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04 09:06 답글 신고
    이쯤되면 서울이나 대구나 뭐가 다르냐...
    답글 1
  • 레벨 소위 3 정우성떠샤 26.06.04 08:56 답글 신고
    강남 부실공사로 사고나서 다뒤져야지 부산까던 갈라치기애들 서울 안사나보네 니들이1등 공신이다 서울 대구는 동급이여
    답글 1
  • 레벨 원사 2 4륜달구지 26.06.04 08:59 답글 신고
    이제 서울과 경상도는 공식적으로 일본국 입니다
    이제 대한민국 공식 인구는 2천5백만 입니다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04 08:56 답글 신고
    서울집값이 떡상, 전세사라져서 오히려 서민생활 더 헬게이트라 민주당지지가 약해질수밖에
    이재명은 집값안정화 말만하고 현실은 계속오르니 ㅎㅎ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04 09:25 답글 신고
    이건 또 뭐하는 병진인지... 서울 강남에 집값 떨어지길 원하는 인간들이 많을것 같냐? 진심으로?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04 09:34 신고
    @MorsTua 팩트부정함? 서울수도권집값 안올랐냐? 전세있냐? ㅎㅎㅎ 출근해서 일안하냐?
  • 레벨 소위 3 정우성떠샤 26.06.04 08:56 답글 신고
    강남 부실공사로 사고나서 다뒤져야지 부산까던 갈라치기애들 서울 안사나보네 니들이1등 공신이다 서울 대구는 동급이여
  • 레벨 하사 2호봉 tripper919 26.06.04 09:52 답글 신고
    전라도 무안공항엔 뼈다구가 굴러다녀도 아몰랑 하는 민주당이 할 말은 아니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04 08:56 답글 신고
    맞말
  • 레벨 원사 2 4륜달구지 26.06.04 08:59 답글 신고
    이제 서울과 경상도는 공식적으로 일본국 입니다
    이제 대한민국 공식 인구는 2천5백만 입니다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6.04 09:02 답글 신고
    답 없는 동네들...

    그렇게 당하고도 아직도 모르나... 으휴....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04 09:02 답글 신고
    나라팔아먹어도 빨간당인 노인들 다 뒈졌으면
    우리동네 서초 벤츠타는 노인들도 다 뒈져라
  • 레벨 상사 1 hundan 26.06.04 09:04 답글 신고
    이거 경상도 흉볼일이 아니네요...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04 09:06 답글 신고
    이쯤되면 서울이나 대구나 뭐가 다르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6.04 09:08 답글 신고
    서울이 경상도화 됬네
  • 레벨 일병 테무칸 26.06.04 09:10 답글 신고
    낭만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04 09:20 답글 신고
    기대했던 부울경대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더군
    그냥 그렇게 살어라....
  • 레벨 원사 1 맘모스70 26.06.04 09:24 답글 신고
    대구나 서울이나....누굴 욕하겠나요?
  • 레벨 대위 3 헬게이트 26.06.04 09:38 답글 신고
    전 부산사는데 서울은 좀 충격입니다 부산보다는 쉽게 낙승할거라 생각했는데 부산도 사실 좀 걱정이였는데 전재수 후보가 당선되서 얼마나 다행인지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04 10:00 답글 신고
    이정도면 광기다 광기
    민주주의보단
    파시즘 파시스트같네
  • 레벨 상사 3 네오카르텔 26.06.04 10:02 답글 신고
    대구 지하철화재
  • 레벨 중령 2 개독사냥꾼 26.06.04 10:02 답글 신고
    부실공사로 뒈지면 대통령 욕하것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4 10:08 답글 신고
    평생 대구 갈 일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서울도 그렇게 될 것 같네요
  • 레벨 상병 야운 26.06.04 10:10 답글 신고
    창원 사람임
    ㅠㅠ 경남 망해라 빌어먹을
  • 레벨 병장 김데빌 26.06.04 10:12 답글 신고
    이래서 4050을 다 존나게 패야 하는거임 ㅋㅋㅋ
  • 레벨 대위 1 캥거루근육단단 26.06.04 10:15 답글 신고
    부실공사로 강남 다 박살나기를
  • 레벨 상병 꾸루00 26.06.04 10:37 답글 신고
    이쯤 되면 수도 이전합시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04 10:38 답글 신고
    부산 욕하는 서울 새끼들은 죽는다.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04 11:01 답글 신고
    아직 안 죽엇으니 안전하다는 논리죠
    그게 말도 안되는 논리인데
    이번 선거로 입증된 듯 젠장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6.04 11:12 답글 신고
    5세뽑은건 강남은 무너져도 된다는 애기네
  • 레벨 병장 김데빌 26.06.04 11:17 답글 신고
    니네 동네 광주도서관 무너져서 사람죽었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페람포부 26.06.04 11:27 답글 신고
    ㅉㅉ 이런 현실이 무섭다!!
  • 레벨 중사 3 나라사랑 26.06.04 12:02 답글 신고
    그러게요 서울에서 대형사고나도 할말이 없네...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6.04 13:43 답글 신고
    서울것들이나 개상도나. 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작은부엌 26.06.04 14:14 답글 신고
    서울 버스,지하철 싹 없애고 한강버스로 가즈아~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04 14:25 답글 신고
    국민연금 받는 나이 되면 투표권 박탈해야 해요. 정신나간 노인네들의 결정에 나라의 운명이 좌지우지 된다는게 말이 안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