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선거법 제198조
(천재ㆍ지변 등으로 인한 재투표)① 천재ㆍ지변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어느 투표구의 투표를 실시하지 못한 때와 투표함의 분실ㆍ멸실 등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관할선거구선거관리위원회는 당해 투표구의 재투표를 실시한 후 당해 선거구의 당선인을 결정한다.
정원오나 오세훈 누가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투표지가 없는 초유의 사태인데 당연히 재선거해야되고
동작구에서는 투표함 이동중인 차량이 경로이탈했다가 다시 왔다면서? 이거는 재투표해야지


































진짜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다는게 말이돼냐고..
꼭 재투표해야함
독립된 사법부 소속이다
대통도 함부로 못해 시불아
뭘 알고 애기해라
이번에 표차이 많이 날거라고
투표장 안간애들 반성해라
진짜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다는게 말이돼냐고..
꼭 재투표해야함
재투표 법원에서도 기각 할겁니다.
날짜 잡아 사전투표없이 이번주 토요일에 하자
잘 한적이 없는데?
오세훈이 4선하면서 서울에 잘 한거 있으면 함 얘기해주라
재투표 하는데 수백억 들어도
하자 재투표
서울만 해야지
서울에서만 문제 있었으니까
무조건 재선거 해야겠죠
이겼다고 쟈투표 안하자고 하면 뭐다??
서울은 재투표 해야함.
2030이 압도적이라
우매한 민중들이 참 많아요
투표시간 지나서 투표하는거 어디있냐
대구=서울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