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간호사 앙주 25.09.15 14:26 답글 신고
    우리 동네 애들인 줄 알았네
  • 레벨 대령 3 에헤ㅋㅋ 25.09.15 14:30 답글 신고
    뉘집 개 새 키들인고
  • 레벨 원사 2 밥디 25.09.15 14:34 답글 신고
    촉법 이젠 없애던가 수정 좀하자 애새끼들이 "나 촉법이야 건들지마" 라고 씨부리는 세상이 말이되나
  • 레벨 원사 1 msmat 25.09.15 14:49 답글 신고
    제명에 못살겠네
  • 레벨 중사 3 극멸 25.09.15 15:00 답글 신고
    염병떠네 진짜ㅋㅋ
  • 레벨 소위 2 천마대룡검 25.09.15 15:03 답글 신고
    에휴 교육의 중요성.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5.09.15 15:06 답글 신고
    웅 조만간 임자만나. 걱정마 계속해보면 답을 알꺼야.ㅋ...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5.09.15 15:10 답글 신고
    제발 차에 치어 뒤지길 빈다
  • 레벨 소위 3 똬르 25.09.15 15:12 답글 신고
    맨날 저래놓고 훈방조치만 하니 애들이 말을 듣겠냐;;;
  • 레벨 상병 그늘가리기 25.09.15 15:19 답글 신고
    어린 애들이 좀 잘모했다고 덤프로 쓸어버리네 하는 인간들이나 그거 추천하는 인간들이나... 쓰레기 같은 것들...
  • 레벨 소위 2 약공장 25.09.15 15:20 답글 신고
    존만한 딱따구리 새끼들이 세상 무서운줄 모르네
  • 레벨 하사 1 초록2021 25.09.15 15:22 답글 신고
    임자 만나서 일찍 요단강 건널 아이들 이네요^^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09.15 15:30 답글 신고
    요런 싸가지 없는 놈에 xx들!!!
  • 레벨 중위 2 voidstar 25.09.15 15:34 답글 신고
    시부랄것들이 쳐 맞으며 크질 않으니 무서운 게 없지...
  • 레벨 중위 1 빨간이불 25.09.15 15:48 답글 신고
    동네 맘카페에서도 이문제로 학부모들끼리 싸워서 지랄발광을 하더만...
    또 3일 전 x마트 에브라데이 실내에서 소리치며 달리고,싱싱카타고 아이들이 놀아도 말릴 생각없던 아줌마도 생각나네.... 콩콩팥팥!!
    배방에 아파트 단지 생기고 한동안은 살기 좋은 동네였는데 어느순간 이런 동네로 전락해버렸네...
  • 레벨 상사 2 꿈이한량 25.09.15 15:51 답글 신고
    빨리 디져라. 좀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5.09.15 15:55 답글 신고
    애들끼리도 금수저 흙수저 나누더만 급차이가 저렇게 나는건가? ㅋㅋ
  • 레벨 원사 2 힙내자힘 25.09.15 16:04 답글 신고
    내가 배방읍에 거주하고 있는데 어른보다는 중3 이나 고1 짜리 애들이 조지는게 더 효과가 클껍니다....하...진짜 부끄럽네요
  • 레벨 중장 펫러브 25.09.15 16:06 답글 신고
    국민신문고로 교육청 민원 올리는것도 방법.
  • 레벨 병장 좋아유소주 25.09.15 16:10 답글 신고
    전국에서 모인 진상들이 낳은애들이야?
  • 레벨 대장 기름진얼굴 25.09.15 16:11 답글 신고
    우리동네는 아니네
    내가 다 밀어버렸거든요
  • 레벨 이등병 결단력부족 25.09.15 16:13 답글 신고
    문제는 이넘들 하는 말과 행동이 더 가관입니다. 근처 건물에 자전거타고 무단 출입해서 옥상으로 엘베타고 올라가서 전속력으로 내려오고 난리 칩니다. 그래서 잡아놓고 애기하려고 팔을 잡고 애기하니 성추행으로 그자리에서 112에 신고를 하더군요
    그러고서는 옆에서 짝다리짚고 턱괴고 앉아서 히죽거립니다.
    여기서 한술 더 떠서는 출동한 경찰이 아이들 편이 되어 누가 성추행했니? 하고 묻는데 이게 정상적인 상황인가요?
    경찰은 오히려 잘못한 아이들을 감싸는 행동을 하더군요 그래서 문득드는 생각이 아 이 아이들 몰려오면 그냥 경찰에 신고를 계속해야되는구나 그래야 내가 안다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 아이들 생각하시는것보다 겁이 없고 행동에 거침이 없습니다.
  • 레벨 중장 펫러브 25.09.16 09:43 답글 신고
    성추행???? ㄷㄷㄷ
    육은영 선생님 초대해드려야될려나...ㄷㄷ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5.09.15 16:40 답글 신고
    뉘집 자식분들인지..
    안쳐맞으면 저렇게 되는걸
    몸소 실천해주네요
  • 레벨 원사 3 초육 25.09.15 16:41 답글 신고
    어짜피 조만간 뒤질애들
  • 레벨 중사 3 한도제 25.09.15 16:45 답글 신고
    점점 한국은 중국화 되가는듯
  • 레벨 소장 내란수괴뚝배기 25.09.15 16:50 답글 신고
    조만간 자라니 밤중에 뺑소니로 뒈졌다는 소식들려오겠네
  • 레벨 소위 3 별나르니 25.09.15 16:56 답글 신고
    그냥 밟고 지나가죠... 어차피 사람새끼들 아닌거 같은데...
  • 레벨 상사 3 원사 25.09.15 17:08 답글 신고
    엄마랑 24시간만 유치장서 있다가 나오면 저런 짓거리 다시는 못하지요.
  • 레벨 대위 3 운전50만킬로 25.09.15 17:14 답글 신고
    우리나라 판사가 멍청한 이유..

