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펠트 25.09.01 19:36 답글 신고
    아직도 이런 인간들이 있나 .백주대낮에 주먹을 쓰는 이런건 금융치료받아야 한다
  • 레벨 소위 1 황진상 25.09.01 19:58 답글 신고
    이건 고소 넣고 ㅇㅅㅈ 가야죠
  • 레벨 중위 2 별딱지 25.09.01 19:59 답글 신고
    바이크 앞에 있는데 밟아버리고 주먹 날라오길래 놀라서 그랬다
  • 레벨 상병 조월 25.09.01 19:59 답글 신고
    미쳤구만 한문철도 안보나 운전중인 운전자 폭행하면 ㅈ되는데
  • 레벨 하사 2 스킨십 25.09.01 20:09 답글 신고
    저른 쓰레기들 못배우고 부모도 관심없는 애새끼라 저렇게 자람!!
    올바른 가정에서 자랐다면 아무리 화가 머리끝까지나도 절대 남에게 저런짓안합니다
    그리고 저런놈들 특징이 지보다 약하다싶으면 어깨 힘줌!!
    일명 머저리 찐따중 최상급이죠!! 벌금낼돈도 없는 일명 하루살이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5.09.01 20:27 답글 신고
    으휴 ㅋㅋㅋ 세상물정 모르노 넌 끝났어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5.09.01 20:35 답글 신고
    운전자 폭행하면 가중처벌 됨.
    꼬라지를 보니까.
    돈도 없어서 겨우 마런한 오도방을 타는듯.
    칮.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5.09.01 20:50 답글 신고
    졷되길
  • 레벨 대위 1 진짜용자지 25.09.01 20:52 답글 신고
    아이고, 젊어 보이는데 펀치 몇 번으로 고생길을 여는구나.
  • 레벨 대령 3 선플달기 25.09.01 21:25 답글 신고
    대한민국 최하류인생 딸배.
  • 레벨 대위 1 니민 25.09.01 21:29 답글 신고
    sm들이 좀
    화를 부르긴 하지
  • 레벨 원사 2 트린담이와 25.09.01 21:33 답글 신고
    적어도 뭔 상황인지는 알고 욕하자.
    난 중립!!!
  • 레벨 하사 2 걸어서멀리 25.09.01 21:33 답글 신고
    난 이상하게 르노 하고 쌍용0.4톤 트럭하고는 안맞아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5.09.01 21:38 답글 신고
    ㅋㅋㅋㅋ돈많구나
    그래도 너 생각보다 더 힘들꺼야
  • 레벨 상사 1 바다남자109 25.09.01 21:47 답글 신고
    우리동네앞이네;;;
  • 레벨 대위 3 StormH 25.09.01 21:49 답글 신고
    얼굴 맞자마자 놀라서(?) 악셀 밟아 오토바이 들이받고 갓길쪽 들이 받은 후 병원 누으면 어찌되나요?
    그렇게 하고 싶은데?
  • 레벨 소장 보오배애들 25.09.01 21:52 답글 신고
    경찰은 저런것도 쌍방이라고 할까??
  • 레벨 원사 1 꽃식이 25.09.01 21:53 답글 신고
    하이바 잡고 땡겨서 창문올리뿌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naver211 25.09.02 02:49 답글 신고
    알면 좀 안기어나왔으면..
  • 레벨 대위 3 블랙호크다운 25.09.02 10:18 신고
    @naver211 오토바이 혐오 예비살인자가 안기어나오는게 정상 아니냐?
  • 레벨 대위 3 믹스커피달다 25.09.02 07:10 답글 신고
    광분하는거 보니 이것도 딸배네
  • 레벨 대위 3 블랙호크다운 25.09.02 10:25 신고
    @믹스커피달다 글 못읽어? 예전에 취미로 탔다는게 무슨뜻인지 모르는거지? 지나가는 배달종사자한테는 시비걸 용기는 없고 여기서 혐오질이야?
  • 레벨 대위 2 오빠는호갱님 25.09.01 22:09 답글 신고
    오토바이 팔아서 합의금 줘야겠네
  • 레벨 중위 3 싱그러운아침햇살 25.09.01 22:12 답글 신고
    하하하 순간을 못 참고 주먹질에 빨간줄이네
    ..어떤식이던 폭행은 형사 처벌이고 그 형량도 세던데
  • 레벨 상사 1 그대나를위해 25.09.01 22:17 답글 신고
    오토바이 피해자 -> 가해자가 되는 순간.
  • 레벨 대위 3 드라이브곰돌이 25.09.01 22:26 답글 신고
    주먹질 좆나 찐따같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저리가라이새이야 25.09.01 22:41 답글 신고
    오토바이 각개합니다 당근 곧 올라오겠네 합의금 드래곤볼 모아야되서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5.09.01 22:55 답글 신고
    앞 상황이 없는데 욕을 하더라도 알고 욕 해야 하지 않나?
    아무리 오토바이 이미지가 안 좋아도 그렇지
    주먹질 했다고 좋아라 하는 건 무슨 개소리야?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5.09.01 23:01 답글 신고
    보베드림 존나웃긴게 몇일전에 여자죽인거에 그럴만했다고 옹호하던새끼들이 오토바이 운전자에는 또 전후사정할거없이 오토바이 운전자폭행은 무조건 나쁘다네 ㅋㅋㅋ 진짜 수준떨어져서 ㅋ
    오토바이 주차선 여혐 여경 공무원 발짝 버튼있냐?
