여파가 계속 이어지네요....
    이런거보면 국힘애들이 정권 잡으면 잘하는거 같네요....자기 사람 아니면 다 쳐 내버리고 지들 하고 싶은거 다 하잖아요~~~~~
  • 레벨 소령 3 일반거북이 26.06.04 09:27 답글 신고
    어이가 없어서
  • 레벨 대위 3 헬게이트 26.06.04 09:40 답글 신고
    선관위 잘못 맞습니다 이건 재투표해야 될 사안 입니다 서울 재투표 가즈아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04 09:43 답글 신고
    대한민국 꿀보직중에 하나 선관위. 이거 칼질 해야 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04 09:50 답글 신고
    똥혀기하고 언서기가 강력하게 재투표 해야한다고 했음.
    서울은 재투표 해야함...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04 09:53 답글 신고
    의미없다.
  • 레벨 병장 no29 26.06.04 10:12 답글 신고
    저걸 그냥 실수로 볼수있나?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04 10:30 답글 신고
    선관위 윤석열이 임명한 그거 아닌가
    안바뀌었나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6.04 11:36 답글 신고
    재투표하면 이길꺼라보는 좌파들아 ㅋㅋㅋㅋㅋ송파투표안하고 돌아간분들도 많다 ㅋㅋㅋㅋ 오히려 더질껄모르니?ㅋㅋㅋ선관위는 민주당편인건 지나가는 개도암 ㅋㅋㅋㅋㅋ 멍청이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04 11:45 답글 신고
    선관위 감사 함 들어가야하는거 아닌가?

    뭔 일을 이따구로 하는겨
  • 레벨 준장 WVIP 26.06.04 12:22 답글 신고
    아니 투표용지 얼마나 한다고 이걸 저따구로 배분해서, 문제를 만들어...어이가 없네
    선관위도 물갈이하자.
    선관위 직원들 선거철만 되면 , 휴가에 휴직 한다며? 다 정리해라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06 00:13 답글 신고
    이번선거 디시 해라. 사전투표기 없애고.. 전부다 당일투표로.. 그리고 수개표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