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04 11:20 답글 신고
    철저히 해야죠..한동훈이도 선거법 위반 여부 조사 받아야지...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04 13:42 답글 신고
    오, 추, 한, 이.. 전부 구속으로 재보궐 이뤄지길..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4:17 답글 신고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 레벨 중장 쌀바다 26.06.04 11:21 답글 신고
    빨리 빨리 합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보오배배배배배 26.06.04 13:01 답글 신고
    참고로 선동 날조해도 뽑는 대머리들도 있음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6.06.04 15:05 답글 신고
    먄날 빨갱이빨갱이 멸공 좌파좌파
    부둘거리면서 북에서 떵떵거리며 살던 사람들 뽑는거 보면.. 풉...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04 11:25 답글 신고
    박완수는 왜 뺌?

    저번엔 선거기간 이재명 후보 ㅈㄴ게 불러대더만...사법부 새끼들아
  • 레벨 원사 3 robinair 26.06.04 11:25 답글 신고
    ㅋㅋㅋ 잘 안될껄요. 유시민이 그랬죠. 문조털래유 밈 만들고 옛날꺼 끄집어내서 악마화 시킨 뉴재명들 넘 악날하다고... 적당히 했어야 되는데... 이젠 담 대선 한동훈 나옴 끝임.
  • 레벨 원수 이장님오른팔 26.06.04 11:26 답글 신고
    잘도 되것다...조희대패밀리 그대로인데..
  • 레벨 준장 얌이 26.06.04 11:28 답글 신고
    보수층 끌어온다고 뉴이재명이란 듣도보도 못한 단어까지 만들고,

    내란당보다 자기당 전임 대통령을 더 까대며 자기당 전임 대통령을 악마화 하고 무능 프레임 씌우며 지 얼굴에 침뱉는 저능아같은 짓을 하더니 보수층 끌어오긴 커녕 내란으로 도리어 우리쪽으로 넘어왔던 중도층과 2030여성들까지 민주당에 등돌리게 만들었네(총선과 대선때까지만해도 2030여성층은 압도적으로 민주당이 앞섰는데 이번 지선에선 엄청 줄었음) 어휴(자기당 정권 대통령였던 문재인 깐다고 보수층이 넘어오나?)



    아니 내란당은 탄핵당하고 구속됐던 범죄자 두 전임 대통령인데도 비난은커녕 도리어 집토끼 잡으려고 깍듯이 모시며 선거 지원 유세까지 시키는데,

    멍청한 갈라치기 이언주 뉴이재명 패거리들은

    코로나 잘 극복해 선진국 반열 올려놓고 수출.경제성장률 전세계 최고 달성시키고,미국 설득해 미사일탄두 중량 제한 해제시키고 미사일 거리 제한 해제시키며 엄청난 업적으로 대한민국 국방력 높여 놓는등 잘한거 많은 대통령을 오히려 무능하다고 까대며 민주당정권은 무능하다는 프레임을 스스로 씌워놓는 병신짓을 했으니,보수층 끌어오긴 커녕 중도층도 다 돌아서고,

    퇴임때까지 역대 최고 지지율였을 정도로(퇴임당시 문재인 지지율 45~50%대였음)인기많던 자기당 대통령을 스스로 무능 악마화시켜 지금 인기도 최악으로 만들어 놓는 저능아 ㅂㅅ짓을 하며 지발등 스스로 찍는짓을 했으니(민주당 정권은 무능하다고 스스로 프레임씌워 우리쪽으로 넘어왔던 중도층과 2030여성층까지 등돌리게 만든거 기도 안참)

    지지자들도 분열돼고..집토끼들 투표 안하게 만들고..



    거기다 진보진영 똘똘 뭉쳐도 부족할판에 (내란을 일으켜도 이재명이 김문수한테 간신히 이길정도였죠)

    합당 문제로 조국 물어뜯으며 공격해 다 분열되게 만들어 서로 물어 뜯고 가관도 아님.그러니 압도적으로 이길줄 알았던 지선이 이모양 이꼴이지..

    조국당등 민주진영끼리 앙금 풀고 민주진영 갈라지고 분열된 상태 봉합하지 않는다면 다음 총선도 다음 대선도 내란당에 다 뺏길거임.