  • 레벨 소령 3 시바사키가쿠 25.09.01 23:23 답글 신고
    딸배 및 오도방 타는 새끼들은 특유의 피해의식이 있음
    아 덤으로 내로남불도 추가요
    두발달린것만 타면 지랄들이네
  • 레벨 소령 3 startand 25.09.01 23:26 답글 신고
    여기 수준 참 또라이 뭐하나 걸렸다 하면 그냥 앞뒤안보고 씹고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더럽고 저질스러운 수준 하고는…..
  • 레벨 중사 3 Mr수 25.09.02 06:14 답글 신고
    베뎃 추천수만 얼마나 샹놈들이
    많은지 알수 있죠
  • 레벨 원사 2 게리슨유격대 25.09.02 08:55 답글 신고
    정답. 딱 요즘 게시판 수준...
  • 레벨 하사 2 호오온다아아 25.09.02 00:20 답글 신고
    얼마전, 오도방 타고가는데(3차선) 옆차선(2차선)차가 밀고들어와 깔려죽을뻔했습니다. 띠띠"했지만 뭉개버릴 기세로 밀고들어와서 진짜 황당하고 화났지만,, 블박이없어서 신고를 못했넹..
  • 레벨 소장 명존세 25.09.02 00:36 답글 신고
    와 댓에 폭력을 옹호하네
    폭력 못참는것은 정신병일 가능성있음
    어렸을때 아부지가 어머니 패는 집안인건가
    아니면 못배운 딸배스러움인건가
  • 레벨 소위 2 didne 25.09.02 02:48 답글 신고
    지역별로 딸배헌터 차출하면 볼만할듯 ㅋㅋ
  • 레벨 소위 3 맨식스 25.09.02 03:45 답글 신고
    제가 후진 주차하려다 골목길 막았다고 오토바이한테 저거 당해봤거든요.
    완전히 막은것도 아니고 반쯤 막아서 오토바이가 차 뒤로 돌아가면 되는데, 그게 싫어서 시비를 틀더라구요.
    쟤네들 딱 시작부터 욕과 주먹질입니다.
    그냥 쌓인 분노 푸는거더라구요.
    도망갈때 영상 조심해라~ 하니까 차량 블박 없는 방향으로 돌아서 도망가던데.
    cctv가 있었다는.
    전과자 만들어 줬으니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울화가 치밀어 점점 더 폭력적이 되겠죠.
    쟤네들은 그런 인생입니다.
    가뿐하게 보복운전 신고.
  • 레벨 대령 1 메모의기술 25.09.02 04:24 답글 신고
    비겁한 놈
    지혼자 헤드기어쓰고!!
  • 레벨 병장 진월인 25.09.02 05:36 답글 신고
    시동 안꺼진 차의 운전자를 치다니...
    빵에서 쉬다올라 그러나...
  • 레벨 중사 3 윤설난영 25.09.02 07:01 답글 신고
    보배 아재들은 주짓수 관장이 여자 때린건 무죄 줘야 한다면서요 이중성 개쩌네 ㄷㄷ
  • 레벨 대위 3 파워손 25.09.02 08:40 답글 신고
    보배서 무죄 주장한거 캡처본좀 올려봐요!!
    일베와 햇갈리신듯 ㅋ
  • 레벨 중사 3 윤설난영 25.09.03 07:07 신고
    @파워손 유머 게시판에서 주짓수로 검색해보세요 ㅋ 님이 그렇게 사랑하는 보배아재들이 어떤모습인지
  • 레벨 소위 3 나은채은아부지 25.09.02 07:47 답글 신고
    무거운 처벌 받기를.....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09.02 07:47 답글 신고
    운전 x까치 하면 맞아야 되는겨.예전 처럼 운전 뭣 까치 하는애들과 주먹질 하면서 싸우고 싶다.지들이 운전 하면서 뭘 잘못 했는지 몰라
  • 레벨 대령 3 보비보비부비비 25.09.02 08:25 답글 신고
    문 창문 닫은채로 112 눌러서 처벌해달라 하시면 협박죄로 처벌 가능합니다. 손에 뭘 들었으면 특수협박.
  • 레벨 대령 1 아방이제네시스 25.09.02 08:34 답글 신고
    서로 양보운전해라 그럼 저런일도 없다
  • 레벨 상사 2 안성김씨 25.09.02 08:53 답글 신고
    현지인입니다... 시골이라 차도 그렇고 오토바이도 그렇고 양쪽다 운전 뭐같이 하는 동네입니다. 폭력은 절대 있을수 없는일입니다. 보행자도 거의 반건달 수준이라 안성에서 운전은 조심해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clubber 25.09.02 08:56 답글 신고
    예전에 도로에서 삽으로 차 뒷유리 치다 파편 튀어서 실명한 사람 생각나네..
  • 레벨 대위 3 VANTED 25.09.02 09:17 답글 신고
    저 라이딩장갑 보호대있을건데 특수폭행 안되려나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5.09.02 10:57 답글 신고
    몇년동안 벌어서 주먹질 한번에 다 털어 넣었네
  • 레벨 소위 2 블박구함 25.09.02 15:50 답글 신고
    나 같으면 오토바이 밀어버렸다. 오토바이 운전자의 주먹질의 위협을 느껴 도망가다 그랬다고 하면 오토바이 변상 안 해줘도 됨. 나는 자차로 해결.
  • 레벨 소위 3 뉴스포트징 25.09.02 15:52 답글 신고
    경찰좀 불러주시고 영상좀 넘겨 주시면 딱인데~
  • 레벨 대위 1 해저드 25.09.02 16:41 답글 신고
    나이먹고 주먹은 체육관에서 사용하는거임


    저 사람 인생 하드코어 시작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