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똘순이럽 26.06.04 12:46 답글 신고
    이번선거 더 못가져온건 내란세력들 처벌 흐지부지 시간 오래끈게 크다

    속전속결로 존나 빨리 다 잡아들였어야함
    답글 0
  • 레벨 중장 FC바로쌀놈아 26.06.04 12:38 답글 신고
    지들끼리 숟가락 싸움질은 오지게 잘해요
    답글 3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04 12:38 답글 신고
    이거 팩트 씹선비들
    답글 0
  • 레벨 중장 FC바로쌀놈아 26.06.04 12:38 답글 신고
    지들끼리 숟가락 싸움질은 오지게 잘해요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4 12:44 답글 신고
    민주당 본질이 그건데 뭘 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원영적사고 26.06.04 13:04 답글 신고
    하두 문조털래유, 뉴이재명 거리며 갈라치기가 난무하길래 찾아봤습니다.


    - 문조털래유 언급하며 분탕치는 게시글 검색시 14일동안 45건
    https://www.issuelink.co.kr/community/listview/all/336/adj/_self/blank/%EB%AC%B8%EC%A1%B0%ED%84%B8%EB%9E%98

    - 뉴이재명 언급하며 분탕치는 게시글 14일동안 223건
    https://www.issuelink.co.kr/community/listview/all/336/adj/_self/blank/%EB%89%B4%EC%9D%B4%EC%9E%AC%EB%AA%85

    누가 갈라치기 하고 누가 분탕치고 있는지 명확하게 보여주는데
    조털천지 지지자들 거짓말에 속지 맙시다.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04 12:38 답글 신고
    이거 팩트 씹선비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닉네임이살아있다 26.06.04 12:47 답글 신고
    그러게나 말이쥬. 조지리가 당선되어야 이잼의 가면을 쓴 가짜 민주당을 박살내고 진정한 민주당혈통인 문꼴오소리로 회귀할 수 있었는데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04 12:51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이렇게죽을순없어 이 새끼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04 13:12 답글 신고
    3등이 2등한테 줘야지
    조국이 침 발라놨냐?
    그리고 정확히 말해 1찍이 아니고 9찍이다. 3찍인가?
  • 레벨 상병 토나와나와 26.06.04 13:55 답글 신고
    민주당 지지자들이 왜 다른당을 찍나요?
  • 레벨 병장 Azoomma 26.06.04 14:02 답글 신고
    지랠 조국이 그렇게 외친 한동훈이있는 부산으로 출마하는게 맞지않냐?
  • 레벨 대위 1 닉네임이살아있다 26.06.04 12:45 답글 신고
    처벌은 커녕 내란 내란 노래를 처부르면서 정작 행동은 특검 괴랄한놈 추천해놓고 성과도 없는데 이에 대한 문제제기도 없음. 이래서 내로남불이라하고 위선자들이라 욕하는거지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04 12:45 답글 신고
    리언주와 리박덕분에
  • 레벨 병장 폴라포도맛 26.06.04 13:55 답글 신고
    털어준이랑 털시민 때문에
  • 레벨 하사 3 언성어썸원 26.06.04 14:01 신고
    @폴라포도맛
    ㅇㅇ 친석계 이간질을 너무 늦게 짚음
  • 레벨 병장 폴라포도맛 26.06.04 14:08 신고
    @언성어썸원 친석계는 또 뭐임??ㅋㅋㅋ
    겸손교회에서 또 지령내려옴??
    털보한테 뇌 위탁하고 살면 삶이 나아짐?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똘순이럽 26.06.04 12:46 답글 신고
    이번선거 더 못가져온건 내란세력들 처벌 흐지부지 시간 오래끈게 크다

