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34 답글 신고
    그것도 내란이후인데 저정도
    답글 6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2:38 답글 신고
    끄덕끄덕 정말 맞는말이네 1년지나면 다 잊는다고........이게 맞는말일줄이야..

    그리고 스벅도 다시 장사 잘 된다면서요?ㅎㅎ 이게 나라냐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R군 26.06.04 13:07 답글 신고
    그러니 대구가 그렇게 사는거야 화이팅해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34 답글 신고
    그것도 내란이후인데 저정도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6.06.04 12:36 답글 신고
    문재인 페미가 큰 몫을 했지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39 신고
    @상생의길 윤어게인들이 그렇게 생각하더리고요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2:37 답글 신고
    이딴 소리를 하니까 이재명이 내란심판 선거라는 개좆사기 프레임 들고도 과반을 못처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자들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는 생각은 도대체 몇 번 선거에서 좆같은 경험을 해야 들기 시작할까?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40 답글 신고
    국힘당은 문제 없고?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11 신고
    @깜빡이 국힘이 팬티에 똥을 싸지르면 민주당은 오줌까지는 싸질러도 된다고 생각하세요?
  • 레벨 소위 1 마장터3 26.06.04 12:44 답글 신고
    이잼이 집권하고 니가 좆같은 경험을 하고 있지는 않니?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11 신고
    @마장터3 좆같은 경험은 딱히 하진 않았는데 그냥 찢잼이 좆같은데요?
  • 레벨 원사 3 더레드 26.06.04 13:06 답글 신고
    12대 4인데?? 이게 과반이냐 아니냐??? 산수 못해???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10 신고
    @더레드 대선 이야기 한건데 머리 괜찮으세요?? 지선에 이재명이 출마했던가??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04 13:23 답글 신고
    내란심판으로 과반을 못먹은건 지능보다 이념이 먼저인 자들이 아직도 투표를 하기 때문이죠...
    누가 나와서 과반을 먹을까요? 문재인? 명박이?
    찾아보니 박근혜가 51이군요.. 대단합니다.
    그럼 박근혜는 문제가 없어서 과반이였나요??

    잘사는 나라는 전국민이 잘사는게 아니듯.. 어느정당이든 멍청한것들은 있을거고 그비율이 더 많은게 욕먹어요
    누가 똥을 싸는 문제는 아니죠..

    마지막으로 당신처럼 접근하면 예수나 석가가 후보로 나와도 씹을거리가 차고 넘칩니다.
  • 레벨 하사 3 보배하루 26.06.04 13:23 답글 신고
    지선말하다가 자기가 생각해도 바보같았나봐 갑자기 대선ㅋㅋㅋ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27 신고
    @보배하루 처음부터 대선 말한거였고, 지선 말할거였으면 찢잼픽 4명 다 떨어진거로 깠겠지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지선 여조만보면 15:1 생각하던 선거인데 거따대고 과반같은 소리를 왜하겠음? 어차피 두자릿수는 정해진거나 다름없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04 13:43 답글 신고
    입에 걸레를 물었네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47 신고
    @푸른하늘빛 거 이대남 좆같다는 소리를 자주 하길래 똑같이 좆 단어 까지는 해금한겁니다만?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04 14:00 답글 신고
    진짜 말 못알아들으면서 말만 많네요..

    지금 당신이 비난하는건 계엄치트키로도 과반 못먹은게 민주당 탓이고
    그런 논리로 국힘이 똥을 싸고 민주당은 오줌을 지려도 되는게 아니라는거고.. 맞죠?
    그럼 국힘은 잘해서 40프로먹을 먹었다는건가???

    이나라는 40:40은 무조건 먹고 가는거고 나머지 20에 의해서 움직이는건데
    결국 계엄으로도 40을 못움직이는게 민주당탓이라는 당신의 생각이 틀렸다는거잖어요
    지능문제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럼 박근혜는 완벽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줌도 안지리고??

    진지하게 할려다 박근혜에선 우찌 할수가 없네..
    독재유지할라다 실패했던건 윤씨랑 닮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2:37 답글 신고
    싹싹 긁어서 겨우 이겼는데 이번에는 '내가 최고 , 너희들은 눈깔아' 이랬으니 이길리가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2:38 답글 신고
    끄덕끄덕 정말 맞는말이네 1년지나면 다 잊는다고........이게 맞는말일줄이야..