    소위 촉법소년을 형사벌하지 않는 이유는

    아이가 실수로 저지른 잘못으로 인해 미래를 포기하지 않게 하기 위해 선처하는 것이 법 취지인데

    판사들은 글자그대로 읽어서

    촉법이니까 무조건 형사벌 안줌!! 이렇게 해버리니

    판사를 AI로 바꿔도 무방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거임.
  • 레벨 상병 청춘을돌려다오 25.09.15 17:14 답글 신고
    사형이 시급하다.
  • 레벨 상사 2 이거슨차다 25.09.15 17:36 답글 신고
    김진성이 동네네 터가 안좋아 터가
  • 레벨 원사 3 도라애무몽 25.09.15 18:07 답글 신고
    미래 딸배지망생인듯
  • 레벨 원사 3 분홍법사 25.09.15 18:09 답글 신고
    인도경찰처럼 말안들으면 몽둥이로 개패듯이 패야함
  • 레벨 소위 2 황금감시 25.09.15 18:13 답글 신고
    잔차는 어디서 타든 본인이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저도 잔차를 탄지 약 30년이 다 되어가는데 잔차 타다 접은 사람들 대다수는 사고난 후 입니다...
    재네들 부모가 저 영상을 본 다면 열에 아홉은 잔차를 부셔버릴것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09.15 18:27 답글 신고
    점저엄~~~~~
  • 레벨 상병 육단풀악셀 25.09.15 18:53 답글 신고
    아오 집앞이네.....중앙 3차 앞같은데....세상 무서운지 모르고 에휴
    ....창피하다 ㅠ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09.15 18:56 답글 신고
    이런,,부모맘고생무지 하겠군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5.09.15 19:00 답글 신고
    겁나 쳐 맞아야함
  • 레벨 중사 3 최박사 25.09.15 19:01 답글 신고
    눈갈에띄어바라.
    보험처리는없다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5.09.15 19:04 답글 신고
    저건 부모가 처맞아야
  • 레벨 중사 2 바람쪼 25.09.15 19:05 답글 신고
    콘돔의 중요성..
    저런거 낳고 좋다고 했겄지
  • 레벨 원사 3 본드c 25.09.16 08:10 답글 신고
    부모개 년 놈들이 개랑 해서 낳은 거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5.09.15 19:07 답글 신고
    뒤지기 전까지는 알수가없지 ㅉ
  • 레벨 중위 2 골려드림 25.09.15 19:14 답글 신고
    밀어버리고싶다 증말
  • 레벨 하사 2 부스타라이터 25.09.15 19:27 답글 신고
    쳐맞아야지요.평생 절뚝거리고 침질질흘리면서 살아봐야 정신차립니다.
  • 레벨 중사 2 정신의연금술 25.09.15 19:29 답글 신고
    말로 하면 어줍잖은 말대꾸로 말씨름이나 하려고 하고

