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딜레마 존에서 황색불 진입했고
정지선 넘고 도로 중앙 쯤에서 적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호 받은 유턴 차량과 사고가 났는데 제 과실이 어느정도 될까요..ㅜㅜ 첫사고라 여쭙니다
조회 597 |
추천 0 |
2025.07.08 (화) 11:24

정지선 넘고 도로 중앙 쯤에서 적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호 받은 유턴 차량과 사고가 났는데 제 과실이 어느정도 될까요..ㅜㅜ 첫사고라 여쭙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담부턴 안전하게 타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