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토바이를 처음 사서 퇴근후 부업으로 배달을하고있는데
갑자기 레버(?) 스위치(?) 중앙에있는게 안돌아가네요...?
설명을 참..못해서 동영상까지 찍었는데 뭐가 문제인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조회 486 |
추천 0 |
2025.08.26 (화) 17:19

우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토바이를 처음 사서 퇴근후 부업으로 배달을하고있는데
갑자기 레버(?) 스위치(?) 중앙에있는게 안돌아가네요...?
설명을 참..못해서 동영상까지 찍었는데 뭐가 문제인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