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내란당보다 자기당 전임 대통령을 더 까대며 자기당 전임 대통령을 악마화 하고 무능 프레임 씌우며 지 얼굴에 침뱉는 저능아같은 짓을 하더니 보수층 끌어오긴 커녕 내란으로 도리어 우리쪽으로 넘어왔던 중도층과 2030여성들까지 민주당에 등돌리게 만들었네(총선과 대선때까지만해도 2030여성층은 압도적으로 민주당이 앞섰는데 이번 지선에선 엄청 줄었음) 어휴(자기당 정권 대통령였던 문재인 깐다고 보수층이 넘어오나?)
아니 내란당은 탄핵당하고 구속됐던 범죄자 두 전임 대통령인데도 비난은커녕 도리어 집토끼 잡으려고 깍듯이 모시며 선거 지원 유세까지 시키는데,
멍청한 갈라치기 이언주 뉴이재명 패거리들은
코로나 잘 극복해 선진국 반열 올려놓고 수출.경제성장률 전세계 최고 달성시키고,미국 설득해 미사일탄두 중량 제한 해제시키고 미사일 거리 제한 해제시키며 엄청난 업적으로 대한민국 국방력 높여 놓는등 잘한거 많은 대통령을 오히려 무능하다고 까대며 민주당정권은 무능하다는 프레임을 스스로 씌워놓는 병신짓을 했으니,보수층 끌어오긴 커녕 중도층도 다 돌아서고,
퇴임때까지 역대 최고 지지율였을 정도로(퇴임당시 문재인 지지율 45~50%대였음)인기많던 자기당 대통령을 스스로 무능 악마화시켜 지금 인기도 최악으로 만들어 놓는 저능아 ㅂㅅ짓을 하며 지발등 스스로 찍는짓을 했으니(민주당 정권은 무능하다고 스스로 프레임씌워 우리쪽으로 넘어왔던 중도층과 2030여성층까지 등돌리게 만든거 기도 안참)
@폴라포도맛 합당반대 너네가 반대. 보완수사권 안주는걸로 대통령 되어놓고 준다고? 난 이젠 똥싸고 나왔으니 수사권 있어도 깜방갈일 없다는거야?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야지. 왕 뽑았냐? 김문기 몰랐다고 했다가 사진 나오니깐 골프는 안쳤다고 했다가 말이 계속 바껴. 조희대가 판결을 잘 못 했을까? 이재명이 거짓말을 했을까? 골프 친건 사실이고 유권자에게 오해를 살만한 발언이니깐 유죄 때린거지. 다만 선거 앞두고 존나 빠르게 판결한게 문제지 무죄는 아니야. 아닌건 아니라고 말도 못하는 뉴잼=윤어게인 동급
저번엔 선거기간 이재명 후보 ㅈㄴ게 불러대더만...사법부 새끼들아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부둘거리면서 북에서 떵떵거리며 살던 사람들 뽑는거 보면.. 풉...
저번엔 선거기간 이재명 후보 ㅈㄴ게 불러대더만...사법부 새끼들아
내란당보다 자기당 전임 대통령을 더 까대며 자기당 전임 대통령을 악마화 하고 무능 프레임 씌우며 지 얼굴에 침뱉는 저능아같은 짓을 하더니 보수층 끌어오긴 커녕 내란으로 도리어 우리쪽으로 넘어왔던 중도층과 2030여성들까지 민주당에 등돌리게 만들었네(총선과 대선때까지만해도 2030여성층은 압도적으로 민주당이 앞섰는데 이번 지선에선 엄청 줄었음) 어휴(자기당 정권 대통령였던 문재인 깐다고 보수층이 넘어오나?)
아니 내란당은 탄핵당하고 구속됐던 범죄자 두 전임 대통령인데도 비난은커녕 도리어 집토끼 잡으려고 깍듯이 모시며 선거 지원 유세까지 시키는데,
멍청한 갈라치기 이언주 뉴이재명 패거리들은
코로나 잘 극복해 선진국 반열 올려놓고 수출.경제성장률 전세계 최고 달성시키고,미국 설득해 미사일탄두 중량 제한 해제시키고 미사일 거리 제한 해제시키며 엄청난 업적으로 대한민국 국방력 높여 놓는등 잘한거 많은 대통령을 오히려 무능하다고 까대며 민주당정권은 무능하다는 프레임을 스스로 씌워놓는 병신짓을 했으니,보수층 끌어오긴 커녕 중도층도 다 돌아서고,
퇴임때까지 역대 최고 지지율였을 정도로(퇴임당시 문재인 지지율 45~50%대였음)인기많던 자기당 대통령을 스스로 무능 악마화시켜 지금 인기도 최악으로 만들어 놓는 저능아 ㅂㅅ짓을 하며 지발등 스스로 찍는짓을 했으니(민주당 정권은 무능하다고 스스로 프레임씌워 우리쪽으로 넘어왔던 중도층과 2030여성층까지 등돌리게 만든거 기도 안참)
지지자들도 분열돼고..집토끼들 투표 안하게 만들고..
거기다 진보진영 똘똘 뭉쳐도 부족할판에 (내란을 일으켜도 이재명이 김문수한테 간신히 이길정도였죠)
합당 문제로 조국 물어뜯으며 공격해 다 분열되게 만들어 서로 물어 뜯고 가관도 아님.그러니 압도적으로 이길줄 알았던 지선이 이모양 이꼴이지..
조국당등 민주진영끼리 앙금 풀고 민주진영 갈라지고 분열된 상태 봉합하지 않는다면 다음 총선도 다음 대선도 내란당에 다 뺏길거임.
앞으로 자당 전임 대통령 까대는 자들은 해당행위로 퇴출시켜야함.
뉴천지=신천지=새누리 이만희 좆빨러 전멸 살처분만이 나라 사는 길
거기다대고 표를 주냐? 하여간 대가리에 뭣들이 들었는지 원......
보궐선거 다시 해서 하루 더 놀겠단 심산인가....??
걸러졌어야 하는거 아니냐구 이게 뭔 시간,돈, 감정 낭비야
제대로된 처벌이 불가능하니까..이제 잼프가 임명하는 대법관들 들어오면 그때부터 시작입니다!!
빵숙이.오세이돈.경호 한번에 다날릴겁니다!!
조금만 참읍시다..잼프는 언제나 다계획이있으니..
서울도 대구도....정말 어질어질 하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