    약해보이면 더 기고만장하고

    말없이 그냥 귀방맹이 뒤져라 후리는게 젤 나은데...

    참... 잃을게 많은 어른이 되니

    굳이 내가 나서야 되나 싶은 생각도 있고

    예전에야 아이들 어긋나는거 아무 어른이나 바로 잡아 주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던 일들이

    고소,고발에 합의금을 요구하니 참... 어찌해야 하나 싶다
  • 레벨 상병 명동달러 25.09.16 01:13 답글 신고
    내 마음과 일치하네요
  • 레벨 소령 3 맥스킹 25.09.15 19:48 답글 신고
    철부지들
  • 레벨 원사 3 오금죽돌이 25.09.15 19:54 답글 신고
    나때만해도 초등학생은 중학생이 관리하고, 중학생은 고등학생이 관리하고.. 그냥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건방지면 동네 윗세대한테 쳐 맞았음 그리고 집에 가면 부모님한테 또 쳐 맞고.. 선생은 아예 그냥 몽둥이를 들고 다님

    폭력 물론 나쁘지 근데 일반 훈육을 전부 막아버리면 어쩌자는 겨.. 어릴때 안고치면 인생이 망가짐 그리고 저런건 맞아야 고쳐짐
  • 레벨 대위 3 몬소린겨 25.09.15 19:58 답글 신고
    귓방망이 그립네
  • 레벨 중위 3 코한보따리 25.09.15 20:01 답글 신고
    학생부에서 맞아 가며 크던 시절이 그립네. 그 땐 개념 이라는게 있었는데.
  • 레벨 소위 1 해무린 25.09.15 20:09 답글 신고
    부모님들 관심 가져주세요.
    훅 갑니다.
  • 레벨 소위 1 보베씨레기청소중 25.09.15 20:54 답글 신고
    아들 골로가기전에 부모들 애들
    교육좀 시키세요ㆍ
  • 레벨 병장 슝슝아빠 25.09.15 20:10 답글 신고
    부모가없나?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9.15 20:20 답글 신고
    러시아 형님들이면 부담없이 밀고 갈텐데...
  • 레벨 소위 3 Nicat 25.09.15 20:23 답글 신고
    사격연습 ㄱ?
  • 레벨 중위 3 라이딩12 25.09.15 20:24 답글 신고
    아산 동네 수준 알잖아?
  • 레벨 원수 Saramim 25.09.15 20:26 답글 신고
    저걸 줘 패서 교육시킬수없는 법이 개같다
  • 레벨 대위 1 밥사드림 25.09.15 20:31 답글 신고
    쌍노무 새끼들이 커서 뭐될려고... 에효...
  • 레벨 중사 2 차도리74 25.09.15 20:50 답글 신고
    부모들보고 배우는거 아냐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5.09.15 20:50 답글 신고
    그 암살범 살던데랑 이찍들이 몰린데.
  • 레벨 소위 1 눈녹아봄오듯 25.09.15 20:54 답글 신고
    저러니 여성친구들에 기어드러가지
  • 레벨 원사 2 차사야되는데 25.09.15 21:14 답글 신고
    신분확인이 되지 않는 상황이니 일단 잡아서 유치장에 잡아넣고 부모 오면 부모 개쪽 준다음에 풀어주고 손배청구해야지.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5.09.15 21:19 답글 신고
    저기는 경찰들이 문제임.킥보드부터 픽시자전거 단속을 안함.
  • 레벨 중령 2 아첨햇살 25.09.15 21:22 답글 신고
    민주당아... 일좀 해라.. 촉법 안없앨꺼냐?
  • 레벨 이등병 검정차싫다 25.09.15 21:28 답글 신고
    배방 문제 많네요 얼마전 무면허 택시사고도 그쪽 아니었던가요? 그동네 교육이 잘못된건지 부모가 잘못된건지...하...촉법 없어질때도 된거 같은데요...애들이 인지하고 범죄에 악용하면 없어져야 할 법이 아닐까요?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5.09.15 21:32 답글 신고
    저동네 자체가 저런듯...기집애들이 내친구가 선생할때 쉬는 시간에 성희롱하던 것들만 들어봐도 빼박 교육이 ㅈㄴ 망한 동네
  • 레벨 대위 3 돼지토끼 25.09.15 21:35 답글 신고
    아가 니 뺨에 모기가 있다 내가 잡아줄께 모기는 빠르니깐 내 손도 빨라야 혀 이 꽉 물어
  • 레벨 소위 3 할수있다뭘 25.09.15 21:37 답글 신고
    요새 애들 매가 없어서 겁이 없음
    선생도 지 못 때리고 어쩔수 없는거 아니까
    막나가고
    주변 어른들도 마찬가지

