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저거 정치하면 안됨
너무 무능하고 이미지정치만 잘함
속빈강정임
살면서 진보당이 민주당 바지끄댕이 잡고 늘어지면서 선거 하는거 첨봄!!!!
결과론적으로 조국 평택에서 국힘2중대 역활 충실히 한것 밖에 안됨!!!!!!
그리고 조국당 지들이 민주당 주인행세 하는 것도 참 꼴갑임!!!!!!!!!!!!!
아주 그로테스크한 집단이고
난 저 머저리 인간들한테 절대 표안준다!!!!!!!!!!!!!
내란정국에 민주당 보다 더 열인한 사람들이다. 민주당이 연대를 잊은게 아니라. 일반국민들이 잊었구나. 그럼 이번선거에 조국 찍은 사람이 죄다 조국당 지지자라 생각하는가? 당원이 표심으로 나타내는건 단순히 해당행위로 치부될게 아니라, 당차원에서 심각하게 고민해야할 숙제였다.
나는 친명이야! 근데 표는 민주당 안 줄거야! 이게 말이 되나?? 당대표가 후원회장인데도 그래도 민주당 안 찍는다고?? 이 사람들은 민주당 지지자 맞나?? 지금도 이런데, 이재명 대통령 힘빠지면 돌아설 사람들 같은데?? 가면을 벗고 더이상 친명이라는 말은 하지 말기를...
아직도 조국탓만하니.....
조국의 미숙함을 탓하는 건 그럴수 있다치자
용남이가 민주당스런 후보는 아니었잖아
평택도, 서울도, 부산북갑도 달성도.......
우리 민주당 모두의 패배입니다.
너무 무능하고 이미지정치만 잘함
속빈강정임
살면서 진보당이 민주당 바지끄댕이 잡고 늘어지면서 선거 하는거 첨봄!!!!
결과론적으로 조국 평택에서 국힘2중대 역활 충실히 한것 밖에 안됨!!!!!!
그리고 조국당 지들이 민주당 주인행세 하는 것도 참 꼴갑임!!!!!!!!!!!!!
아주 그로테스크한 집단이고
난 저 머저리 인간들한테 절대 표안준다!!!!!!!!!!!!!
니인생 퇴출이답이아니고????
조국은 조로남불에 범죄자 일가 수장이라서 비호감인 거임.
조국 낙선한 건 진짜 천만 다행이더라
김용남을 후보로 내보낸게 잘못이지
대부업으로 돈 벌 수 있죠, 그럼 정치는 말아야죠
선거판에 항상 하는 말이 있죠..
선거는 최고의 선택을 하는 제도가 아니라 최악을 걸러내는 제도라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