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걍내비둬 26.06.04 12:30 답글 신고
    내용이 내가 알고 있는거와는 좀 다르군요.
    일단 인텔이 플래시메모리의 원천기술(특허)을 갖고 있구요. 도시바는 그 중 낸드플래시의 특허를 갖고 있어요. 인텔은 노어플래시, 도시바는 낸드플래시. 도시바가 상용화해서 이미 판매하고 있을 때 삼성이 도시바에게 로열티를 지급하고 수십년간의 생산판해의 권리를 획득하고 기술개발을 한 반면 도시바는 벌만큼 벌었다며 안주하며 전세가 역전된겁니다
    답글 1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04 11:11 답글 신고
    아날로그 재팬
  • 레벨 중사 3 걍내비둬 26.06.04 12:30 답글 신고
    내용이 내가 알고 있는거와는 좀 다르군요.
    일단 인텔이 플래시메모리의 원천기술(특허)을 갖고 있구요. 도시바는 그 중 낸드플래시의 특허를 갖고 있어요. 인텔은 노어플래시, 도시바는 낸드플래시. 도시바가 상용화해서 이미 판매하고 있을 때 삼성이 도시바에게 로열티를 지급하고 수십년간의 생산판해의 권리를 획득하고 기술개발을 한 반면 도시바는 벌만큼 벌었다며 안주하며 전세가 역전된겁니다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6.06.04 17:16 답글 신고
    오호~~이횽 멋있따~~
  • 레벨 대장 보배운엉자 26.06.04 13:06 답글 신고
    팩스 쓰는 곳이라 반도체 개나줘버려구나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04 13:07 답글 신고
    내가 발명하거나 발견한게 어디서 어떻게 쓰일지를 알아채는 것도 능력임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6.04 13:45 답글 신고
    삼성의 부엉이 창고에는 또 어떤 놀라운 기술들이 숨겨 있을까,,
  • 레벨 중위 2 스터플 26.06.04 14:06 답글 신고
    영상을 만들기 위해 시나리오 썼네요.

    도시바가 신경 안쓰는 사이에. 인텔과 삼성이 어째요? ㅋㅋㅋ

    참고로. 플래시 메모리는 데이터의 읽기/쓰기 모두 페이지 단위(블럭) 로 진행됩니다.
    디램하고는 많이 다르죠.
  • 레벨 중령 1 술이 26.06.04 16:28 답글 신고
    90년대초반에 자율주행 만들놓은 한국은? 그냥 신기해 하기만 했을뿐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은 결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