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개그맨들은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지.
인두껍을쓴 짐승들임.
저것들 뽑아준것들은 다른나라 가면 굶어뒤진다 미련해서
500원 초코파이 유죄
아무런 기사도 없이 sns띡 올린걸 믿을수가 있늠?
다시 해야지
난 정청래당대표 되면 정말 개박살 낼줄알았다 ㅡㅡ 근데 이게뭐야?
응 세상에 부정 선거가 어딨어? ㅋㅋㅋ
용지 부족 해도 기껏해야 100명 수준인데 ㅋㅋ
응 영향 없어 ㅋㅋ
하더만 오늘 아침부터 부정선거다
재선거 다시 하자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이렇게죽을순없어 이 새끼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서울시 예산52조 원
전 세계 40위권 국가 수준에 해당.
즉, 서울시 하나의 재정 규모가 헝가리·핀란드·뉴질랜드 같은 국가 전체 예산과 맞먹는 셈.
낯빛이 족같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