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 이제 한강벨트 이제 반의 반토막 내보자!!
조회 18,830 |
추천 262 |
2026.06.04 (목) 12:26

자 !! 이제 한강벨트 이제 반의 반토막 내보자!!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내리면 내린다고 안 찍어줌
강남개돼지븨영싄셰끠덜..
할 말이 읎다
내리면 내린다고 안 찍어줌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부동산 개같이 올랐는데 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찍은 분들은
다 이재명 찍었던 분들 인가요? ㅋㅋㅋㅋㅋㅋ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이렇게죽을순없어 이 새끼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오르면 좋든데
강남개돼지븨영싄셰끠덜..
할 말이 읎다
정원오는 이재명이 픽 하는 바람에 급부상 했고 , 경선 거쳤고
김민석은 여론조사 후보에 올렸더니 급발진 격노했고 , 송영길은 필패이며
강훈식은 대통령이 내려보내야 가능한데 충청지사에도 안보냈는데 왠 서울 시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윤석렬이 되어 집값 떨어진게 사실이며 이재명되면서 집값 오른게 사실이고.
세후니는 지가 지정한 재개발을 고 박시장이 허가 했다고 무마 시키고는 다시 지가 허가 해주는 짓을 하고 있는데
세후니가 짒값 올려준적은 없어. - 그런데 왜? 이제 시장 됬으니 허가 내주는거 질질 끌꺼다. 다음 대선을 위해서
그때 대선에서 공약으로 속전속결로 재개발 재건축 허가 내준다로 하겠지.
다음은 대권 도전할것 같은데 세후니가 대통되면 집값 떨어지는건 당연한 순서.
개인적으로는 공중파 온라인 전에서 당했고 유튜버등 에서 밀렸고 개인전(지지자들의 위반 선타는 지지행동)에서
밀렸다고 본다. 결론은 돈에서 밀린것 같고 민주진영의 안일한 생각에서 밀린것 같다.
내가 두창이때 집팔았는데 5년내 최고점이었다
내리면 내려서 문제
그냥 표주기 싫은거자너
세훈아..강남에 큰거 하나 터트려줘라
그놈의 아파트값에 미래를 팔고있는놈들 영혼까지 탈탈 털려보게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