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28 답글 신고
    오르면 오른다고 안 찍고
    내리면 내린다고 안 찍어줌
    답글 3
  • 레벨 소장 지나가는한량 26.06.04 12:31 답글 신고
    내란당내란동조범 십셰후니를 찍고 자빠진
    강남개돼지븨영싄셰끠덜..
    할 말이 읎다
    답글 1
  • 레벨 대위 3 깨시민임 26.06.04 12:31 답글 신고
    어짜피 안찍어줄거 이제 보유세 카드 꺼내라~~ 눈치 보지말고 부동산 확실히 잡자~~
    답글 2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28 답글 신고
    오르면 오른다고 안 찍고
    내리면 내린다고 안 찍어줌
  • 레벨 상병 야기나나 26.06.04 12:54 답글 신고
    어차피 안찍을테니 걍 반의반의반토막내면됨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04 13:29 신고
    @야기나나 강추!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4:17 답글 신고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 레벨 소장 1923 26.06.04 12:28 답글 신고
    이유 중의 하나 맞죠..지난 대선에서도 대통령이 진 서울이고, 한강벨트 이남에서 진 상황과 동일
  • 레벨 대위 1 조르딕가암살자 26.06.04 12:30 답글 신고
    근데 찢재명 당선되고
    부동산 개같이 올랐는데 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찍은 분들은
    다 이재명 찍었던 분들 인가요?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04 12:31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이렇게죽을순없어 이 새끼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 레벨 대령 2 토착왜구멸종 26.06.04 13:43 답글 신고
    조르딕가암살자 ㅋㅋㅋ 헌터x헌터에 빠진 오덕인가.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6.06.05 05:48 답글 신고
    없이 사는구나
    오르면 좋든데
  • 레벨 소장 지나가는한량 26.06.04 12:31 답글 신고
    내란당내란동조범 십셰후니를 찍고 자빠진
    강남개돼지븨영싄셰끠덜..
    할 말이 읎다
  • 레벨 이등병 동그라미52 26.06.04 12:43 답글 신고
    ㅋㅋ강남에 못사는 이유,,,,
  • 레벨 대위 3 깨시민임 26.06.04 12:31 답글 신고
    어짜피 안찍어줄거 이제 보유세 카드 꺼내라~~ 눈치 보지말고 부동산 확실히 잡자~~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4 13:35 답글 신고
    집 없는 그지새끼들 ㅋㅋㅋ 화났노 ㅋㅋ
  • 레벨 대령 3 heaven21 26.06.04 12:31 답글 신고
    서울의 탐욕
  • 레벨 소령 3 이무 26.06.04 12:32 답글 신고
    광진구도 부동산 뽕맞은 것들 많아요. 한강 주변으로.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2:35 답글 신고
    2030 부동산 보유중인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집값방어픽을 함? 존나 성공해서 인서울해도 집 한채를 못사니까 내집마련 픽 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순 10년동안 재개발이 0건에 이전 지정구역도 싹 다 취소했는데, 정원오 뽑아서 도로박원순 4년을 보낼 빡통이 도대체 어디 있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값 올릴걸 기대하고 오세훈 뽑은게 아니라, 내릴걸 기대하고 찢재명 더듬당 정원오를 거른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04 12:36 답글 신고
    아니요 가족에게 큰 피해가 가면 됩니다. 오세바리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2:39 답글 신고
    헛소리
    정원오는 이재명이 픽 하는 바람에 급부상 했고 , 경선 거쳤고
    김민석은 여론조사 후보에 올렸더니 급발진 격노했고 , 송영길은 필패이며
    강훈식은 대통령이 내려보내야 가능한데 충청지사에도 안보냈는데 왠 서울 시장?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4 13:07 신고
    @LionRock 작성글 보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레벨 대위 3 눈소나무 26.06.04 12:38 답글 신고
    명바기때 그네때 짒값 안올랐고 문재인때 집값 올랐고

    윤석렬이 되어 집값 떨어진게 사실이며 이재명되면서 집값 오른게 사실이고.

