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6.04 11:45 답글 신고
    강물에다 현금다발 던져버리고

    광장에서 현금다발 태워버리는

    사람의 사고방식

    그런데 시민 절반이 열광함
    답글 12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04 11:51 답글 신고
    투표용지 문제 이슈 잇으니 재선거 할꺼 아니면 깝치지 말고 짜그러 져있어 명태한테 쪽도 못쓰는게
    답글 2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04 11:4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콘...이다.
    답글 1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6.06.04 23:37 답글 신고
    서울이나 대구나 또이또이
  • 레벨 소위 1 떡벙 26.06.04 23:57 답글 신고
    저건 선관위 수장이 잘못한거지!! 선관위는 그냥 싹다 교체하고 짤라라
  • 레벨 소장 샷건에집현전 26.06.05 00:14 답글 신고
    존나 이상해..내 주변에 세후니 지지가 하나도 없는데..강남이건 강북이건..
  • 레벨 병장 sesu 26.06.05 02:38 답글 신고
    대구 달성에서 이진숙이가 당선된것도 대통령 탓이지?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05 03:18 답글 신고
    그러니까 재선거 하자고...
  • 레벨 소위 1 위대한대한민국 26.06.05 07:00 답글 신고
    서울시만 재선거하면 되겠네. 선거 중지하고 재선거 하자면서? 중앙선관위를 대통령이 건드릴 수 있니? 법원이나 헌법재판소나 국회나 중앙선관위는 대통령이 관리하는 것이 아니란다. 모두가 헌법기관이란다. 대통령이 건드리면 그것이 바로 헌법위반이란다. 이 멍청한 작자야.
  • 레벨 병장 impact 26.06.06 16:54 답글 신고
    그래서 특검이란게 있는거고 그걸 승인하는게 대통령이잖아.
    멍청하면 그냥 입 닫고 있는게 좋아 ^^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5 07:36 답글 신고
    딱 서울시민 수준이지뭐. 유권자가 뽑아 줬으니.
  • 레벨 소위 2 파파어비 26.06.05 08:10 답글 신고
    선관위 네들 보수 쪽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아 식별해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05 08:25 답글 신고
    서울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인간들아
    한강버스.공사장 철근.그 외 여러 문제들이 두렵지도 않냐?
    너희들은 보여지는 것도 부정하냐?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6.05 08:28 답글 신고
    즙세훈 내로남불. 극혐들.
  • 레벨 중사 2 보통시골사람 26.06.05 08:35 답글 신고
    부동산 전월세 폭등하는 바람에 xx가 죽었다 이랬다 저랬다 뉴스나오는순간
    정권교체 뉴스로 도배가 될게 뻔하고...
    개헌은 저멀리... 민주당은 계속 조국네랑 시끄러울꺼 같고..
    앞날이 보인다.... 에휴... 진짜 한뚜껑 빵진숙 국회서 설치는 모습을 어떻게 보냐...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05 08:49 답글 신고
    개돼지들이니깐요.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05 09:06 답글 신고
    2030 이해 안되는게 극우 유튜버들한테는 그렇게 쉽게 속아넘어가면서

