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종은 로얄엔 필드. 헌터 350
시흥에서 인천까지 왕복 50키로 올 시내 주행 이면
너무 먼 거리 인가요?
조회 1,010 |
추천 0 |
2025.08.04 (월) 17:48

기종은 로얄엔 필드. 헌터 350
시흥에서 인천까지 왕복 50키로 올 시내 주행 이면
너무 먼 거리 인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다만, 눈과 비 그리고 덥고 추움에 취약하니까 출퇴근을 위해선 '경차'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바이크는 레저용으로.
왕복 50 정도면 그리 오렵지 않을겁니다
다만 날씨의 영향을 많아 받음으로 우천이나 추위등에 대한 대비는 꼭 필요하겠죠
저는 왕복 30키로 시간은 30분 남짓 소요됩니다
시내주행의 피로도도 함께 각오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의외로 재미집니다.
오토바이 출퇴근이라면 힘들지 않을것같습니댜. 다만 안전운전하시구요.
자전거로 50키로 요~~ ㅠ
대단 하십니다~~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