    그리고 스벅도 다시 장사 잘 된다면서요?ㅎㅎ 이게 나라냐
  • 레벨 하사 3 레미도파 26.06.04 12:38 답글 신고
    서울도 걸러 왜 지방만...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04 12:44 답글 신고
    계엄군의 총에 맞기 전엔... 남의 일이라 여기고 둔감한 듯. 설마가 사람잡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4 13:35 답글 신고
    민주주의라면서요 ㅋㅋㅋ

    1을 찍든 2를 찍든 존중을 못할망정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사실이든아니든 26.06.04 12:46 답글 신고
    서울 상륙 작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뭐어어엉 26.06.04 12:48 답글 신고
    경상도는 무슨 서울은 왜 제외함?
    경상도 욕할거면 인구 개많은 서울부터 욕쳐해야지
  • 레벨 소장 그겨울바람이분다 26.06.04 12:48 답글 신고
    그럼 좀 더 잘했어야
  • 레벨 원사 3 더레드 26.06.04 13:07 답글 신고
    경상도 탓할꺼 없음 서울이 더 문제지 강남서초송파 부동산에 전부 미쳤음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04 13:29 답글 신고
    정은이가 미친척 강남에 포탄하나 드랍해줘야 집값이 내려올듯.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04 13:10 답글 신고
    왜 경상도만 탓할까?
    서울은?
    강남3구는 경북보다 더한데?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04 13:10 답글 신고
    서울은 부산 아래 ㅋ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12 답글 신고
    지역비하질 하는 거 보니깐 선거 왜 졌는지 다 나오는데 지들만 모르는게 웃기네 ㅋㅋㅋㅋ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4 16:04 답글 신고
    그르게요 ㅎㅎ
  • 레벨 중사 1 샷샷샷 26.06.04 13:22 답글 신고
    보배드림 ㅋㅋ 전라도애들만 모였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50 신고
    @한방쌔리 지역감정? 서울 경북 이대남 욕지거리나 하는 보배에서 지역감정???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6.04 13:29 답글 신고
    대구 경북에 악재가 터져서 대구시민, 경북 도민들이 내란당을 뼈에 사무치도록 원망하는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6.04 13:30 답글 신고
    긴장들 타세요..이번 선거는 엄밀히 따지자면 민주당이 패배한 선거에요 당선 유무와 상관없이 기본 3~40퍼씩 지지율 먹거나 소숫점으로 차이나는거 보면 답도 없음.


    이재명 대통령 임기 끝나면 제2의 윤석열이 나올겁니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04 13:33 답글 신고
    언론 때려 쥬겨야 합니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04 13:40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요 증말
  • 레벨 이등병 딱돔 26.06.04 13:47 답글 신고
    정말 대선결과보고 어이가 없고 황당했습니다.
    계엄때리고 나라 말아먹어도 또 40퍼센트 이상 찍어주는거 보고
  • 레벨 준장 아메리카누 26.06.04 13:52 답글 신고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4 16:06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마포촌놈 26.06.04 14:00 답글 신고
    저때 조국혁신당에서 후보 냈으면 잼프가 졌을수도 있었음...
  • 레벨 대위 1 쉘휄릭s 26.06.04 14:26 답글 신고
    당대표라는 작자가 사진찍기만 하러 다니다
    통일교 신천지 특검도 안해
    내란청산도 안해..
    기껏 한다는게 꼬맹이한테 오빠라 해봐~
    선거가 코앞인데 합당하니마니
    이잼때메 그나마 선전한건데
    오늘 인터뷰에서 선거에서 이겼다면서 이잼 들먹이며 책임얘긴 없음
  • 레벨 상사 2 뭐하고놀까 26.06.04 14:50 답글 신고
    처음부터 국민의 40%는 내란을 인정 안하고 있었음. 그래서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은 내란청산말고 다른 선심성 공약을 막던져야 했음. 대구 추내란처럼 테슬라공장을 유치하겠다는 식으로...어차피 우매한자들에겐 뻥공약이 잘먹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quakeF 26.06.04 15:36 답글 신고
    보배에 대경사람들만 욕하는새끼들있는데
    내가 누누히 얘기했었지 지난대선 득표율보라고...
    그냥 하나걸러 한놈이 이찍임
  • 레벨 이등병 podo38 26.06.04 16:43 답글 신고
    ㅇㅇ 보배도 먹혔음
    우리가 약한건지
    그들이 강한건지
    우리가 변한건지
    미스테리다
    옛날보배는 강햇는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