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5.08.05 19:09 답글 신고
    바이크를 좋아하면, 거리는 상관없을 거 같아요.

    다만, 눈과 비 그리고 덥고 추움에 취약하니까 출퇴근을 위해선 '경차'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바이크는 레저용으로.
  • 레벨 이등병 몽코치라이더 25.08.06 09:15 답글 신고
    답변 감사 합니다~
  • 레벨 이등병 삘이와 25.08.10 13:22 답글 신고
    오토바이 출톼근자입니다
    왕복 50 정도면 그리 오렵지 않을겁니다
    다만 날씨의 영향을 많아 받음으로 우천이나 추위등에 대한 대비는 꼭 필요하겠죠
    저는 왕복 30키로 시간은 30분 남짓 소요됩니다
    시내주행의 피로도도 함께 각오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의외로 재미집니다.
  • 레벨 이등병 몽코치라이더 25.08.12 10:46 답글 신고
    성의 있는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탐슨 25.08.15 18:16 답글 신고
    자전거로도 50키로 출퇴근 해보았는데
    오토바이 출퇴근이라면 힘들지 않을것같습니댜. 다만 안전운전하시구요.
  • 레벨 이등병 몽코치라이더 25.08.17 11:59 답글 신고
    와~
    자전거로 50키로 요~~ ㅠ
    대단 하십니다~~ 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