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유베다 울산에서도 양보 받고 경남에서도 양보 받고 민주당은 왜 소수정당에게 양보하고 희생하라고만 하지요. 내란당 제대로 처벌하지도 못하면서 울산에서도 조국당 사타했고 했는데 민주당 이런거 때문에 이번선거에서 광역단체장은 민주당 찍어 줬지만 비례는 진보다 찍었는데 다음에는 지역선거도 민주당 찍을수 있을지 모르겠네
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국짐을 찍을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이 민주당을 찍기는 하지만...
원래 민주당은 국짐이랑 싸움질 하는거보다 내부분열에 특화된 당이라서 역시나 이번에도 변함없이 잘해주었음.
국짐은 그래도 나라 팔아먹어도 찍어주는 쇠기둥보다 단단한 지지자들이 있지만 민주당은 그냥 철새 수준인데 그마저도 관리가 안되니 옆에서 국짐이 어부지리로 낼름 얻어 먹는거임~ 선거 끝나면 니잘내잘 하면서 민주당끼리 싸워대는 꼴은 죽기전까지 봐야할 듯 싶음. 다음 총선 대선 안봐도 비디오임.
속전속결로 존나 빨리 다 잡아들였어야함
- 문조털래유 언급하며 분탕치는 게시글 검색시 14일동안 45건
https://www.issuelink.co.kr/community/listview/all/336/adj/_self/blank/%EB%AC%B8%EC%A1%B0%ED%84%B8%EB%9E%98
- 뉴이재명 언급하며 분탕치는 게시글 14일동안 223건
https://www.issuelink.co.kr/community/listview/all/336/adj/_self/blank/%EB%89%B4%EC%9D%B4%EC%9E%AC%EB%AA%85
누가 갈라치기 하고 누가 분탕치고 있는지 명확하게 보여주는데
조털천지 지지자들 거짓말에 속지 맙시다.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이렇게죽을순없어 이 새끼 부계정입니다 ㅋㅋㅋ
조국이 침 발라놨냐?
그리고 정확히 말해 1찍이 아니고 9찍이다. 3찍인가?
ㅇㅇ 친석계 이간질을 너무 늦게 짚음
겸손교회에서 또 지령내려옴??
털보한테 뇌 위탁하고 살면 삶이 나아짐?ㅋㅋㅋㅋ
속전속결로 존나 빨리 다 잡아들였어야함
특히 평택을...그냥 국힘에 떠먹여줘? 조국당에 한자리 정도 양보해도 될걸...욕나오네
5쌍둥이 임산부도 이런 특혜는 못받겠다.
조국이 대선??ㅋㅋㅋㅋ
그렇다고 국힘당 찍어주는 국민들은 또 뭐냐고요
턱괴고 삐딱하게 앉아서 반말 비스므리하게 하는 털보한테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진행 잘하두만...
지들 밥그릇때문에 대의를 그릇치는거지... 김민새와 이언주가 주범이지..
무능한 지도부 탓하기엔 그들의 준동이 너무 컷다..
제네 본진 가봐요. 김민석 까는거를 넘어 정치 못하게 하겠답니다. 전투종교적이에여.
총리가 김용남 평택에 공천했답니다. ㅋㅋㅋㅋ
내란쓰레기들 법집행도 어렵고 선거도 이렇게 힘든거지
법조계 카르텔은 오래 곪아 왔잖아..
정청래는 아군으로써 일하는데 필요한 사람이다. 누가 잡았더라도 선거는 쉽지 않았어
이재명 대통령 대선때도 빨간당 십쓰레기 찍어준 새끼 많았다이가
힘을 모아야한다. 일을 해낼수 있는 인물들포함해서
아군들 욕하지마라..
대가리 빻은 이찍사찍 씹쌔끼들이 힘이 좀 만 약했어도.. 당연한 이런 선거가 이처럼 힘들진 않을꺼다
서울이고 대구고 부산이고 간에..
우리가 힘을 합쳐 싸워야할 상대는 내부 칼질이 아니다
지가 진짜 민주당이라는 개좃소리 해대면서 내부총질한게 조국이잖아
지금 뻣어 있음...
아 진따 ㅜㅜ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국힘이 더 싫을뿐
원래 민주당은 국짐이랑 싸움질 하는거보다 내부분열에 특화된 당이라서 역시나 이번에도 변함없이 잘해주었음.
국짐은 그래도 나라 팔아먹어도 찍어주는 쇠기둥보다 단단한 지지자들이 있지만 민주당은 그냥 철새 수준인데 그마저도 관리가 안되니 옆에서 국짐이 어부지리로 낼름 얻어 먹는거임~ 선거 끝나면 니잘내잘 하면서 민주당끼리 싸워대는 꼴은 죽기전까지 봐야할 듯 싶음. 다음 총선 대선 안봐도 비디오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