    그밥에 그나물
  • 레벨 상병 썩사마 25.09.15 21:53 답글 신고
    잘못한것도 맞고 부모가 문제인것도 매우 맞는말이고 처벌도 당연히 받아서 다시는 안그래야 될것도 전부 맞는말인데,
    꼭 애들을 죽여야 하나요? 만약 내자식이 저렇게 자전거를 탔는데 어떤 트럭이 밀어버려서 전부 죽었다면 그때도 잘못했으니까 죽어야지... 트럭은 잘못없어 라고 말할수 있는 부모가 있는지 여기서 죽으라고 댓글 단 분들은 과연 그럴수 있는지 반문하고 싶네요. 이건 어른들 잘못이고 부모를 포함 주변어른들이 제대로 교육해서 다시는 그러지 못하게 해야되는데 못난어른들이 문제네요.
  • 레벨 하사 3 푸루1004 25.09.15 22:18 답글 신고
    죽어야 된다는것은 심한말이지만
    어른들 잘못이라는것은 옛날이야기에요..
    애들도 알거 다 압니다
    법이 쌔져야 되요
    미국처럼..
  • 레벨 중사 3 구야롱묵찌빠 25.09.15 23:19 답글 신고
    어느동내나 저런양아지 몇몇 존재하긴 하죠나이를 떠나 그냥 양아치임ㅋ
    20대 되면 달라져요? 놉 그냥 어른이된 양아치ㅋ
  • 레벨 훈련병 람스마밍 25.09.15 23:26 답글 신고
    하.. 이자식들 어제 제 차 앞뒤에서 알짱거리다가 노란색 점멸 신호에 서행하는데 지들 진로 방해했다 생각했는지 차에 침뱉어서 열받아서 창문 열고 쳐다보니 눈을 부릅뜨면서 핸드폰 꺼내더니 차 번호판 찍어감요 ㅋㅋㅋㅋㅋ 저 저들 팸에 블랙리스트 등극됐어요~ 진짜 다시 만나면 스트라이크 치고싶다....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5.09.16 00:20 답글 신고
    삼청교육대 부활이 필요해보입니다
  • 레벨 원사 2 트린담이와 25.09.16 04:50 답글 신고
    저기 이재명대통령 암살범 동네 아니냐ㅋ
    동네 터가 별론가...
  • 레벨 대위 3 VANTED 25.09.16 06:12 답글 신고
    저런거 생기부에 다 남겨서 대학갈때 영향있게 만들어야됨
    그래야 부모들이 단속함
  • 레벨 대령 3 뿔휘 25.09.16 06:16 답글 신고
    웬일로 단속이 되었네 ㅋㅋ
    그래봐야 좆법들인데 뭐
  • 레벨 대위 1 베터리 25.09.16 07:03 답글 신고
    대전 도안동에도 자주 출몰해요
  • 레벨 상사 1 djeje0OHebwc 25.09.16 07:47 답글 신고
    피임의 중요성
  • 레벨 상사 2 이글아이2 25.09.16 07:59 답글 신고
    얼굴공개
    부모나 그자식다 공개로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5.09.16 08:13 답글 신고
    저중에 하나 뒤져야
    다신 안할텐데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5.09.16 08:14 답글 신고
    자식새끼 가정교육을 어떻게 하길래
    애새끼들이 저모양이냐ㅉㅉ
    나중에 커서 강력 범죄자될 애새끼들 ㅉㅉ
