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륙 작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벅도 다시 장사 잘 된다면서요?ㅎㅎ 이게 나라냐
누가 나와서 과반을 먹을까요? 문재인? 명박이?
찾아보니 박근혜가 51이군요.. 대단합니다.
그럼 박근혜는 문제가 없어서 과반이였나요??
잘사는 나라는 전국민이 잘사는게 아니듯.. 어느정당이든 멍청한것들은 있을거고 그비율이 더 많은게 욕먹어요
누가 똥을 싸는 문제는 아니죠..
마지막으로 당신처럼 접근하면 예수나 석가가 후보로 나와도 씹을거리가 차고 넘칩니다.
지금 당신이 비난하는건 계엄치트키로도 과반 못먹은게 민주당 탓이고
그런 논리로 국힘이 똥을 싸고 민주당은 오줌을 지려도 되는게 아니라는거고.. 맞죠?
그럼 국힘은 잘해서 40프로먹을 먹었다는건가???
이나라는 40:40은 무조건 먹고 가는거고 나머지 20에 의해서 움직이는건데
결국 계엄으로도 40을 못움직이는게 민주당탓이라는 당신의 생각이 틀렸다는거잖어요
지능문제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럼 박근혜는 완벽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줌도 안지리고??
진지하게 할려다 박근혜에선 우찌 할수가 없네..
독재유지할라다 실패했던건 윤씨랑 닮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벅도 다시 장사 잘 된다면서요?ㅎㅎ 이게 나라냐
1을 찍든 2를 찍든 존중을 못할망정
경상도 욕할거면 인구 개많은 서울부터 욕쳐해야지
서울은?
강남3구는 경북보다 더한데?
이재명 대통령 임기 끝나면 제2의 윤석열이 나올겁니다
계엄때리고 나라 말아먹어도 또 40퍼센트 이상 찍어주는거 보고
상
도
개
색
긱
울
도
개
색
긱
아
니
냐
?
통일교 신천지 특검도 안해
내란청산도 안해..
기껏 한다는게 꼬맹이한테 오빠라 해봐~
선거가 코앞인데 합당하니마니
이잼때메 그나마 선전한건데
오늘 인터뷰에서 선거에서 이겼다면서 이잼 들먹이며 책임얘긴 없음
내가 누누히 얘기했었지 지난대선 득표율보라고...
그냥 하나걸러 한놈이 이찍임
우리가 약한건지
그들이 강한건지
우리가 변한건지
미스테리다
옛날보배는 강햇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