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6.04 11:51 답글 신고
    뇌가 참 투명한 인간들임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4:17 답글 신고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6.06.04 14:40 신고
    @자귤드립 동의해유... 오세훈 유리한 지역서 투표 연장....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04 20:06 답글 신고
    뻔뻔한 새끼들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04 12:10 답글 신고
    내란 일으키고도 양심이 없지
  • 레벨 소위 1 신발265 26.06.04 19:12 답글 신고
    하루밤 꽁트 같은 헤프닝.
    개그맨들은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지.
    인두껍을쓴 짐승들임.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6.06.04 12:11 답글 신고
    세종대왕님이 저 미련한것들 개몽 시킬라고 한글을 창제 반포 하셨는데

    저것들 뽑아준것들은 다른나라 가면 굶어뒤진다 미련해서
  • 레벨 대위 3 무적해변팀부천74 26.06.04 12:17 답글 신고
    50억 퇴직금 무죄
    500원 초코파이 유죄
  • 레벨 이등병 노란우유 26.06.04 12:20 답글 신고
    이거 진짜는 맞음????
    아무런 기사도 없이 sns띡 올린걸 믿을수가 있늠?
  • 레벨 중령 3 크고빠른차 26.06.04 12:22 답글 신고
    닥치고 재선거하자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6.06.04 12:24 답글 신고
    재선거하자 왜?
    다시 해야지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2:25 답글 신고
    근데 이제좀 지친다 민주당 응원하고 싶어도 도대체 왜이렇게 약한거야

    난 정청래당대표 되면 정말 개박살 낼줄알았다 ㅡㅡ 근데 이게뭐야?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04 12:25 답글 신고
    그려 그냥 좀 닥치게해서 좋으네... 어차피 오세훈이는 구속
  • 레벨 대위 1 조르딕가암살자 26.06.04 12:25 답글 신고
    그건 민주당 지지자도 마찬가지 아닌가? ㅋㅋ

    응 세상에 부정 선거가 어딨어? ㅋㅋㅋ
    용지 부족 해도 기껏해야 100명 수준인데 ㅋㅋ
    응 영향 없어 ㅋㅋ

    하더만 오늘 아침부터 부정선거다
    재선거 다시 하자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04 12:28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이렇게죽을순없어 이 새끼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04 14:25 답글 신고
    에혀... 곧이 곧대로 이해하고 생각하고 내뱉는 네 능지가 참...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6.04 12:47 답글 신고
    투표다시하면 뒤집힐거같은데?ㅋㅋ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6.04 12:58 답글 신고
    서울 탈환 못한건 정말 크다,,
    서울시 예산52조 원
    전 세계 40위권 국가 수준에 해당.
    즉, 서울시 하나의 재정 규모가 헝가리·핀란드·뉴질랜드 같은 국가 전체 예산과 맞먹는 셈.
  • 레벨 중사 3 곰탱이건 26.06.04 13:09 답글 신고
    저건 누가봐도 재투표 해야함 공정하게
  • 레벨 중사 2 짱날땐고기앞으로 26.06.04 13:34 답글 신고
    김민수 아파 보이노? 눈이 큉한게.. ㅋㅋㅋ
  • 레벨 병장 천일홍 26.06.04 13:46 답글 신고
    무효소송도 걸고..부정선거 주징해야지..뭐하노?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04 13:51 답글 신고
    국힘: 저기가 왜 당선되었지? 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04 14:18 답글 신고
    서울은 재투표하자.
  • 레벨 훈련병 그람시의밤 26.06.04 14:44 답글 신고
    그래서 개표 일시중단 요청 했던거잖아요 결과를 떠나서 선거의 공정성을 지켜야 하니까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6.04 15:04 답글 신고
    서울 새끼들은 앞으로 부산 욕하지 마라.군생활도 좆도 못 하는 새끼들.
  • 레벨 대위 3 april 26.06.04 15:19 답글 신고
    장동혁 말이 맞습니다. 재투표를 해야지요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04 16:29 답글 신고
    둘이 참 잘어울려...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마라방 26.06.04 19:46 답글 신고
    당선무효...
  • 레벨 중령 3 둥이와백점신부 26.06.04 19:58 답글 신고
    예능신이 장동혁이를 따라다니는 거야 아니면 장동혁이가 예능신을 따라다니는 거야?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04 21:18 답글 신고
    오른쪽 멸치새끼는 드디어 저승사자 빙의됐나봄.
    낯빛이 족같아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6.06.04 21:55 답글 신고
    이맛에 국힘 보는중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04 22:28 답글 신고
    개쓰레기 인증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6.06.04 23:58 답글 신고
    서울사람들 대구 욕하지 말자
  • 레벨 대위 3 본방사수 26.06.05 08:30 답글 신고
    생각이란걸 안하고 지껄이다보니 매번 개소리만~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6.06.05 09:09 답글 신고
    이왕 이케된거 서울만 다시합시다
  • 레벨 소령 2 RS4Top 26.06.05 10:22 답글 신고
    언제 사라지냐 저것들 .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