    속전속결로 존나 빨리 다 잡아들였어야함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6.06.04 12:46 답글 신고
    조희대 사법부 발목이 크다.
  • 레벨 중사 2 뭐어어엉 26.06.04 12:49 답글 신고
    잘못하고있는건 사실인데 3권분립을 똥으로아십니까..
  • 레벨 준장 WVIP 26.06.04 12:53 답글 신고
    정말 이번에 실망스러웠네요
    특히 평택을...그냥 국힘에 떠먹여줘? 조국당에 한자리 정도 양보해도 될걸...욕나오네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4 12:56 답글 신고
    정의당의 길을 가면서 민주당 표 가져가는 정당한테 왜 양보를 해야되죠? 조국당이 전 지역구에서 민주당스럽게 화끈하게 민주당 팍팍 밀어주면 안 되요? 님은 조국당 지지자세요?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04 13:53 신고
    @아르유베다 울산에서도 양보 받고 경남에서도 양보 받고 민주당은 왜 소수정당에게 양보하고 희생하라고만 하지요. 내란당 제대로 처벌하지도 못하면서 울산에서도 조국당 사타했고 했는데 민주당 이런거 때문에 이번선거에서 광역단체장은 민주당 찍어 줬지만 비례는 진보다 찍었는데 다음에는 지역선거도 민주당 찍을수 있을지 모르겠네
  • 레벨 병장 폴라포도맛 26.06.04 13:58 답글 신고
    아니 조국은 사면 못받으면 징역도 못탈출하고 양보 못받으면 의원도 못하냐??
    5쌍둥이 임산부도 이런 특혜는 못받겠다.
    조국이 대선??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04 15:07 답글 신고
    그냥 딴지가서 조국 띄워주기하고 노세요. 왜 보배와서 갈라치기 합니까?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7 20:07 답글 신고
    그놈이그놈이다/ 님이 지지하는 정당이나 신경쓰세요. 민주당 일은 민주당 지지자들끼리 알아서 할게요.
  • 레벨 병장 모든게궁금쟁이 26.06.04 12:54 답글 신고
    민새욕 해야죠...
  • 레벨 원수 무궁화의눈물 26.06.04 12:55 답글 신고
    서울을 다시 내주는 수박들땜에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2:56 답글 신고
    맞음...이게 선거로 싸울 일이냐고요
    그렇다고 국힘당 찍어주는 국민들은 또 뭐냐고요
  • 레벨 원사 1 맘모스70 26.06.04 13:03 답글 신고
    이번 기회에 제2의 아낙엽파들 걸러내는 수단으로 잘 이용해야겠죠...문재인대통령때 걸러진 이 낙엽파 들처럼...또 걸러야겠지요...그래서 다음번 총선때는 200석 이상 가져와서 개헌도 쫌 씨게 하구요,.,.크게 봅시다....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04 13:05 답글 신고
    정청래는 관두고 뉴스공장 브리핑 타임 아나운서나 하시길.
    턱괴고 삐딱하게 앉아서 반말 비스므리하게 하는 털보한테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진행 잘하두만...
  • 레벨 하사 1 과적인생 26.06.04 13:06 답글 신고
    혁신당 합당 불발 될때부터 알아봤다 이파탄 날껄..

    지들 밥그릇때문에 대의를 그릇치는거지... 김민새와 이언주가 주범이지..

    무능한 지도부 탓하기엔 그들의 준동이 너무 컷다..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4 13:17 답글 신고
    어처구니 없네. 이재명 대통령 국정파트너인 총리를 까고잇네. 정당 떠나있는 사람한테. 김민석이 당대표에요???????? 선거 지휘 누가 햇어요??????????? 솔직히 말하세요. 님 조국당 지지자 맞죠?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04 13:21 신고
    @아르유베다
    제네 본진 가봐요. 김민석 까는거를 넘어 정치 못하게 하겠답니다. 전투종교적이에여.
    총리가 김용남 평택에 공천했답니다. ㅋㅋㅋㅋ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04 13:54 신고
    @아르유베다 내부 총질 누가했는지는 민주당 당원이면 다 아는거 아닌가? 2분뉴스 한번 바봐요
  • 레벨 병장 폴라포도맛 26.06.04 13:59 답글 신고
    딴지일베.겸손교회 뒈져라 진짜.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7 20:08 답글 신고
    그놈이그놈이다/ 내부총질 하건 뭘 하건 님이 지지하는 정당이나 신경쓰세요. 민주당 일은 민주당 지지자들끼리 알아서 할게요. 님이나 2분 뉴스 많이 보고 님 지지하는 정당으로 가세요.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6.04 13:09 답글 신고
    화살을 제대로 겨냥해라 다들.. 정청래를 욕할께 아니다. 대가리 빻은 이찍사찍 새끼들이 많기 때문에
    내란쓰레기들 법집행도 어렵고 선거도 이렇게 힘든거지

    법조계 카르텔은 오래 곪아 왔잖아..


