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그램 DM 제보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obaedream/)
아산 배방읍 일대에서 초등·중학생으로 추정되는
‘자전거 부대’가 무리를 지어 도로를 점거하며 위험한 주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교통 신호를 무시하고 차량과 보행자를 위협할 뿐 아니라,
여성들에게 욕설과 불쾌한 제스처를 하고 경찰에게도 막말을 하는 등
지역 주민들에게 큰 불안을 주고 있습니다.
낮에는 픽시 자전거, 밤에는 무번호판 오토바이를 타며 활동하고 있으며,
궁금한 이야기 Y 방송 제보 소식에도 반성은커녕 SNS에 자랑처럼 올리는 등
문제적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배방초·공수초 학생이라는 제보가 이어지고 있으며,
주민들은 아산시 경찰의 집중 단속과 학교·가정의 협력을 통한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제보 내용 1:
안녕하세요! 배방 자전거 부대 아이들 초등학교 5,6 학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한동안 궁금한 이야기Y에서 제보 나온다고 했을때만 잠깐 조용하다 이제는 인도에서도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여성(엄마들) 한테 욕 손가락욕 가리지않고 하고 다닙니다. 그 아이들 인스타 보면 더 가관입니다. 부디 계속 보배드림에 고정해주세요!"
제보 내용 2:
아산 배방읍 세교리입니다
(근처 학교 재학중인 학생들로 추정됩니다)
초~중 남자애들이 차 신호임에도 불구하고 교통흐름 방해하고 있습니다
영상엔 안나왔지만 나중엔 한명이 자전거로 사거리 가운데서 원을 그리며 돌고있고, 그 뒤에 한명이 두팔 벌리고 따라서 뛰고있더라고요
경찰 오니까 짭*왔다고 튀네요 ㅋㅋ
세상 무서운줄 모르고 까부는 *라니들 제보해주세요
배방초, 공수초등학교 학생이라는 제보가 있네요~~!





































또 3일 전 x마트 에브라데이 실내에서 소리치며 달리고,싱싱카타고 아이들이 놀아도 말릴 생각없던 아줌마도 생각나네.... 콩콩팥팥!!
배방에 아파트 단지 생기고 한동안은 살기 좋은 동네였는데 어느순간 이런 동네로 전락해버렸네...
내가 다 밀어버렸거든요
그러고서는 옆에서 짝다리짚고 턱괴고 앉아서 히죽거립니다.
여기서 한술 더 떠서는 출동한 경찰이 아이들 편이 되어 누가 성추행했니? 하고 묻는데 이게 정상적인 상황인가요?
경찰은 오히려 잘못한 아이들을 감싸는 행동을 하더군요 그래서 문득드는 생각이 아 이 아이들 몰려오면 그냥 경찰에 신고를 계속해야되는구나 그래야 내가 안다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 아이들 생각하시는것보다 겁이 없고 행동에 거침이 없습니다.
육은영 선생님 초대해드려야될려나...ㄷㄷ
안쳐맞으면 저렇게 되는걸
몸소 실천해주네요
소위 촉법소년을 형사벌하지 않는 이유는
아이가 실수로 저지른 잘못으로 인해 미래를 포기하지 않게 하기 위해 선처하는 것이 법 취지인데
판사들은 글자그대로 읽어서
촉법이니까 무조건 형사벌 안줌!! 이렇게 해버리니
판사를 AI로 바꿔도 무방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거임.
저도 잔차를 탄지 약 30년이 다 되어가는데 잔차 타다 접은 사람들 대다수는 사고난 후 입니다...
재네들 부모가 저 영상을 본 다면 열에 아홉은 잔차를 부셔버릴것입니다
....창피하다 ㅠ
보험처리는없다
저런거 낳고 좋다고 했겄지
약해보이면 더 기고만장하고
말없이 그냥 귀방맹이 뒤져라 후리는게 젤 나은데...
참... 잃을게 많은 어른이 되니
굳이 내가 나서야 되나 싶은 생각도 있고
예전에야 아이들 어긋나는거 아무 어른이나 바로 잡아 주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던 일들이
고소,고발에 합의금을 요구하니 참... 어찌해야 하나 싶다
폭력 물론 나쁘지 근데 일반 훈육을 전부 막아버리면 어쩌자는 겨.. 어릴때 안고치면 인생이 망가짐 그리고 저런건 맞아야 고쳐짐
훅 갑니다.
교육좀 시키세요ㆍ
선생도 지 못 때리고 어쩔수 없는거 아니까
막나가고
주변 어른들도 마찬가지
그밥에 그나물
꼭 애들을 죽여야 하나요? 만약 내자식이 저렇게 자전거를 탔는데 어떤 트럭이 밀어버려서 전부 죽었다면 그때도 잘못했으니까 죽어야지... 트럭은 잘못없어 라고 말할수 있는 부모가 있는지 여기서 죽으라고 댓글 단 분들은 과연 그럴수 있는지 반문하고 싶네요. 이건 어른들 잘못이고 부모를 포함 주변어른들이 제대로 교육해서 다시는 그러지 못하게 해야되는데 못난어른들이 문제네요.
어른들 잘못이라는것은 옛날이야기에요..
애들도 알거 다 압니다
법이 쌔져야 되요
미국처럼..
20대 되면 달라져요? 놉 그냥 어른이된 양아치ㅋ
동네 터가 별론가...
그래야 부모들이 단속함
그래봐야 좆법들인데 뭐
부모나 그자식다 공개로
다신 안할텐데
애새끼들이 저모양이냐ㅉㅉ
나중에 커서 강력 범죄자될 애새끼들 ㅉㅉ
커서 내집마련 걱정 없것다.
꼬라지 보아하니, 감빵이 느그들 집 일거니까
갈수록 미친짓하는 나이대가 어려지는 느낌이네
초중딩은 자기보다 힘세고 무서운 선생들이나 어른들이 다스려야 하는데
요새는 어른들이 개ㅈ으로 보이는 세상이니
멀쩡한 시민 산책할 때 덮치지 말고 저럴떄 덮치라고 쫌,,,,
0/2000자