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02 10:32 답글 신고
    개소리. 그럼 전기차는 왜 만드냐? 페라리 타는 이유가 급가속. 실용성 따문에 타냐?

    12기통의 감성과 폭발력, 배기음 때문에 타지.
    답글 3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02 10:32 답글 신고
    개소리. 그럼 전기차는 왜 만드냐? 페라리 타는 이유가 급가속. 실용성 따문에 타냐?

    12기통의 감성과 폭발력, 배기음 때문에 타지.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6.02 11:03 답글 신고
    전기차가 아니라 자율주행 얘기인데?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2 11:05 신고
    @위대한대한국인 그니까 그렇게 따지면 전기차는 왜 만드냐 이 소리예요

    아이덴티티 얘기임
  • 레벨 원사 3 BBoBBaJJang 26.06.02 17:01 답글 신고
    맞아요. 전기차 만들고, led로 덕지덕지 발른 순간부터 페라리랑. 중국차랑 다른게 하나도 없어짐 ;;;

    기존상태에서 하이브리드 정도 까진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건 뭐....

    페라리 전기차 살바엔, 성능좋고 기능좋고 훨씬 미래적인 전기차들이 얼마나 많은데.
    물론 돈도 없지만 ;;
  • 레벨 대위 3 동물의제국 26.06.02 10:38 답글 신고
    역시 입 터는건 페라리가 짱~ 어차피 대새에 따를 거면서 이빨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2 10:55 답글 신고
    어차피 주고객층은 따로 있으니 뭐...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6.06.02 10:56 답글 신고
    그 철학은 맘에 드는데 차는 왜? BYD 보다 못생기면 어뜩하지?
  • 레벨 대위 3 복수의땜텅이 26.06.02 10:57 답글 신고
    그러기엔 이번에나온 전기차는 넘 못생김..
  • 레벨 소위 1 뭉게뭉게구름 26.06.02 11:04 답글 신고
    안만드는게 아니라 못만드는거겠지..;;
  • 레벨 중위 2 MSG 26.06.02 11:11 답글 신고
    뭐 어차피 페라리 고가 라인 차 가지고 있는 사람이 그 차 하나 달랑 가지고 있을 리는 없으니.. 그냥 운전의 재미를 느껴보고 싶을 때 이걸 타고 편의를 느끼고 싶을 때는 또 그에 맞는 차를 사서 타면 되니...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6.02 11:29 답글 신고
    얘네 suv도 안만든다 하더니 푸로산게 만든거 아님???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2 19:06 답글 신고
    짐차 ㄷ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02 11:30 답글 신고
    유럽새끼들.. 설레발은 못믿음..

    내연기관 퇴출 부르짖더만 판매량 떨어지고 점유율 밀리니 다시 디젤 생산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02 11:42 답글 신고
    자율주행은 데이터가ㅜ필요하지.... 페라리엔 없어 그게.... 여우가 포도가 시어서 안먹는다고 정신승리 하는 이솝우화 딱 그거임
  • 레벨 대위 2 기라등등 26.06.02 11:47 답글 신고
    저러다가 똥쭐타면 자율주행 사서 쓰겠지..
  • 레벨 대위 2 개나소나너나타라 26.06.02 12:08 답글 신고
    전현직 F1 드라이버의 주행데이터로 학습시키고 그걸 서킷에서 구현하게 한후
    운전석에서 드라이버를 선택하게하면 영혼이라도 팔아서 살듯...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6.02 12:27 답글 신고
    어차피 니들은 못타는걸 어쩌고저쩌고 말들이많어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02 13:18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웅이이야 26.06.02 16:24 답글 신고
    나중에 자율주행 넣을려면 1억 이럴거 같은데..ㅋ
  • 레벨 중령 2 pzio 26.06.03 11:49 답글 신고
    페라리 .. 창렬스럽네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03 17:11 답글 신고
    엔진없는 페라리는 뭔데? 그게 페라리냐? 돈없어서 못사구만.
  • 레벨 상사 1 슈퍼맨삼둥이 26.06.03 20:09 답글 신고
    페라리가 기아EV6한테 3번 경주해서 3번 다 따이는 유튜브보니

    페라리 왜 사나싶더라...................
  • 레벨 소장 Veloce 26.06.04 07:32 답글 신고
    페라리는 그냥 엔진 차로 사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