    앞으로 자당 전임 대통령 까대는 자들은 해당행위로 퇴출시켜야함.
  • 레벨 원사 1 수전지전 26.06.04 11:32 답글 신고
    ㅋㅋ 그말을 할거면 60중반 지지율을 가지고 있는 현 대통령도 까는 조털 라인부터 정리 해야지 유시민이랑 김어준이 선거 기간 내내 이재명대통령 깐건 알고 있냐
  • 레벨 중사 1 라나뚜라 26.06.04 11:38 답글 신고
    민주당도 그렇지만 조국도 공부한다생각하고 좀 더 자숙한뒤에 활동했으면 숙성되어서 지지를 받았을건데 비례로 어느정도 몸집되는 당대표가 되니 초심잃고 발끈하는 민낯을 드러내 버려서 지지하고 응원하던 사람들조차 이번에 실망을 해버린거 같아 안타깝고 왜 한동훈이랑 붙지 않았나 정말 의아함. 부산출신에 자기를 깜빵보낸 한동훈이랑 붙었어야지.
  • 레벨 원사 3 robinair 26.06.04 11:46 신고
    @라나뚜라 조국당하고 합당하고 조국이 민주당 간판으로 부산에 출마했어야 했는데 누가 그렇게 입에 거품물고 합당 반대했는지 생각좀 해봐요. 이잼이 먼저 정청래 대표에게 합당해야되지 않냐고 그랬는데도 뉴재명들은 절대 안믿음. 아직도
  • 레벨 원수 이장님오른팔 26.06.04 11:43 답글 신고
    얌이님 공감 30000%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04 12:07 답글 신고
    왜구의좆 쓰레기장에서 개호로잡놈 파내서 뽑으라고 강요하는
    뉴천지=신천지=새누리 이만희 좆빨러 전멸 살처분만이 나라 사는 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robinair 26.06.04 14:16 신고
    @폴라포도맛 합당반대 너네가 반대. 보완수사권 안주는걸로 대통령 되어놓고 준다고? 난 이젠 똥싸고 나왔으니 수사권 있어도 깜방갈일 없다는거야?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야지. 왕 뽑았냐? 김문기 몰랐다고 했다가 사진 나오니깐 골프는 안쳤다고 했다가 말이 계속 바껴. 조희대가 판결을 잘 못 했을까? 이재명이 거짓말을 했을까? 골프 친건 사실이고 유권자에게 오해를 살만한 발언이니깐 유죄 때린거지. 다만 선거 앞두고 존나 빠르게 판결한게 문제지 무죄는 아니야. 아닌건 아니라고 말도 못하는 뉴잼=윤어게인 동급
  • 레벨 중사 1 라나뚜라 26.06.04 11:30 답글 신고
    국짐국짐 내란세력들은 정말 선수들인데 민주당은 자아도취한 아마추어들. 다시 재정비해야된다. 강력하고 유능한 리더가 필요한데..리더가 안보이면 당원들의 집단지성을 존중하고 따르라
  • 레벨 대령 1 새벽종소리 26.06.04 11:32 답글 신고
    오세이돈, 추경호 유죄 나오고 단체장 날아가면 정말 재미있겠다. 다음 선거엔 제발 후보 잘 내자.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04 11:32 답글 신고
    뻔 하자나. 권력 등에 업고 사업 리스크 피해 보려고 출마에 목숨 건 건데,
    거기다대고 표를 주냐? 하여간 대가리에 뭣들이 들었는지 원......