    왜 반대쪽 영상들도 보고 자료들도 보고 크로스체크 해볼 생각조차 안하는건지

    진보쪽에서 하는말은 다 거짓이라 믿고 오로지 극우 유튜버들만 믿으니 참....
  • 레벨 병장 impact 26.06.06 16:56 답글 신고
    크로스 체크를 하기가 쉽지 않지
    우파가 주장하는 영상과 같은 내용의 영상은 좌파에서는 만들지 않아.
    반대로 좌파가 주장하는 것들에 관한 영상은 우파가 반박하는 영상이 많고
    뉴스를 봐도 똑같아 MBC 에서는 절대 현 정부에 부정적 영향이나 부정적 주장을 하는 영상은 송출하지 않잖아.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05 09:08 답글 신고
    잉그
  • 레벨 소위 3 eddyk 26.06.05 09:30 답글 신고
    진짜 이해가 안 가는 게...철근 뺴먹고 공사하는 거 숨기곤 '사고도 안 났는데 호들갑이냐?' 했던 걸 뽑아준다는 게...지들은 평생 지하철 안타고 다닌다고 그러나? 강남은 다 자가에서 사나? 강남에 전세 월세 사는 것도 꼴에 강남 산다고 찍어 줬나? 이런 생각이...한강 버스 띄우고 고장이 나든 말든 돌려도 찍었으니 이젠 세훈이가 한강에 별거 별거 다 띄우겠네요. 그리고 한강변에 이상한 놀이기구 같은 것도 만들고...세운상가에 빌딩 세우고...참 생각들이 없는 것들 때문에...
  • 레벨 대령 3 길위에서 26.06.05 09:53 답글 신고
    ㅋㅋㅋ 오세발...사람이 죽은것도 아니고~~~했다가 사망사고 발생... 오세이돈 기대된다...골고로 얼마나 해먹을지...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05 10:23 답글 신고
    저런게 누군가 들에겐 먹힌다는게 문제지...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6.06.05 10:30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국민의 절반 정도는 비정상적인 생각과 판단을 하는 족속들임.

    이해나 설득 시키려고 하면 안됨. 그냥 다른 종족임

    그렇기 때문에

    윤석열이 얼마나 한심한 인간인지, 나라를 개판 쳐놓을 것이 뻔히 보이는데 대통령으로 찍어줬고

    오세훈이 그동안 신나게 세금 짬짜미로 탕진 해먹고 헛소리를 찍찍 해대도 서울시장을 계속 해먹을 수 있는 것임

    어차피 그들을 나라를 팔아먹는다 해도 찍어 줄 종족들임
  • 레벨 소령 1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05 10:36 답글 신고
    오세훈과 선관위가 짜고치는 고스톱 같음.
    이득을 본놈이 미소를 감추기 위해서...
    그리고 우리는 같은 그림을 이미 본적이 있다... 내란수괴 윤서결이 같은 논란을 일키면서 당선되었어...
    이번엔 특검해서 철저히 수사해서 선관위 관계자를 처벌해야한다.. 조희대 도 관련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서울 시장은 재투표 해야한다...
    오세훈 표가가 많은 지역에서 투표시간을 늘려주고, 이목을 끌어서 많은 사람들을 투표장으로 모이게했다..
    이것은 또다른 형태의 선거 조작이다.
    그리고 서로 약속이나 한 것처럼 선관위의 기획으로 당선된놈이 부정선거를 주장하고.. 마치 윤서결처럼... 이번엔 안속는다.
    특히 조희대가 임명하는 선관위원장..썩어빠진 대법윈이 선관위원장을 임명했다면 그자도 조희대와 같이 선거를 조작하려는 자일 가능성이 매우크다.. 조희대와 대법원은 이미 지난 대선때 자신들이 원하는 후보의 당선을 목적으로 야당 유력후보인 이재명의 출마를 막기위해서 불법을 저지른 전력이 있다..

    이번일도 같은 선상에서 일어난 일이다.
  • 레벨 훈련병 monkie 26.06.05 10:38 답글 신고
    서울시만 그랬는데 서울시장 탓 아니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Rex 26.06.05 17:20 답글 신고
    간이 배 밖으로 나왔구나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6.06 03:23 답글 신고
    오세이돈답다 선관위는 사법부나 행정부 국회의 지시를 받지않는 독립된 기관인데 뭔 대통령 타령을 하고있어
    우리나라를 뭘로 보고 저럴까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06 07:36 답글 신고
    주댕이를 쫙 찢어버리고 싶네.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6.07 22:05 답글 신고
    이새끼가..염병도 정도것 해라..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08 11:59 답글 신고
    꼴값
  • 레벨 하사 3 꽁이찡이 26.06.09 13:20 답글 신고
    아~놔 사진 올리실거면 혐오 표시 해 주세요 점심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너무 하시네요
  • 레벨 중장 주제를알자 26.06.09 20:50 답글 신고
    좆까 아수라새끼야
  • 레벨 준장 베르사이유의장비 26.06.10 13:12 답글 신고
    서울.....특히나 2030들......대가리에 총 맞았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