    커서 내집마련 걱정 없것다.
    꼬라지 보아하니, 감빵이 느그들 집 일거니까
  • 레벨 원사 2 내몸속김숙희 25.09.16 08:23 답글 신고
    제발 모지리들아 콘돔이나 피임좀 해서 저런것들도 안나오게 하면 안될까?
  • 레벨 원사 2 강당골 25.09.16 08:50 답글 신고
    배방.. 제정신 아니네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5.09.16 09:17 답글 신고
    부모들은 뭐하니....
  • 레벨 병장 추락하는독수리 25.09.16 09:32 답글 신고
    박아도 물어주기 없기
  • 레벨 대령 1 o김차사o 25.09.16 09:36 답글 신고
    부단히 노력해서 부디 객사 해다오.. 건투를 빈다 .
  • 레벨 대위 1 닥풀이 25.09.16 09:37 답글 신고
    아이들이 저러는데도 제대로 교육 시키지 않는 부모를 아동 학대 . 방임으로 형사 처벌해야 합니다.
  • 레벨 하사 1 꼬꼬팬더 25.09.16 10:09 답글 신고
    천안 백석동에도 비슷한 무리들 있던데 어린애들 법적 조치가 제대로 안들어가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바로 소년원 보내고 유치장 보내고 벌금 금융치료 시작하면 과연 계속 늘까요? 이야기하면 안듣습니다 괜히 문제될까 피해가게 되고
  • 레벨 병장 Sisiiii 25.09.16 10:13 답글 신고
    옆동네 사는데 비비탄총 쏘러 가야겠네요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5.09.16 10:23 답글 신고
    저 애들이 세상 무서운줄 모르는 이유는 그들 부모 또한 세상이 무서운지 모르는사람이기 때문. 부모가 개차반이면 자식도 개차반
  • 레벨 대령 2 자유로존슨 25.09.16 10:25 답글 신고
    중학생형들불러오면해결됨
  • 레벨 병장 봉봉숙숙 25.09.16 15:17 답글 신고
    이제는 초딩 새끼들도 지랄들이네 에휴

    갈수록 미친짓하는 나이대가 어려지는 느낌이네
    초중딩은 자기보다 힘세고 무서운 선생들이나 어른들이 다스려야 하는데
    요새는 어른들이 개ㅈ으로 보이는 세상이니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5.09.16 15:38 답글 신고
    음주 차량들은 왜 저럴떈 안오냐고~
    멀쩡한 시민 산책할 때 덮치지 말고 저럴떄 덮치라고 쫌,,,,
  • 레벨 상사 3 솔재아빠 25.09.19 09:23 답글 신고
    어린 아이들이 세상을 잘못배우면 윤석열 되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 레벨 상사 1 사울로스 25.09.20 16:24 답글 신고
    자전거 저렇게 무리지어서 난장판으로 도로 길막하길래 빵했더니 뻑큐날리더군요 눈돌아가서 차세우고 이리와라고 했더니 도망가든데..진짜 문제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