    보궐선거 다시 해서 하루 더 놀겠단 심산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04 12:16 답글 신고
    그렇죠. 김민석이 대안이 되겠네요. 조국 삽질하는거 이번선거로 분명히 봤으니
  • 레벨 상사 3 cucublue 26.06.04 12:35 신고
    @초보자루틴 김민석? ㅋㅋㅋㅋ 저는 훈식이 형이 끌립니다. 조국은 바닥까지 내려갔다고 생각하고요.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04 11:36 답글 신고
    진짜 철저히 조사해서 빵에 넣어라
  • 레벨 상사 2 크아악퉤잇 26.06.04 11:39 답글 신고
    언론사들 가짜뉴스다 조사해야지 ㅋㅋㅋ 왜가만잇음? ㅋㅋㅋ니들눈으로 다봣자나 ㅋㅋㅋ얼마나 편향적이고 거짓을 말햇엇는지 기레기색기들 사람도아니란걸느꼇다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04 11:42 답글 신고
    추경호는 취임식 하기 전에 구속시키자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04 11:44 답글 신고
    유정복은 선거도 졌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kabala 26.06.04 11:52 답글 신고
    이재명 재판부터 먼저 마무리하는게 순서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04 11:54 답글 신고
    옛따 관심. ㅋㅋ 짠하네
  • 레벨 중위 3 신일PM 26.06.04 11:59 신고
    @Godongq 짠한건 니인생 ㅋㅋㅋ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04 11:52 답글 신고
    서울대구는 지선 종료와 동시에 재보궐 선거 또 하겠네 서율=대구,경북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6.04 11:53 답글 신고
    출바알~~~~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04 11:55 답글 신고
    ㅋㅋㅋ 극회의원 아니라서 다행이네 그속 가자
  • 레벨 중장 근면성공 26.06.04 12:14 답글 신고
    몇명은 당선 취소 될듯
  • 레벨 이등병 노란우유 26.06.04 12:21 답글 신고
    양쪽이 똑같네 진짜 더러운 정치판 ㅋ
  • 레벨 원사 3 장샘 26.06.04 12:52 답글 신고
    제발 쪼~~~옴...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04 13:0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함께하는우리 26.06.04 13:13 답글 신고
    진숙이도 빼지 맙시다. 서운해 해요.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6.04 13:36 답글 신고
    애초에 이런 새기들이 선거판에 나오기전에
    걸러졌어야 하는거 아니냐구 이게 뭔 시간,돈, 감정 낭비야
  • 레벨 일병 지인부조화 26.06.04 13:37 답글 신고
    당선 되서 사실 솜방망이로 넘어갈듯요..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04 13:39 답글 신고
    몇몇 보기싫은 얼굴들을 4년동안 또봐야된다는게 짜증이 나지만 석열이가 임명했던 쓰레기 법관들 이제 임기 끝나가죠..질질 끌수밖에 없았습니다.
    제대로된 처벌이 불가능하니까..이제 잼프가 임명하는 대법관들 들어오면 그때부터 시작입니다!!
    빵숙이.오세이돈.경호 한번에 다날릴겁니다!!
    조금만 참읍시다..잼프는 언제나 다계획이있으니..
  • 레벨 일병 잼가드 26.06.04 13:40 답글 신고
    당선이 면죄부가 되면 안됩니다. 죄가 있다면 명명백백 밝혀서 처벌해야 합니다.설마하고 뽑아준 사람들에게도 다 알려져야 합니다
  • 레벨 대위 2 중위대위허위 26.06.04 13:44 답글 신고
    조만간 보궐선거 하겠군....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04 13:45 답글 신고
    사필귀정이 되길
  • 레벨 하사 3 언성어썸원 26.06.04 13:53 답글 신고
    ㅇㅇ 장동혁이가 선거 다시 치르자고 하고 있죠 ㅋㅋㅋ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04 14:28 답글 신고
    당선 무효형 가즈아!!! 빵진숙, 추경호, 오세훈.... 가만있자... 보궐 선거하면 이 세 지역 주민들은 하루 쉬나?ㅋ
  • 레벨 소령 2 RS4Top 26.06.04 14:38 답글 신고
    한동훈은요? 뭐 없어죠 ?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6.06.04 14:47 답글 신고
    그치 뽑아놓고 취소 시키는게 꿀잼이지~~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04 14:56 답글 신고
    진짜.. 나라 팔아먹어도 우리가 남이가네..... 무섭다.. 이정도면..
  • 레벨 대위 3 십이연기 26.06.04 15:04 답글 신고
    대구시장은 재선거한다고 100%라고 봅니다
  • 레벨 대령 1 똥꾸 26.06.04 17:26 답글 신고
    대구 시민으로서 기쁘네 추경호 재판받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6.06.04 18:51 답글 신고
    만큼만 털어보자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04 19:16 답글 신고
    털어보면 나올까?
  • 레벨 소장 2sgunner 26.06.04 22:48 답글 신고
    아휴 몇곳은 또 선거 하게 생겼네요
  • 레벨 병장 gogotwins 26.06.04 23:23 답글 신고
    이젠 기댈게 재판이라니 ㅜㅜ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05 03:20 답글 신고
    당선취소형 나오면 깨소금...
  • 레벨 중사 1 매일봐 26.06.05 07:12 답글 신고
    저것들은 진짜 어떻게 좀 해야 하는데.
    서울도 대구도....정말 어질어질 하다.
  • 레벨 소위 1 불로막걸리 26.06.05 09:15 답글 신고
    제발 다 시원하게 깜빵가자~~ 그럼 재선거하나요? 부시장이 직무대행하나요?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05 10:18 답글 신고
    재 또 눈물쇼 하겠구만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