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철새정치방지위원회 26.06.04 09:08 답글 신고
    명부이.없다 어차피 우리가 졌는데.,그리고 이재명.정부 중선위에서.벌어진 일인데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6.04 11:01 답글 신고
    선관위 행정부 소속이냐
    독립된 사법부 소속이다
    대통도 함부로 못해 시불아
    뭘 알고 애기해라
  • 레벨 소장 79연대장 26.06.04 09:10 답글 신고
    동혁아 재선거 해야한다고 말좀 해주라
  • 레벨 하사 3 까망ee 26.06.04 09:13 답글 신고
    이미 똥혀이가 나발 불었음
  • 레벨 대위 3 볼빨간하록 26.06.04 10:35 답글 신고
    오새발이 당선 됐으니 아마 쏙 들어갈겁니다 ㅋㅋㅋ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04 09:17 답글 신고
    제발 재선거.
    이번에 표차이 많이 날거라고
    투표장 안간애들 반성해라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04 09:20 답글 신고
    민주당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함
    진짜 투표용지가 없어서 투표를 못한다는게 말이돼냐고..
    꼭 재투표해야함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04 11:22 답글 신고
    대기표 나눠주고 투표는 다 한거같은데 뭔 재투표?
  • 레벨 원사 2 사인맨 26.06.04 09:22 답글 신고
    오세~ 훈이가 당선 확정되면
    재투표 법원에서도 기각 할겁니다.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09:22 답글 신고
    그래 져도 좋으니 재투표하자

    날짜 잡아 사전투표없이 이번주 토요일에 하자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04 09:25 답글 신고
    재선거 합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졸음 26.06.04 09:41 답글 신고
    원래 자기 상황이나 유불리에 따라 말이 바뀜 이재명 대통령도 감옥간다 인용한 시키들 보삼 ㅋㅋㅋ
  • 레벨 소장 샷건에집현전 26.06.04 09:58 답글 신고
    빨갱아..니들이 지금 재선거 하자고 시위하는거 아니었어?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04 10:41 답글 신고
    니 아바이 동혁이가 하잖다 ㅋㅋㅋ
  • 레벨 대령 3 양빵자 26.06.04 09:29 답글 신고
    국혐 지들이 이기면 공정선거 ㅇ지면 부정선거
  • 레벨 소장 그겨울바람이분다 26.06.04 09:30 답글 신고
    이미 그거 민주당에서 헛소리라 해서 ㅋ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04 09:30 답글 신고
    문제가 있으니 서울시장은 재선거합시다.
  • 레벨 병장 nullspace 26.06.04 09:32 답글 신고
    민주당이 헛소리라고 했으니 정원오는 승복하고 오세훈은 시장으로서 잘 좀해라.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04 09:33 답글 신고
    잘 하겠냐?
    잘 한적이 없는데?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04 11:29 답글 신고
    잘 한적이 없는데다 잘 할 리도 없는데 잘하라 그러니 그러지. 머리나쁜거 티내는것도 아니고 참....
  • 레벨 병장 nullspace 26.06.04 11:41 신고
    @MorsTua 오.. IQ 경쟁인가요? 제가 한머리 하는데요 ㅋㅋ 님 IQ가 저보다 높으면 100만원 드릴께요. 대신 제가 님보다 낮으면 1만원만 내세요. 어때요. 함 뜰까요?
  • 레벨 훈련병 도블갱어 26.06.04 11:53 답글 신고
    한가지만 묻자
    오세훈이 4선하면서 서울에 잘 한거 있으면 함 얘기해주라
  • 레벨 병장 nullspace 26.06.04 12:25 신고
    @도블갱어 하나도 없어요.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04 09:33 답글 신고
    존나 돈도 많이 벌었겠다.
    재투표 하는데 수백억 들어도
    하자 재투표

    서울만 해야지

    서울에서만 문제 있었으니까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04 09:34 답글 신고
    서울은 국짐새끼들이 부정선거라고 주장했고 그런 타당한 이유까지 생겼으니
    무조건 재선거 해야겠죠
  • 레벨 하사 3 코란돌이 26.06.04 09:34 답글 신고
    ㅋㅋ 저쪽애들 명분이 ㅋㅋㅋ
    이겼다고 쟈투표 안하자고 하면 뭐다??
  • 레벨 대위 3 헬게이트 26.06.04 09:35 답글 신고
    내란견,부정선거충,장똥혁과 그 이하 따까리들 설마 입장이 바뀐건 아니겠지?
  • 레벨 소위 3 몽몽이모찌 26.06.04 09:37 답글 신고
    근데 뭐....잡음이 생길때마다 0.7프로는 뭐냐..
  • 레벨 소위 1 djejsbsb 26.06.04 09:38 답글 신고
    재투표 하면 오세훈이 더 압승이로 이길껄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04 09:46 답글 신고
    똥혀기하고 언서기가 새벽에 재투표 해야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했음.
    서울은 재투표 해야함.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04 09:52 답글 신고
    재투표 해야지
  • 레벨 병장 no29 26.06.04 10:08 답글 신고
    투표 용지가 없다는 희대의 개소리를 듣고 정말 쎄했다 이기는쪽은 별일 아니다 보완해나아가겠다 입장일거고 지는쪽은 재선거하자 못 받아들인다 일테니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4 10:15 답글 신고
    장동혁씨 말이 맞죠 재선거 가야 합니다
  • 레벨 상사 3 밥풀떼기 26.06.04 10:22 답글 신고
    서울은 답이없음 재투표해도 질듯
    2030이 압도적이라
  • 레벨 병장 갈리아로리 26.06.04 10:37 답글 신고
    서울 멍청한것들
    우매한 민중들이 참 많아요
  • 레벨 하사 3 울트라맨V1호 26.06.04 10:57 답글 신고
    극과극은 통한다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6.04 11:03 답글 신고
    무조건 서울시 투표 다시하자
    투표시간 지나서 투표하는거 어디있냐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04 11:06 답글 신고
    정원오는 유시민,탁현민,정청래랑 어울릴 때부터 이미 중도표 날라간거임. 친문,털 묻으면 지는거임.
  • 레벨 하사 3 레미도파 26.06.04 11:57 답글 신고
    대구나 서울이나 뭐가 다르지? 집값만 다른가~
    대구=서울 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