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불꽃슈터정대만 26.06.04 12:00 답글 신고
    이러니 선거를 지지
    아직도 조국탓만하니.....
    조국의 미숙함을 탓하는 건 그럴수 있다치자
    용남이가 민주당스런 후보는 아니었잖아
    평택도, 서울도, 부산북갑도 달성도.......
    우리 민주당 모두의 패배입니다.
    답글 8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1:55 답글 신고
    사채업자, 땅투기, 폭행, 성범죄자 변호한 놈을 물어뜯었다고 말하는 뉴박놈들... ㅋㅋㅋ
    답글 2
  • 레벨 원사 3 쑤알턱 26.06.04 11:57 답글 신고
    분탕질ㅋㅋㅋㅋㅋ
    답글 2
  • 레벨 하사 3 Jin5678 26.06.04 15:59 답글 신고
    조국 저거 정치하면 안됨
    너무 무능하고 이미지정치만 잘함
    속빈강정임
    살면서 진보당이 민주당 바지끄댕이 잡고 늘어지면서 선거 하는거 첨봄!!!!
    결과론적으로 조국 평택에서 국힘2중대 역활 충실히 한것 밖에 안됨!!!!!!
    그리고 조국당 지들이 민주당 주인행세 하는 것도 참 꼴갑임!!!!!!!!!!!!!
    아주 그로테스크한 집단이고
    난 저 머저리 인간들한테 절대 표안준다!!!!!!!!!!!!!
  • 레벨 상사 2 거부거부기 26.06.04 16:23 답글 신고
    민주당이 군소 정당 자리 할예해서 연합정당으로 가야지 민주당 독주는 정치발전에 도움 안됨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04 20:02 답글 신고
    내란정국에 민주당 보다 더 열인한 사람들이다. 민주당이 연대를 잊은게 아니라. 일반국민들이 잊었구나. 그럼 이번선거에 조국 찍은 사람이 죄다 조국당 지지자라 생각하는가? 당원이 표심으로 나타내는건 단순히 해당행위로 치부될게 아니라, 당차원에서 심각하게 고민해야할 숙제였다.
  • 레벨 하사 3 하이젠버그 26.06.04 16:12 답글 신고
    안타깝다. 조국에 대한 전방위적 불호, 무지성적 비호감을 어찌할꼬...ㅠ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04 16:29 답글 신고
    조국은 정계 퇴출이 답입니다.
  • 레벨 소위 3 콧물나와 26.06.05 05:40 신고
    @뽀잉훈
    니인생 퇴출이답이아니고????
  • 레벨 중위 1 원영적사고 26.06.05 02:29 답글 신고
    무지성은 조국과 털보를 떠 받드는 신도들이고
    조국은 조로남불에 범죄자 일가 수장이라서 비호감인 거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스푼 26.06.04 16:22 답글 신고
    최욱 너도 줄 잘서라. 조국 빨다가 골로 가지 말고. 김용남 낙선한 건 조금 아쉬운데,

    조국 낙선한 건 진짜 천만 다행이더라
  • 레벨 원사 2 벤츠앓이 26.06.04 16:30 답글 신고
    게시글 읽...아니다 패쓰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04 16:51 답글 신고
    나는 친명이야! 근데 표는 민주당 안 줄거야! 이게 말이 되나?? 당대표가 후원회장인데도 그래도 민주당 안 찍는다고?? 이 사람들은 민주당 지지자 맞나?? 지금도 이런데, 이재명 대통령 힘빠지면 돌아설 사람들 같은데?? 가면을 벗고 더이상 친명이라는 말은 하지 말기를...
  • 레벨 원사 3 썩려라빵으로가즈아 26.06.04 18:31 답글 신고
    조국은 원래 민주당 사람이나 마찬가지다
    김용남을 후보로 내보낸게 잘못이지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04 18:45 답글 신고
    안티 조국 티난다.
  • 레벨 상사 3 16비트목탁소리 26.06.04 20:48 답글 신고
    법적 판결만으로 조국이 결코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해도, 과연 김용남은 조국보다 깨끗할까?

    대부업으로 돈 벌 수 있죠, 그럼 정치는 말아야죠

    선거판에 항상 하는 말이 있죠..

    선거는 최고의 선택을 하는 제도가 아니라 최악을 걸러내는 제도라고~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6.06.05 10:06 답글 신고
    검찰개혁하다 멸문지화당했는데 조롱하는것들은 뒤가있는것들이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