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04 12:11 답글 신고
    세월호때 워낙 안좋은 얘기가 맣이 들려서요
    어떤게 진실인지는 모르겠네요
  • 레벨 상사 1 Hotfishgrill 26.06.04 13:15 답글 신고
    안좋은 애기가 많으면 진실을 알수 없는거??
    눈으로 보고도 헷갈리면 뇌가 우동사리 이고
    아니면 아예 관심이 하나도 없거나
  • 레벨 소위 2 오삼불백한상 26.06.04 12:39 답글 신고
    멋진 형님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04 12:47 답글 신고
    뻘건당 지지 하는 배우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6.06.04 15:27 답글 신고
    슬퍼요 교육세뇌가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6.05 06:07 신고
    그렇다고 범죄자 지지할수는 없자나요 토론회 다들 보고 찍으신거죠? 우리 박찬대시장님 정말 대단하시더라고요 ㅋ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6.04 15:52 답글 신고
    그래도 2천명을 살렸는데...1번이면 어떻고 2번이면 어떻습니다. 전한길 수준만 아니면 되죠....
  • 레벨 상병 제주기봉이 26.06.04 16:07 답글 신고
    넌 봉사활동 이라도 좀 하고 좌우 따져라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6.04 17:43 답글 신고
    어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코기리야 26.06.04 20:45 답글 신고
    선행에 색깔 구분은 일베나하는 짓거리가 아닌가요?
  • 레벨 하사 3 원룸100평 26.06.04 21:02 답글 신고
    염병하네 진짜 어휴 정치병환자
  • 레벨 원사 3 볶은콩나물 26.06.04 21:39 답글 신고
    그건 아쉽지만 그래도 많은 인원을 구조했으니 조금은 이해해드리죠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04 21:56 답글 신고
    뻘건당 지지하는 배우도 자기 목숨 걸고 2천명이나 살렸다..
    당신들은 어느당을 지지하며 무엇을 했는가?
    뻘건당 지지하는 정동남보다 무엇을 더 잘했는지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는 사람 있는가?
  • 레벨 중사 1 서울노들머슴남 26.06.05 01:30 답글 신고
    빨간당지지자는 사람으로 안보는구나
    다르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르 틀렸다고 생각하는구나
  • 레벨 대령 3 로사우라 26.06.05 02:37 답글 신고
    정치병 그것도 정신병이다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6.05 07:07 답글 신고
    파란당지지하는 배우에는 저런 의인없지?
    아맞다 학폭에 음주에 미성년 범죄에
    조진웅ㅎ
  • 레벨 대위 2 십삼초승천 26.06.04 12:50 답글 신고
    요즘은 미디어가 포장하기 나름의 시대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6.04 12:51 답글 신고
    썩열이 지지했던 사람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04 13:09 답글 신고
    박수
  • 레벨 소장 exorcist 26.06.04 13:15 답글 신고
    굿잡!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04 13:42 답글 신고
    이번에 박근혜 경호 하는것 같던데
  • 레벨 대위 3 MKII 26.06.04 15:44 답글 신고
    우리 집사람 이마에 뾰루지 날때마다 정동남이라고 놀렸는데...죄송합니다 다신 그러지 않겠습니다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6.04 16:13 답글 신고
    통성냥이 어디갔더라..
  • 레벨 중위 2 simplist 26.06.04 16:25 답글 신고
    멋진분
    오래 사시길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6.04 16:51 답글 신고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04 18:07 답글 신고
    저분때문에 엄마한데 등짝 많이 맞음.
    성냥불끄기하다 맞고
    동아전과 표준전과 찟다가 맛고
    ㅋㅋㅋ.
  • 레벨 병장 니미아미타불 26.06.04 18:09 답글 신고
    김씨돌 형님 보고싶네ㅠ
  • 레벨 원사 3 벌떡선전봇대 26.06.04 19:21 답글 신고
    쓰나미때 봉사가셔서 차후에 태국정부에서 감사하다 초청관공하고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이륙하자마자 응급환자 발생함.의사랑 간호사 찾고 여튼 정신없는 상황에 앞쪽 비즈니스에서 이마에 큰 점 있는분이 이코노미로 성큼성큼 걸어오심 날개옆 비상구석앞에 환자분 누워계시고 딱히 의료적으로는 해드릴게 없지만 계속 상태살피며 손발 주무르며 한국까지 5시간 날아옴.
    (난 바로앞 비상구석이라 다 듣고 다봄.쓰러지고 30분정도후 아주머니 정신은 돌아옴. 방콕으로 돌아가나 했지만 한국인 승무원왈 겁나 쏴서 인천으로 갈거라함.)
    도착할때쯤 아저씨께 엄지척 날리니 어깨 툭툭 치면서 씩 웃고 가심.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6.04 19:33 답글 신고
    이마에 점은 어릴 때부터 있었구나
  • 레벨 소위 2 아라꼬리별 26.06.04 21:13 답글 신고
    나와 다른 정당을 지지한다고 선을 긋는것도 아니라고 생각됨. 그럼 쓰레기짓을 다 하고 다니는데 지지 정당이 우리쪽으면 좋은건가 ?
  • 레벨 원사 3 헌드레드소울 26.06.04 22:42 답글 신고
    댓글을 보니 이 분 신념이 저와 마노이 디른 것 같네요
    그렇지만 배우님이 훌륭한 분임은 틀림없네요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6.05 02:30 답글 신고
    오우
  • 레벨 병장 낭만사냥꾼 26.06.05 06:46 답글 신고
    선행 좋아하네 변태 성욕자로 마사지샵에서 돈안주고 그짓 했다던데..
  • 레벨 상사 3 오만과편 26.06.05 07:46 답글 신고
    아드님과 친해서 집에도 가봤는데 검소하심
  • 레벨 대령 3 ssagunyo 26.06.05 07:53 답글 신고
    근데 윤어게인
  • 레벨 하사 3 으아바아아앙 26.06.05 08:15 답글 신고
    ㄹㅇ정치병자들 엄청 많구나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