    정청래는 아군으로써 일하는데 필요한 사람이다. 누가 잡았더라도 선거는 쉽지 않았어
    이재명 대통령 대선때도 빨간당 십쓰레기 찍어준 새끼 많았다이가

    힘을 모아야한다. 일을 해낼수 있는 인물들포함해서
    아군들 욕하지마라..


    대가리 빻은 이찍사찍 씹쌔끼들이 힘이 좀 만 약했어도.. 당연한 이런 선거가 이처럼 힘들진 않을꺼다
    서울이고 대구고 부산이고 간에..

    우리가 힘을 합쳐 싸워야할 상대는 내부 칼질이 아니다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19 답글 신고
    오빠라고 불러보란놈이 선거를 더 어렵게 만들었다 생각은 안드시나?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6.04 13:21 신고
    @KALgrad 이찍사찍은 닥치고 끄지라 임마.. 어디서 말걸로 지랄이고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4 13:22 답글 신고
    선거 이따구로 치르고도 정청래를 옹호하네. 오세훈땜에 열받아 죽겟는데.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3:41 답글 신고
    으메 무서버라 커뮤니티에서 댓글다는거도 통제하고 내 마 무습다;;;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6.04 14:30 신고
    @KALgrad 어디서 대가리 똥찬새끼들이 말걸고 있어 디질라고.. 손가락 꺾어뿔라마
  • 레벨 병장 폴라포도맛 26.06.04 14:01 답글 신고
    조국한테 그말을 했어야지
    지가 진짜 민주당이라는 개좃소리 해대면서 내부총질한게 조국이잖아
  • 레벨 이등병 KALgrad 26.06.04 14: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슨그륵끆으쁠르므~~~ 꺾어봐 꺾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04 13:20 답글 신고
    작년 당대표 선거 때 "청래형 SNS~~"하면서 맨날 여론조작했던 그 알바쉑히들.... 아오...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4 13:24 답글 신고
    박찬대가 강선우 의원 건으로 말한 걸 가지고 박찬대만 줄기차게 욕한 곳이 여기 보배였죠. 박찬대 말이 맞앗는데.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6.04 13:26 답글 신고
    시건방 떨고 전부 다 가져올수 있을거란 착가속에 살다가 뒤통수 존나 쎄게 쳐 맏고
    지금 뻣어 있음...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04 13:26 답글 신고
    전당대회 출마하느라 지선 준비는 뒷전이었음
    아 진따 ㅜㅜ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04 13:38 답글 신고
    애들은 야당일때만 일함
  • 레벨 원사 2 뜬다 26.06.04 13:41 답글 신고
    정청래가 문제다.
  • 레벨 이등병 딱돔 26.06.04 13:41 답글 신고
    그것도 그렇지만 내란당을 뽑아주는 사람이 저렇게 많다는것도 어이없고 슬픔
  • 레벨 상사 2 p51d 26.06.04 13:47 답글 신고
    판검사들이 다 풄어줄데
  • 레벨 상병 느린바람2 26.06.04 13:52 답글 신고
    민주당이 좋아서가 아니라 국짐이 싫어서 .... 차악을 선택할 뿐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04 13:58 답글 신고
    전당 대화에 때문에 총리직 사퇴하고 후임 총리 물망에 오를 사람들 이론 거론되고. 전당대회에 당 대표되고 차기 대권 후보로 나갈려고 어찦; 2년후 총선끝나면 다시 당 대표 갈릴텐데 이낙연이 어떻게 분탕질 쳤는지 뻔히 알면서 구태를 못버리네 에라이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4:24 답글 신고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 레벨 상병 느린바람2 26.06.04 14:36 답글 신고
    민주당 좋은것이 아니라
    국힘이 더 싫을뿐
  • 레벨 병장 개잠수 26.06.04 16:27 답글 신고
    국짐을 찍을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이 민주당을 찍기는 하지만...
    원래 민주당은 국짐이랑 싸움질 하는거보다 내부분열에 특화된 당이라서 역시나 이번에도 변함없이 잘해주었음.
    국짐은 그래도 나라 팔아먹어도 찍어주는 쇠기둥보다 단단한 지지자들이 있지만 민주당은 그냥 철새 수준인데 그마저도 관리가 안되니 옆에서 국짐이 어부지리로 낼름 얻어 먹는거임~ 선거 끝나면 니잘내잘 하면서 민주당끼리 싸워대는 꼴은 죽기전까지 봐야할 듯 싶음. 다음 총선 대선 안봐도 비디오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