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espkh3 26.06.04 09:01 답글 신고
    지랄한다 개거지 따위가 ㅋㅋㅋ
  • 레벨 대장 espkh3 26.06.04 09:03 답글 신고
    니 친구들 몇 명 구속?
  • 레벨 대령 2 한산핵 26.06.04 09:05 답글 신고
    어 형은 니가 사는 집보다 10배 비싼 송파에 산다. ㅉㅉ
  • 레벨 원사 3 아씹알꿈 26.06.04 09:07 신고
    어 나도 송파사는데 니 글 기분 더럽네
  • 레벨 준장 RedHare 26.06.04 09:08 신고
    @한산핵 월세? 전세?
  • 레벨 대장 espkh3 26.06.04 09:09 답글 신고
    대답 좀 해 개거지야

    너 오늘 밤 샜는데 물밥도 못처먹어서 예민해?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09:54 답글 신고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04 10:40 답글 신고
    넌 짱개가 고향아님?ㅋㅋㅋ
  • 레벨 원수 태양은다시떠오른다 26.06.04 09:01 답글 신고
    정의당.개혁신당.
    표만 없었어도.
    정원오 당선이었을텐데?
  • 레벨 원사 3 RONALDINHO 26.06.04 09:10 답글 신고
    그런 쓸 데 없는 말은 필요가 없다..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09:52 답글 신고
    일베 DC 펨코 폐쇄하고..... 근현대사교육 의무화해라
  • 레벨 일병 아니라니까 26.06.04 09:02 답글 신고
    도대체 몇번을 해쳐먹는겨?
  • 레벨 준장 RedHare 26.06.04 09:09 답글 신고
    박씨도 10년 혼자 서울시장 했자나~ 그때 서울이 10년간 멈췄지.
  • 레벨 대장 espkh3 26.06.04 09:18 신고
    @RedHare 멈춘건 너 따위 인생이겠지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4 10:35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대위 3 방탕아저씨 26.06.04 09:03 답글 신고
    분명 4년뒤 대선나올텐데... 4년뒤가 걱정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한산핵 26.06.04 09:06 답글 신고
    둘 다 개씨ㅂ 호로새끼들
  • 레벨 대위 1 이제야중형 26.06.04 09:03 답글 신고
    이 무뇌아들아~~
    내란당이 살아나니 주식이 폭락하잖아
    우리의 주적은 북한아닌 바로 너희들이야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04 09:04 답글 신고
    진짜 어제 잠들기전까지 좋았다
    아 개짜증나네
  • 레벨 하사 1 베세라 26.06.04 10:48 답글 신고
    세발이 아침에 얼굴보는데. 우울증 올라고함 ㅜㅜ
  • 레벨 원사 3 불수사 26.06.04 09:10 답글 신고
    tk욕할게 못퇴는 서울 개돼지들이네요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04 09:16 답글 신고
    서울.서울 20대쓰레기들..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04 14:27 답글 신고
    2030보다 더 문제가 휠제어 타고, 지팡이 집고 투표하러 오는 노인인구가 서울에 많다는게 문제에요.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6.06.04 09:17 답글 신고
    서울시장 바꿀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었는데 너무 약한 후보를 낸거죠 애초에 지지율 뻥튀기로 계산했을때 잘랐어야 했는데 갑자기 정원오 바람이 불었음 솔직히 이건 민주당원들이 오만했어요
  • 레벨 이등병 떠도리 26.06.04 09:17 답글 신고
    진짜 당연하다는게 상식이 아닌 시대.
    뉴스 한번 안보는건지 진짜 어이가 없네요
  • 레벨 하사 2 아름드리차나무 26.06.04 09:28 답글 신고
    그래도 서울시의원 과반이상 민주당입니다.
  • 레벨 병장 nullspace 26.06.04 09:33 답글 신고
    저요. 저요. 수십년만에 처음으로 국민의힘 찍었어요. 멀쩡한 태릉 cc 개발하면 우리집에서 출퇴근을 어떻게하라고...
  • 레벨 중위 3 모다카 26.06.04 09:34 답글 신고
    어떻게 오세훈이를 또 뽑냐고! 아...
  • 레벨 이등병 봄여름가 26.06.04 09:38 답글 신고
    서울은 집값 지키려는 기득권들 표 떄문에 이번 선거 양분된 느낌이네요.

    이때 수도 천도(아마도 세종?)하고 집값에 목숨거는 국민들에게 번뜩 정신차리는 일이 생긴다면?
  • 레벨 훈련병 유기구라모토 26.06.04 09:39 답글 신고
    한뚜껑 뽑은 부산 북구 좀비만 할까.....에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빠르르르릉 26.06.04 09:47 답글 신고
    맞음...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04 09:49 답글 신고
    진수기도 봐야함...
  • 레벨 원사 3 차선물지마 26.06.04 09:52 답글 신고
    내란당 뽑는 애들 이해가 안 감. 지능이 얼마나 떨어지면 내란당을 뽑지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04 09:53 답글 신고
    진짜 좆같음
  • 레벨 병장 no29 26.06.04 10:10 답글 신고
    서울시민이 아니라 한강만 복 받았네 또 어떤 개같은 작품을 띄울랑가
  • 레벨 병장 김데빌 26.06.04 10:12 답글 신고
    정의는 승리한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04 10:29 답글 신고
    강남에 생각보다 사람이 많구나...
    특히 또라이들이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04 11:12 답글 신고
    수사해서 빨리 쳐넣어라....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04 12:05 답글 신고
    강남서초송파강동 아파트 사는 새끼들이죠
  • 레벨 대령 1 하버드한국어과출신 26.06.04 12:10 답글 신고
    한강버스 많이들 이용해라!!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04 13:59 답글 신고
    명가야 자~알 함 해보자
  • 레벨 원사 2 작은부엌 26.06.04 14:15 답글 신고
    서울새끼들 수준이 딱 그 정도인거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