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obaedream/)
제보 내용]
실시간 안성입니다. 무슨 일로 폭행까지...
토요일 오후 2:47,
경기도 안성에서 오토바이와 차량 간 다툼 중
오토바이 운전자가 차량 운전자를 주먹으로 먼저 폭행하는 장면입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 폭력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절대 맞서지 말고 안전 확보가 최우선입니다.
대처 요령
- 절대 창문을 열지 마세요
- 즉시 차량 문을 잠그고 112 신고
- 안전한 장소로 신속히 이동 (흉기 사용으로 확대될 위험이 있습니다)
인스타 댓글들:
-벌금에 합의금 폭탄 맞겠네요 요즘은 폭력으로 해결하면 큰일납니다
- 보복운전 운전자폭행은 징역 나올수 있음 바이크운전자는 인생하드모드 가는거임
- 배달 라이더는 아닌것으로 보이는데 대부분 저런 정황상 보면 차가 무리하게 끼어들거나 하면서
위협을 느낀 오토바이와 분쟁인거 같은데..주먹이 나가는 순간 가해자 피해자는 바뀌는거임





































뒤지면 더 좋고 ㅋㅋㅋ
올바른 가정에서 자랐다면 아무리 화가 머리끝까지나도 절대 남에게 저런짓안합니다
그리고 저런놈들 특징이 지보다 약하다싶으면 어깨 힘줌!!
일명 머저리 찐따중 최상급이죠!! 벌금낼돈도 없는 일명 하루살이다
꼬라지를 보니까.
돈도 없어서 겨우 마런한 오도방을 타는듯.
칮.
화를 부르긴 하지
난 중립!!!
그래도 너 생각보다 더 힘들꺼야
그렇게 하고 싶은데?
..어떤식이던 폭행은 형사 처벌이고 그 형량도 세던데
아무리 오토바이 이미지가 안 좋아도 그렇지
주먹질 했다고 좋아라 하는 건 무슨 개소리야?
오토바이 주차선 여혐 여경 공무원 발짝 버튼있냐?
아 덤으로 내로남불도 추가요
두발달린것만 타면 지랄들이네
더럽고 저질스러운 수준 하고는…..
많은지 알수 있죠
폭력 못참는것은 정신병일 가능성있음
어렸을때 아부지가 어머니 패는 집안인건가
아니면 못배운 딸배스러움인건가
완전히 막은것도 아니고 반쯤 막아서 오토바이가 차 뒤로 돌아가면 되는데, 그게 싫어서 시비를 틀더라구요.
쟤네들 딱 시작부터 욕과 주먹질입니다.
그냥 쌓인 분노 푸는거더라구요.
도망갈때 영상 조심해라~ 하니까 차량 블박 없는 방향으로 돌아서 도망가던데.
cctv가 있었다는.
전과자 만들어 줬으니 지금 이 순간에도 어디선가 울화가 치밀어 점점 더 폭력적이 되겠죠.
쟤네들은 그런 인생입니다.
가뿐하게 보복운전 신고.
지혼자 헤드기어쓰고!!
빵에서 쉬다올라 그러나...
일베와 햇갈리신듯 ㅋ
저 사람 인생 하드코어 시작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