    세후니는 지가 지정한 재개발을 고 박시장이 허가 했다고 무마 시키고는 다시 지가 허가 해주는 짓을 하고 있는데

    세후니가 짒값 올려준적은 없어. - 그런데 왜? 이제 시장 됬으니 허가 내주는거 질질 끌꺼다. 다음 대선을 위해서

    그때 대선에서 공약으로 속전속결로 재개발 재건축 허가 내준다로 하겠지.

    다음은 대권 도전할것 같은데 세후니가 대통되면 집값 떨어지는건 당연한 순서.

    개인적으로는 공중파 온라인 전에서 당했고 유튜버등 에서 밀렸고 개인전(지지자들의 위반 선타는 지지행동)에서

    밀렸다고 본다. 결론은 돈에서 밀린것 같고 민주진영의 안일한 생각에서 밀린것 같다.
  • 레벨 원사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4 12:42 답글 신고
    해외사냐?
    내가 두창이때 집팔았는데 5년내 최고점이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호봉 미끄럼방지 26.06.04 17:03 답글 신고
    이게 찐 소름 엘베에서 목례도 하기싫어짐
  • 레벨 중장 주제를알자 26.06.04 12:42 답글 신고
    구역질나는 서울것들 ㅉㅉㅉㅉ
  • 레벨 소위 3 트레저꿈 26.06.04 12:55 답글 신고
    국짐 정권이 살아있는 한 대한민국은 개발도상국 선진국 그 틈에서 영원히 벗어날 수 없다. 흉내는 내지만 더 이상발전할수가없거든.
  • 레벨 하사 2 Zziz 26.06.04 12:57 답글 신고
    찢갈이들은 뇌가 존재함?? ㅋㅋㅋㅋ 니들 문재앙이랑 찢재명 때문에 경기도로 쫓겨났잖아 부동산 개폭등해서 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6.06.04 13:04 답글 신고
    딱이거죠 뭐.딴거있나요.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04 13:08 답글 신고
    올리면 올려서 문제
    내리면 내려서 문제
    그냥 표주기 싫은거자너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04 13:18 답글 신고
    하여튼 강남이 제일 문제야..
    세훈아..강남에 큰거 하나 터트려줘라
  • 레벨 중사 2 jangun 26.06.04 13:26 답글 신고
    주식으로 배부르니 부동산도 다시 내놔라이거죠, 이기적인새기들
  • 레벨 일병 가불기 26.06.04 13:43 답글 신고
    2030이 뭔 돈이 있어서 부동산 때문에 오세훈을 찍음 말도 안됨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3:51 답글 신고
    그간 매국세력을 찍어서 손해본 적도 없고 민주정부는 보복도 하지 않으니까.
  • 레벨 병장 matzjang 26.06.04 13:52 답글 신고
    땅값? 그건 아닌거 같은데 20~30대 몰표가 원인인데 땅값운운들 하는지... 20~30대가 60~70대보다 더 몰표를 줬는데 ㄷ땅값으로 몰아가기는 좀 아닌듯 함
  • 레벨 중장 IAMFINE 26.06.04 13:52 답글 신고
    이 기회에 서울만 오세훈에게 전적으로 맡겨서 서울 집값 미친듯이 한번 올려보면 좋겠네..
    그놈의 아파트값에 미래를 팔고있는놈들 영혼까지 탈탈 털려보게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04 14:16 답글 신고
    재개발 재건축에 환장한 이들의 도시. 하루 빨리 수도를 대전으로 옮겨야할 가장큰 이유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4:18 답글 신고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04 14:21 답글 신고
    내 집값은 절대로 떨어지면 안되는데, 내가 구입할 예정인 집값은 무조건 또 떨어지기룰 바람.
  • 레벨 병장 lovelyiu 26.06.04 14:28 답글 신고
    내집값이라고 보기엔 집없는 2030들이 몰표를 줬죠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04 14:58 답글 신고
    그게 맘대로 안돼요.... 맘은 하고 싶어도...
  • 레벨 중령 3 보탑실리 26.06.04 15:04 답글 신고
    세후니 법으로 조지고 부동산 잡아야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